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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모, '중장년 남성'만의 고민 아냐…10명중 3명 탈모경험 2023-04-11 06:13:00
등 순이었다. 이렇듯 탈모 관리·예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전체 응답자의 90.5%는 앞으로 탈모 관련 제품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지난달 SSG닷컴(쓱닷컴)의 탈모 샴푸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18%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11번가의 두피 마사지기 매출은 78%, 헤어토닉 매출은 8% 늘었다....
HK이노엔 '스칼프메드', 키움히어로즈와 파트너십 체결 2023-03-15 09:15:45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두피의 근본부터 건강하게 관리한다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탈모 및 두피케어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으며, 대표 제품으로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인 '레드캡슐바이옴' 라인과 소금을 33% 함유해 두피 각질, 피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블루캡슐바이옴' 라인이 있다.
안트로젠, 국내 최초 줄기세포 원료 탈모 기능성화장품 허가 2023-02-16 10:51:10
안전성시험, 품질관리시험, 무균제조를 위한 우수의약품제조및품질관리(GMP) 시설 등 첨단바이오의약품에 적용되는 첨단 기술을 갖춰 엄격한 규제기관의 심사를 통과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허가 문턱이 높은 만큼 후발주자의 진입이 쉽지는 않을 것”이라고 했다. 김예나 기자 yena@hankyung.com...
칸타 월드패널 사업부, 2022년 비식품 트렌드로 보는 `2023 시장 방향성` 예측 2023-02-15 10:52:02
특히, 세분화된 기능성으로 전문가처럼 두피와 모발 관리가 가능한 헤어 케어 제품, 자유로워진 외출의 영향으로 말미암은 빨래 및 여행 관련 품목 수요가 증가했다. 고물가 시대를 살아가기 위한 소비자들의 소비전략은 크게 세 가지로 구분됐다. 첫 번째로는 가격 경쟁력을 갖춘 PB 브랜드 구매하는 것으로, 두 번째로는...
눈 돌아가거나 얼굴 씰룩거리면 뇌전증 의심…대다수 약물로 호전 [김정은 기자의 생생헬스] 2023-02-10 17:40:06
“정확한 진단을 통해 치료, 관리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약제 다양…잘 치료하면 일상생활 가능뇌전증 발작은 뇌 전체에서 시작하는 전신발작과 뇌의 일정한 부위에서 생기는 국소발작이 있다. 흔히 발작이라고 하면 팔다리에 힘이 들어가면서 눈을 치켜뜨고 소리를 지르며 입에 거품이 고이는 대발작을 떠올린다. 하지만...
이노진, 일반청약 경쟁률 1천644 대 1…증거금 1조6천억원 2023-02-10 17:02:38
1조6천억원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탈모·피부미용 관리 전문기업 이노진은 10일 일반투자자 대상 공모 청약 경쟁률이 1천643.88 대 1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청약증거금은 1조6천28억원이 모였다. 앞서 이달 6∼7일 진행된 기관투자자 수요예측에는 1천639개 기관이 참여해 경쟁률 1천603 대 1을 기록했다....
플란투어39, 뮤지컬 배우 김호영 `에너지 헤어 토닉` 앰배서더로 선정 2023-02-06 14:57:57
"김호영 특유의 높은 텐션이, 힘없는 두피와 가늘어진 모발에 에너지를 끌어올려 주는 자사 브랜드의 특장점과 딱 맞아떨어진다"면서 "앞으로 김호영만의 섬세한 감성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중년 여성들이 가진 모발 고민을 함께 나눌 예정"이라고 밝혔다. 뮤지컬 배우 김호영은 "오랜 기간 동안 뮤지컬 배우로 활동해...
이노진 "글로벌 항노화 선도기업 도약"...이달 코스닥 입성 2023-02-06 14:21:14
탈모 및 피부·미용 관리 기술 기반의 항노화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탈모치료 토탈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지난 2005년 설립 이후 지속적인 브랜드 론칭을 통해 볼빅(Ballvic), 닥터메디션(Dr.Medicean) 등 총 4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종합 탈모제품 전문 브랜드 볼빅은 국내 4,400여개 병·의원에...
애경,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 론칭 2023-01-16 13:35:16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탈모인들의 건강한 두피 관리를 도와주는 탈모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를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블랙포레의 브랜드명은 영단어 ‘BLACK(검은)’과 ‘FORETST(숲)’가 합쳐진 합성어로 ‘검고 풍성한 머리숱을 지향한다’라는 의미로,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두피 상태 악화의 원인 중...
이노진, 코스닥 상장 예비심사 승인...내년 상반기 상장 목표 2022-12-20 09:18:44
및 피부 관리 제품과 의료기기 등을 개발해 판매한다. 주요 상표(브랜드)는 탈모 및 두피 관리 전문 ‘볼빅’과 기초화장품(스킨케어) ‘리셀바이’ 등이 있다. 회사는 또 줄기세포 배양 등 기술을 기반으로 탈모를 진단 및 관리하는 종합 관리 체계(토탈 케어 시스템)를 개발했다. 이노진 측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