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영웅부터 차은우까지…'얼굴' 줄줄이 바꿨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15 14:28:19
산하의 RTD(레디투드링크) 커피 브랜드 조지아는 브랜드 리론칭과 함께 광고모델을 손석구에서 안효섭으로 교체했다. 브랜드 색상인 노란색을 강조하는 방식으로 로고와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새단장했다.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면서 수요가 늘어나는 음료만큼 새 얼굴이 쏟아진 분야는 아웃도어 업계다. 아웃도어 업체들은...
바카디, 폼페트 셀렉시옹과 협업 및 모히토 펀치볼 패키지 런칭 2024-03-15 11:01:16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단순히 바카디를 드링크만이 아니라,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자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바카디 패키지를 통해 친한친구들과, 좋은음악, 좋은시간, 그리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바카디만의 홈텐딩 바이브를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CU, GS 25를...
남양유업 창립 60년…"신사업·기술력으로 '100년 기업' 준비" 2024-03-13 17:27:17
GT’, 발효유 ‘불가리스’와 레디투드링크(RTD) 차음료 ‘17차’ 등 히트 상품을 만들었다. 또한 남양유업은 최근 출생률 저하와 우유 소비 감소 등 업계 위기 속 신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의 일환으로 단백질 브랜드 '테이크핏', 식물성 음료 '아몬드데이', '오테이스티' 등 미래산업...
안효섭 모델로 기용한 조지아, 브랜드 새단장 2024-03-13 16:48:19
코카-콜라사는 RTD(레디투드링크)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브랜드 리런칭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조지아는 이의 일환으로 배우 안효섭을 모델로 기용하고 브랜드 색상인 노란색을 강조하는 방식으로 로고와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새단장했다. 이와 함께 ‘깨우다, 오늘을 새롭게(Awaken! A New Today)’...
인터리커, 화이트데이 앞두고 로맨틱 와인 2종 추천 2024-03-12 10:57:36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드링크인터내셔널의 자화사 인터리커는 레드 와인 2종을 추천한다고 12일 밝혔다. 인터리커가 추천하는 와인은 아르헨티나의 대표 생산자 까테나 패밀리와 프랑스 도멘 바론 드 로칠드 라피트의 파트너십으로 탄생한 보데가스 까로다. 까테나 패밀리의 수장 니콜라 까테나는 현대 아르헨티나 와인...
CU, 동화제약과 에너지 드링크 '하루 한 병' 2종 개발 2024-03-12 08:39:37
CU, 동화제약과 에너지 드링크 '하루 한 병' 2종 개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CU는 제약업체 동화약품과 손잡고 건강 드링크 '하루 한 병'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하루 한 병 아르기닌'에는 활력 증진을 돕는 L-아르기닌 1천㎎이, '하루 한 병 테아닌'에는...
숙취해소제 ‘모닝이즈백’, 배우 고민시와의 브랜드 CF 캠페인 공개 2024-03-06 09:00:00
3D로 표현되는 두꺼비 캐릭터와 더불어 드링크와 스틱, 환 타입별로 핵심원물을 표현한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CG 파트도 공을 들여 작업했다고 전했다. 드링크는 숙취해소제 답지 않은 산뜻한 블루베리맛, 스틱은 물없이 먹을 수 있는 편리함, 환은 최적의 레시피로 확실한 효과가 특징임을 내세웠다. 캠페인의 슬로건...
'얼죽아' 인기 잇는다…편의점업계, 한달 일찍 파우치 음료 출시 2024-02-22 11:03:24
전날 자체 파우치 아이스드링크 브랜드 '델라페' 판매를 시작했다. 올해는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델라페 플러스와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과 공동으로 기획·개발한 '티 베리에이션' 상품이 라인업에 추가돼 23종으로 구성됐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아이스음료 매출 쑥쑥…1.5억개 넘게 팔린 음료 돌아왔다 2024-02-20 09:29:14
CU에서는 아이스드링크 매출의 70% 이상이 2분기(32.7%)와 3분기(43.8%)에 일어나는 것으로 집계됐다. CU 관계자는 "아이스드링크 신상품 출시 시기를 앞당겨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선보인다"며 "건강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 수요에 따라 기능성 음료 라인업인 델라페 플러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벌써 아이스드링크가 왔다'…CU, 파우치 음료 '델라페' 출시 2024-02-20 08:36:21
'벌써 아이스드링크가 왔다'…CU, 파우치 음료 '델라페'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CU는 포근한 날씨에 맞춰 오는 21일부터 자체 파우치 아이스드링크 브랜드 '델라페'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델라페는 연간 1억5천만개 이상 판매되는 CU의 여름철 대표 상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