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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인천강소연구개발특구 기업 CEO] 자원 순환 및 폐기물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 ‘에이치알엠’ 2024-06-19 16:30:22
온라인 광고, 소셜 미디어, SEO 최적화 등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으며, 산업 박람회와 비즈니스 미팅 등을 통해 새로운 파트너를 발굴하고 있다. 창업 후 안 대표는 “폐기물 관리와 자원 순환을 통해 환경 보호에 실질적인 기여를 하고 있다는 것에 보람을 느낀다”며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고객...
"가격 괜찮네"…벤츠 C클래스 엔트리 모델 나왔다 2024-06-17 13:58:10
2022년 국내 출시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차량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을 탑재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가격은 △C 200 아방가르드 6200만원 △C 200 AMG 라인 6500만원(모두 부가세 포함)이다. 두 차량 모두 △앞좌석 통풍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파노라믹 선루프 등...
웰컴저축은행, 고객참여제도 '웰컴ON' 모집 2024-06-07 11:24:38
도입됐다. 신규상품 개발, 서비스 기획, 서비스 만족도 등 금융상품 및 서비스 전반에 걸쳐 소비자의 의견을 생생하게 듣고 이를 업무에 반영하기 위해 2017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웰컴ON에 참여한 고객 의견과 아이디어는 담당부서로 전달돼 업무 개선에 반영된다. 실제로 지난해 웰컴ON 운영 결과 약 200여건의 의견을...
지프 렉스모터스, 단일 전시장 최초 2만대 판매 2024-06-07 10:16:51
인사를 나눴다. 특히 이날 렉스의 2만 번째 출고 고객도 자리를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 유연한 대응을 통한 안정적인 비즈니스로 단일 전시장 누적 2만대 판매라는 놀라운 성과를 일궈낸 렉스모터스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한다”며...
사람경영, 경영은 예측이다 [한경에세이] 2024-06-06 09:00:03
매출성장률, 시장점유율, 브랜드 충성도, 고객만족도 등 현재 사업과 시장의 상태를 말한다. ‘D’는 사업을 통해 달성하길 원하는 목표와 비전 등을 포함한 미래 상태를 말한다. ‘2’는 현재 상태를 원하는 미래 상태로 연결하기 위한 제품, 서비스, 영업, 마케팅 등의 전략이다. d2D는 신사업 추진, 고객가치 극대화,...
[여행소식] 루프트한자 "도심공항터미널 서비스 개시는 한국의 혁신성 때문" 2024-06-05 16:45:54
그룹 항공사 한국 지사장은 "특히 서울역 주변에는 기업 고객도 많은 데다 짐을 들고 인천공항까지 도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많은 수요가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면서 "고객 만족도도 아주 높은 것으로 나타났고, 고품격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본다"고 말했다. polpori@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매번 같은 매장, 같은 메뉴라면"…고객 '시간 절약'해준 스타벅스 2024-06-04 18:16:19
DT Pass)도 디지털 혁신의 산물이다. 차량 정보를 미리 등록하면 차가 매장에 들어갈 때마다 자동으로 번호를 인식해 번거로운 결제 과정을 따로 거치지 않아도 된다. 차량 정보 등록 후 사이렌오더까지 이용하면 대기 시간이 획기적으로 줄어 이용 고객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게 스타벅스 측의 설명이다. 직원 근무...
소비자가 찜한 제품…그곳엔 '감동'이 있었다 2024-05-29 16:36:44
소비자들의 구매 의사 결정에 있어 만족도가 중요 척도 중 하나로 여겨진다. 소비자만족지수 시상식은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돕고 기업과 브랜드의 평가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다.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은 전문 심사위원단이 △상품 품질 및 성능 △브랜드 인지도 △상품 및 서비스 평판 △고객 만족도...
[한경에세이] 잘파 세대의 노트북과 소통 2024-05-27 18:07:07
분주하다. 고객 만족도 제고와 아이디어 창출의 기반인 내부 교감도 게을리할 수 없다. 중견련에 터를 잡은 직후 소통의 첫 단추로 페이스북의 먼지를 떨어냈다. 여전히 어색했지만 동년배 지인들이 널리 이용하는 SNS라서 용기를 낼 수 있었다. 많은 중견기업인을 만나고, 여러 연단에 오르는 활동을 열심히 올리는데,...
BMW 프리미엄모델 오너에 특별한 경험을…'BMW 엑셀런스 라운지' 2024-05-27 16:41:54
5천760명에 달한다. 김지선 BMW코리아 마케팅·CRM(고객관계관리) 팀장은 "BMW 엑셀런스 클럽은 럭셔리와 디지털에 집중한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등 애프터서비스(AS) 관련 혜택을 드리는 데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김 팀장은 "국내 자동차 업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