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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생명보험 부문 7년 연속 1위 기업 수상 2024-07-24 15:36:09
진행한다. ‘힐링캠프’ 데이에는 고객을 최전선에서 응대하는 민원 업무 담당자들의 다양한 마음 건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디지털 금융과 해당 채널 이용이 어려운 고령층과 장애인 등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전담 응대 직원도 지정한다. 최근에는 서울 동대문역 인근 종로 사옥에 ‘동양생명 강북플라자’를 ...
동양생명, '우수 고객서비스' 부문 7년 연속 생보업계 1위 2024-07-24 11:04:36
위해 온라인으로 반기별 직무 교육과, 고객 응대 직원들의 감정 케어를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관리자들을 대상으로는 별도의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대면 교육을 추가적으로 진행한다. 또한 디지털 금융 이용이 어려운 고령층 및 장애인 고객과 같은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전담 응대 직원을 지정했다. 동양생명은...
한국주택금융공사, 주택금융 서비스 품질 정기적 점검…맞춤형 대응 교육 2024-07-23 16:14:37
기여하고 있다. HF공사는 매년 자체 고객만족도(CSI) 조사와 고객 접점 서비스 모니터링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지점별 맞춤형 피드백 교육, 상황별 고객응대 표준매뉴얼 제작 등을 추진해 고객·현장 중심 주택금융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다. 또 주택금융소비자보호위원회를 통해...
신한은행, '신한 학이재' 개관…시니어 고객 등에 디지털 금융교육 2024-07-23 16:06:18
변화하는 채널별 서비스에 대한 맞춤 고객 만족도 조사인 ‘굿서비스 경험조사’를 진행해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은행권 최초 금융소비자 보호 통합 플랫폼인 ‘소보플러스+’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이 플랫폼을 통해 흩어진 고객 의견을 통합하고 고객과 직원 간 굿서비스 소통...
미래에셋생명, 비대면 화상상담 서비스 도입 등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 2024-07-23 16:02:22
시작했다. 기존의 고객프라자도 고객 지향형 ‘디지털라운지’로 전환해 사무 환경의 제약 없이 방문객이 자유롭게 최신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해당 서비스 운영 결과 5명 중 4명이 화상상담 만족도에 긍정적으로 평가했으며, 특히 40~60대의 이용률과 만족도가 다른 연령 대비 높게 나타났다. 온라인...
하나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 이벤트' 나서 2024-07-23 11:29:03
확인 할 수 있다. 조대헌 하나증권 디지털본부장은 "고객들이 통합 자산 관리와 개인별 맞춤 투자 솔루션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중"이라며 "하나증권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위해 추가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에티버스, 크레스트론 신제품 ‘Flex Pods’ 출시...스마트 오피스 사업 본격화 2024-07-19 09:50:10
총판 에티버스는 지난해 출시해 뛰어난 성능과 사용자의 높은 만족도로 지속적으로 판매가 상승하고 있는 Air Media(무선 프리젠테이션 & 무선 화상회의) 제품과 함께 Summer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에티버스는 IOT 기반의 자동화 및 회의실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크레스트론’과 지난해 9월 총판 계...
'신한 슈퍼 쏠' 앱에 모든 금융 담아…영업점에 AI 스튜디오 2024-07-18 16:17:17
있다.○고객 편의성과 만족도 높여신한 슈퍼SOL은 은행 이체와 카드 결제, 주식 투자, 보험 가입 등 사용자 경험을 고려한 통합 인터페이스로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 여기에 그룹 디지털 플랫폼 전략인 ‘슈퍼SOL First’를 추진해 인공지능(AI) 등 기술도 적용할 예정이다. 신한금융의...
'아이부자'로 금융습관 키우고 'Live 하나'로 고객 실시간 소통 2024-07-18 16:12:50
자체 역량 강화와 함께 외부 디지털, AI 생태계의 많은 기업들과의 ‘연결’을 통해 고객의 금융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했다. 이 밖에도 지난 5월 그룹의 미션인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을 실현하기 위한 윤리적 가치로 포용과 공정성, 안전과...
"문중 땅 판 돈으로 국고채 사세요"…'인공지능 PB'가 수십억 투자 제안 2024-07-09 18:10:01
김봉기 NH투자증권 디지털고객관리본부 대표는 “최근 디지털케어 플러스 비대면 컨설팅을 20차례 받은 한 60대 개인 고객이 문중 자산 10억원어치를 꺼내 들어 국고채를 매수하기도 했다”며 “눈에 보이는 MTS 잔액만으로 이들의 상품 구매력을 오판하지 않는 것이 디지털 VIP를 대하는 첫 번째 자세”라고 말했다. A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