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TSMC, 7월 매출 전년비 45%↑ [美증시 특징주] 2024-08-12 08:16:48
디자인 변경이 이뤄질 전망이라고 전했습니다. 금요일장 애플은 1.3% 상승했습니다. [TSMC] 다음은 TSMC입니다. 대만에서 발표된 TSMC의 7월 매출은 전월비 24% 전년비로는 45% 증가한 79억 4천만 달러로 집계됐는데요. 월 매출 신기록입니다. 이에 블룸버그는 전 세계적으로 기술주 매도로 기술의 잠재력에 대한 의구심이...
창의적 디자인에 용적률 혜택…마리나베이 성공 이끈 '화이트존' 2024-08-09 18:01:45
몇 가지 가이드라인만 제시한다. 구체적 내용은 시장 수요를 잘 아는 민간(디벨로퍼)의 제안을 받아 ‘보텀업’(상향식)으로 결정한다. 화이트존이라고 해도 필지별로 용적률이 다르다. 다만 2000%가 넘는 용적률도 허용하는 등 일반 상업지역보다 규제가 약한 편이다. 녹지를 늘리거나 개성 있는 디자인을 적용하면 용적률...
코웨이, 2분기 매출 1조823억…'4조 매출' 훈풍 2024-08-09 16:42:12
생산라인을 풀가동했다.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도 회사의 신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코웨이는 2022년 비렉스를 론칭한 이후 스마트 매트리스, 페블체어, 안마침대, 리클라이너 등 제품군을 확대해왔다. 김순태 코웨이 최고재무책임자(CFO)는 "하반기에도 기술과 디자인을 혁신해 시장 지배력을 강화하고...
"건축가가 왜 가구 만드냐고?…공간을 디자인할 뿐" 2024-08-08 17:25:22
없는 디자인, 시선이 집중되는 이런 라인은 건축가의 손에서 완성됐다. 몰테니앤씨는 올해로 90주년이 된 명품 가구 브랜드다. 건축가가 디자인한 가구로 명성이 높다. 1934년 안젤로 몰테니가 창업한 이 브랜드는 리움미술관의 디자이너이자 프리츠커상 수상자인 장 누벨과도 협업해 제품을 만든다. 완성도 높은 고품질의...
아모레퍼시픽,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3개 본상 수상 2024-08-08 09:20:28
아모레퍼시픽,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3개 본상 수상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아모레퍼시픽이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3개의 본상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공간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 '아리따 글꼴 전시'와 '북촌 조향사의 집',...
2024년식 '아우디 A6' 출시…新디자인 적용·안전사양 확대 2024-08-07 10:00:55
아우디 A6에는 새롭게 디자인된 싱글 프레임과 S라인 외장 패키지가 적용됐다. 실내에는 발코나 가죽으로 제작된 시트가 새롭게 탑재됐다. 이 밖에도 후방의 레이더 센서 2개가 뒤에서 접근하는 물체를 인식해 사이드미러를 접고, 문이 열리지 않게 하는 하차 경고 시스템이 아우디 A6 전 트림으로 확대됐다. 전후방 주차...
빌라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점 2024-08-07 10:00:01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으며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에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는 빛의 비행, 자연과 우아함을 기념하는 버터플라이 컬렉션, 타오르미나 컬렉션과 드레사지 컬렉션이 공개됐다. 버터플라이 컬렉션은 나비와 꽃의 섬세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고급스러운 핸드메이드 작업으...
안다르 2분기 영업이익 105억원…50% 증가 2024-08-07 08:57:55
기술의 고급 원단과 기능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내세워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 점이 좋은 실적으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또 여름철 수요를 겨냥해 전개한 언더웨어와 스윔웨어 라인 등도 인기를 끌었다. 안다르는 싱가포르와 일본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한 상태다. 싱가포르의 경우 단독 2호 매장을 오차드로드에...
아우디코리아, 프리미엄 중형 세단 24년식 'A6' 출시 2024-08-07 08:51:15
12.8km/l)이다. A6의 외관에는 새롭게 디자인된 싱글프레임과 S라인 외장 패키지를 적용해 프런트범퍼, 리어범퍼, 디퓨저, 프런트그릴이 세련되고 우아한 차체 디자인에 한층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매력을 더했다. 실내는 보다 여유로운 앞, 뒷좌석, 헤드룸으로 운전자와 동승자에게 편안하고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는...
코오롱FnC, 이토추 손잡고 日진출 2024-08-06 17:30:32
편집숍 ‘유나이티드애로즈’와 디자인 협업으로 전용 상품 라인을 조만간 선보인다. 협업 상품은 도쿄 오모테산도에 있는 하이엔드 편집숍은 물론이고 일본 전역 53개 편집숍에서도 판매된다. 이후 유통 채널을 점차 넓혀갈 예정이다. 코오롱스포츠의 이번 일본 진출은 앞서 중국 시장에서 거둔 성공을 토대로 추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