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로나19로 뒤숭숭한 일본…아베 "필요대책 주저 않고 시행" 2020-02-28 15:08:13
4월의 입학식도 취소하겠다고 발표했다. 도쿄디즈니랜드와 도쿄디즈니시를 운영하는 오리엔탈랜드는 29일부터 3월15일까지 임시 휴원하겠다고 발표했다. 또 일각에선 뜬소문에 영향을 받은 사재기 양상이 나타났다. 코로나19 감염 공포가 커지면서 마스크 이상으로 화장지 등 티슈류가 불티나게 팔려나가고 있다. 실제로 ...
일본 갑작스러운 전국 초중고 휴교 요청에 일선 학교 혼란 2020-02-28 13:19:56
지적에 대해 "문부과학성에서 전국의 학교를 대상으로 요청하고, 도도부현(都道府縣·광역자치단체) 교육위원회 등에 통지하는 등 정부로서는 지자체와 제휴해 코로나19 감염 확대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도쿄 디즈니랜드도 29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임시 휴업한다고 요미우리신문이 전했다....
일본에 해리포터 테마파크 추진…영국 스튜디오 참고해 디자인 2020-02-03 11:14:21
조사회사에 따르면 도쿄 인근인 일본 지바(千葉)현에 있는 도쿄디즈니랜드는 2018년 입장객 수 1천790만명을 기록해 테마파크 입장객 수 세계 3위였다. 역시 지바현에 있는 도쿄 디즈니 시(Sea)가 1천456만명으로 4위, 오사카(大阪)의 유니버설 스튜디오 저팬(USJ)이 1천430만명으로 5위였다고 요미우리는 전했다. 같은 해...
해외 수출 등 캐릭터 사업 강화 나선 카카오·네이버 2019-12-23 15:18:00
수출하는 데 열을 올리는 모습이다. 미국의 월트디즈니처럼 캐릭터로 수익을 챙기는 사업이 국내에서도 자리잡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카카오프렌즈는 오프라인 매장 위주로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20일엔 미국 뉴욕 브루클린의 디자이너 편집숍 ‘에이랜드 뉴욕 브루클린’에 입점했다. 주력 판매상품은...
日 '헬로키티' 가치 24조…美 '미키마우스'는 매년 6조 벌어 2019-12-09 09:00:27
세계’의 대표적인 예가 ‘디즈니랜드’다. 디즈니는 1955년 미국 애너하임을 시작으로 일본, 홍콩, 상하이 등 아시아 주요 인구 밀집 지역에 디즈니랜드라는 테마파크를 세웠다. 단순히 캐릭터를 보는 것에서 벗어나 관람객에게 캐릭터를 직접 체험하고 느끼면서 캐릭터와 지속적으로 접점을 찾게 만든다....
中알리바바 11·11 쇼핑축제 또 신기록…35조원 돌파(종합3보) 2019-11-11 17:53:01
브랜드는 11·11 쇼핑 축제를 테마로 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아예 따로 출시하기도 했다. 5억명 '광클릭'…알리바바 쇼핑축제 1시간에 16조원 돌파 / 연합뉴스 (Yonhapnews)[https://youtu.be/sbgfxZBcRYo] 알리바바 측은 이날 자정까지 24시간 동안 작년보다 1억명 더 많은 총 5억명의 고객이 자사 플랫폼을...
'5억명의 광클릭' 알리바바 쇼핑축제 올해도 신기록 행진(종합2보) 2019-11-11 11:10:53
등 일반적인 소비 상품에서부터 상하이 디즈니랜드 입장권, 도쿄 올림픽 티켓이 포함된 고가의 일본 여행 패키지 상품까지 다양했다. 스마트폰이 활발하게 팔려나가고 있는 가운데 애플은 알리바바의 티몰 온라인 점포에서 10분 만에 작년 하루 전체 판매량의 7배에 달하는 스마트폰을 팔았다. 거래액 증가와 더불어 기술...
알리바바 `쌍십일` 1시간에 16조원 판매...5억명이 `광클릭` 2019-11-11 07:54:09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100만개 이상의 새 상품을 판매한다. 랑콤, SK-II, 입생로랑 등 215개의 해외 유명 브랜드는 11·11 쇼핑 축제를 테마로 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아예 따로 출시하기도 했다. 알리바바 측은 이날 자정까지 24시간 동안 작년보다 1억명 더 많은 총 5억명의 고객이 자사 플랫폼을 이용해 쇼핑에 나설...
5억명 '광클릭'…알리바바 쇼핑축제 1시간에 16조원 돌파(종합) 2019-11-11 02:27:31
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100만개 이상의 새 상품을 판매한다. 랑콤, SK-II, 입생로랑 등 215개의 해외 유명 브랜드는 11·11 쇼핑 축제를 테마로 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아예 따로 출시하기도 했다. 알리바바 측은 이날 자정까지 24시간 동안 작년보다 1억명 더 많은 총 5억명의 고객이 자사 플랫폼을 이용해 쇼핑에 나설...
5억명 '광클릭'…알리바바 쇼핑축제 1분만에 1조6천억원 돌파 2019-11-11 01:39:25
상품에서부터 상하이 디즈니랜드 입장권, 도쿄 올림픽 티켓이 포함된 고가의 일본 여행 패키지 상품, 주택까지 다양했다. 2009년 11·11 쇼핑 축제가 시작되고 나서 수억∼수십억원 짜리 집이 인터넷 매물로 올라온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날로 진화하는 쌍십일 쇼핑 축제의 모습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장면이다. 거래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