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쎌바이오텍, 듀오락 기능성 신제품 4종 출시 2016-11-29 09:50:30
있다. ‘듀오락 비타민c 프로바이오틱스’에는 일일 섭취량 기준 1000%에 해당하는 영국산 비타민c가 들어갔다. ‘듀오락 비타민b복합 프로바이오틱스’는 비타민b1, b2, b6와 비오틴 일일 섭취량의 15배를 함유한 고함량 제품이다. ‘듀오락 멀티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는 필수 영양소인...
쎌바이오텍, 3분기 영업익 40억원…전년 대비 37%↓ 2016-11-04 09:10:53
유산균 제조업체인 쎌바이오텍은 올 3분기 매출액 119억원과 영업이익 40억원을 올렸다고 4일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액은 16.4%, 영업이익은 37% 감소한 수치입니다. 이처럼 실적이 크게 감소한 것은 주력제품인 `듀오락` 등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의 판매 부진과 판관비 증가가 원인으로 분석됩니다.
쎌바이오텍, 듀오락 골드 리뉴얼 출시 2016-10-11 15:30:24
정명준)이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듀오락 골드’ 리뉴얼 제품(사진)을 11일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수를 150%까지 향상시켰다. 최장 2년 동안 유산균 수를 보장한다. 기존 네모난 포장에서 스틱형 포장으로 먹기 좋게 포장 디자인도 편경했다.쎌바이오텍 관계자는 “...
쎌바이오텍, 유산균 4종 염증 치료 효과 특허 2016-09-05 14:34:36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듀오락 에이티피’의 구성 성분이다.쎌바이오텍 관계자는 “특허 취득을 통해 유산균 4종의 장 환경 안정화와 염증 증상 억제 효과를 입증했다”며 “잦은 인스턴트 음식 섭취와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발생하는 만성적인 염증성 장 질환의 예방과 치료에 활용될 수 있을...
'혼밥족·혼술족'이 드라마 산업 지형도 바꾼다 2016-08-29 11:20:03
"이들 1인 가구 내에서 소비가 가장 크게 증가하는 건 오락·문화 부문"이라고 설명했다. 1인 가구 증가로 '나홀로' 족이 소비 시장의 새로운 주도 세력으로 떠올랐다.싱글슈머, 솔로이코노미, 포미족, 혼밥, 혼술 등의 신조어가 대거 탄생했고 이를 뒷받침하듯 솔로 영화관, 공연장, 1인 전용...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듀오락, `성장촉진 효과` 특허 취득 2016-07-19 15:16:12
영유아용 `듀오락 베이비`, `듀오락 얌얌`, `뉴트라 듀오락 데일리 키즈`와 `듀오락 골드`, `듀오락 케어` 등이 있다. 한편, (주)쎌바이오텍은 성장 촉진 이 외에도 과민성대장증후군, 골다공증, 당뇨병 등 다양한 질병 예방 및 치료에 관련된 균주 특허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듀오락 제품에 함유된 모든 균주는...
㈜쎌바이오텍, 듀오락 유산균 13년 연속 할랄 인증 2016-06-24 17:09:37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쎌바이오텍은 국내 듀오락 제품은 물론 수출용 제품에 함유되는 유산균 원료에 대한 할랄 인증을 13년 전부터 인증받아 매년 재인증 받고 있다. 듀오락은 동남아시아 최대 무슬림 국가인 인도네시아를 비롯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전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또한 할랄과 함께 유...
㈜쎌바이오텍, 어린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데일리 키즈’ 출시 2016-06-20 10:10:01
위한 뉴트라 듀오락 `데일리 키즈(DAILY KIDS)` 를 선보였다. `데일리 키즈`는 성장기에 중요한 2종의 비피더스균과 2종의 유산균이 함유된 어린이 전용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이다. 쎌바이오텍의 세계특허 5관왕 듀얼코팅 기술이 적용돼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도달, 불규칙적인 식생활로 영양 관리가 필요하거나...
쎌바이오텍, `뉴트라 듀오락` CJ몰 입점 2016-05-24 10:03:44
브랜드 `뉴트라 듀오락`을 인터넷쇼핑몰인 CJ몰에 입접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CJ몰에 입점된 4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데일리 바이탈리티`와 `데일리 키즈`, `위청장쾌`, `스탑츄어블` 등 입니다. 회사측은 CJ몰 외 향후 온라인쇼핑몰, 백화점 등에 지속적으로 추가 입점해 유통채널을 확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릴...
`활동 뜸해도 광고는 열일` 스타들, 비결은 `대체불가` 2016-04-18 14:58:50
`듀오락` 역시 송일국과 삼둥이를 2년 연속 모델로 기용했다. 듀오락은 삼둥이의 전속 모델 발탁 이후 눈에 띄는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매출 증가세를 보였다. ★화장품과 패션업계, ‘전지현 효과’는 대체 불가 임신 및 출산으로 육아에 전념 중인 전지현 역시 여전히 광고계 모델 순위에서 2년 연속 1위를 놓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