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총선 사전투표율 동시간대 역대 최고치 2024-04-05 09:23:43
역대 사전투표가 적용된 전국단위 선거의 동시간대 투표율 중 최고치를 보였다. 이날 오전 6시부터 진행된 사전투표에서 전체 유권자 4천428만11명 가운데 96만8천438명이 투표를 마쳤다. 이는 2020년 21대 총선의 사전투표 동시간대 투표율(1.51%)과 견줘 0.68%포인트(p) 높고, 기존 최고치인 2022년 20대 대선 사전투표...
[속보] 22대 총선 첫날 사전투표율 오전 7시 0.62% 2024-04-05 07:12:42
투표율이 0.62%로 집계됐다. 역대 가장 높은 사전투표율을 기록했던 20대 대선 사전투표 동시간대 투표율(0.58%)보다 0.04%p 높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부터 진행된 사전투표에서 전체 유권자 4428만11명 중 27만5795명이 투표를 마쳤다. 21대 총선 동시간대 투표율(0.41%)보다 0.21%p 높고, 역대 ...
'로코' 드라마에 실제 연인이? '웨딩임파서블' 전종서 '공개열애' 이충현 등장 2024-04-03 10:27:15
한편 이날 '웨딩 임파서블'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4.2%, 최고 5.1%를 기록했고 전국 가구 기준 평균 3.7%, 최고 4.3%를 기록했다. 수도권과 전국 가구 기준 모두 케이블 및 종합편성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에 오르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케이블, IPTV, 위성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이혼 후에도 김지원 곁 지킨 김수현, '눈물의 여왕' 최고 시청률 20% 돌파 2024-04-01 13:27:27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또한 tvN 타깃인 2049 남녀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평균 6.5%, 최고 7.2%를 기록했고 전국 기준 7.1%, 최고 7.7%를 기록했다. 2049 남녀 시청률 역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수도권과 전국 기준 모두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에 오르며 눈부신 상승세를 보여주고...
'눈물의 여왕' 新 한류 아이콘, 넷플릭스 68개국 TOP10 올라 2024-03-29 13:31:08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석권했다. 또한 K-콘텐츠 경쟁력 조사 전문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공식 플랫폼 펀덱스(FUNdex)에서 발표된 3월 3주차 TV-OTT 통합 드라마 화제성에서 '눈물의 여왕'이 3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이 외에도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매주 발표하고 있는 15개 부문에서 모두 1위 자리에...
롯데홈쇼핑, 가상인간·유튜브 등 판매채널 다각화 큰 호응 2024-03-27 16:07:00
한 결과 론칭 방송의 실시간 채팅 수가 동시간대 방송 대비 5배 이상 늘어났다. 방송 4회 만에 약 3만 건의 주문 건수를 기록했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채널본부장은 “홈쇼핑의 고정관념을 깬 다양한 시도들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향후 기존 홈쇼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상품과 게스트, 다양한...
국제간외과학회 싱글토픽 심포지엄 성료 2024-03-26 18:32:52
전 세계 간담췌외과학 분야에서 처음 시도되는 동시간대 다기관 간담췌 수술실황중계였다. 국내·외 초청 인사는 88명(국내 32명, 국외 56명)으로 국제간외과학회(ISLS) 정규 국제학술대회에 준하는 규모였으며, 40개국에서 500여 편의 초록이 접수됐다. 18일 오전에는 ‘복강경 간 절제 수술 vs 로봇 간 절제 수술’을...
홈쇼핑 '단독 판매'로 생존 돌파구 2024-03-25 18:25:34
첫 방송 매출이 18억원으로 동시간대 방송 평균 매출 대비 200% 높게 나타났다고 25일 밝혔다. 코어 어센틱에 이어 지난달부터 차례로 단독 출시한 브랜드 ‘라플리’와 ‘마녀공장’ 방송 매출 역시 동시간대 평균보다 각각 80%, 60% 많았다. GS샵은 이들 브랜드 단독 판매로 구매 연령대를 넓히는 효과를 봤다. 마녀공장...
김수현 스캔들 영향無…'눈물의 여왕' 순간 시청률 16.2% 2024-03-25 14:07:55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석권했다. 또한 tvN 타깃인 2049 남녀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평균 5.6%, 최고 6.2%를 기록했고 전국 기준 6.5%, 최고 7.1%를 기록했다. 전국 기준으로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수도권과 전국 모두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케이블, IPTV, 위성 통합한 유료플랫폼...
"수량 부족"…'마녀공장' 뜨자 30대도 홈쇼핑서 지갑 열었다 2024-03-25 09:26:01
판매방송을 두 차례 진행한 결과, 30∼50대 소비자가 전체 주문 고객의 90%를 차지해 이 회사 평균 구매 고객 연령대보다 10살가량 어려졌다. TV홈쇼핑의 경우 평균적으로 40∼60대 소비자가 주류 고객층이지만 마녀공장 상품의 경우 30∼50대가 전체 주문 고객의 90%로 나타났다는 설명이다. 또한 각 방송의 매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