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 올해도 프리미엄 수입 SUV 시장 평정…전 차종 인기몰이 2024-10-29 17:05:19
SUV 시장을 연 X6 역시 2545대로 좋은 성적을 올리고 있다. 한편 BMW 코리아는 4세대로 거듭난 뉴 X3의 사전 예약을 지난 14일 온라인을 통해 시작했다. 뉴 X3는 더욱 커진 차체와 고급스러우면서도 강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내외관, 새로운 차원의 디지털 경험을 선사할 최신 운영체제 등을 통해 더욱 진보한 모습을...
스웨디시 프리미엄의 존재감…볼보, 서비스·제품 만족도 모두 1위 2024-10-29 17:04:32
11개의 평가 항목 중 △안전성 △외관 디자인 △시트 △실내 인테리어 △AV시스템 △첨단기능·장치 △비용대비가치의 무려 7개 항목에서 1위를 차지하며 압도적인 상품성을 자랑했다. ○업계 최장 5년·10만㎞ 무상보증볼보가 이러한 결실을 맺을 수 있었던 것은 적극적인 투자와 다방면의 노력이 있다. 볼보의 ‘서비스...
'픽업 불모지 개척'...베일 벗은 '더 기아 타스만' 실물 공개 2024-10-29 16:24:08
새로운 접근 … 간결하고 강인한 외장 디자인 기아는 실용성을 추구하는 픽업 고객의 성향에서 착안하여 타스만의 외관을 간결히 디자인했다. 타스만의 전면부는 가로로 긴 비례감을 갖춘 라디에이터 그릴과 범퍼로 강인한 인상을 줬다. 후드 상단의 가니시와 그릴 테두리의 조합으로 기아의 '타이거 페이스'를...
[마켓칼럼] 글로벌 풋웨어 시장 고성장…토종 브랜드 '르무통'에 주목 2024-10-29 10:19:05
인수한 기업들을 살펴보면, 메이크어스는 디지털 미디어 채널 딩고(DINGO)를 운영, 이모션글로벌은 디지털 광고 에이전시, 핑거랩스는 블록체인 및 NFT 관련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동사의 하이퍼코퍼레이션 인수와 자회사들의 지분양수도는 통해 캐시카우 사업과 장기적인 R&D 투자가 필요한 사업을 분리하겠다는 전략으로...
유통가, 신사업 진출 속도…광고 강화하고 화장품 개발 추진 2024-10-28 06:15:00
1일 선보이는 본점의 디지털 사이니지(공공장소나 상업 공간에 설치되는 디스플레이)를 통해 광고 수익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사업은 명동이 옥외광고물 자유표시 구역으로 선정된 이후 시작된 것이다. 신세계는 그동안 크리스마스 기간에만 임시로 외벽을 공사해 선보이던 영상(미디어 파사드)을 상시 운영하기로 했다....
[IPO챗] '로봇 SW' 클로봇·'이차전지' 성우 등 코스닥 입성 2024-10-26 09:00:03
토대로 신약을 개발하는 업체다. 닷밀은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결합한 실감 미디어 기술을 기반으로 여러 콘텐츠 사업을 한다. 쓰리빌리언은 인간 DNA 염기쌍의 개수인 30억(3 Billion)에서 사명을 따왔다. 희귀 유전 질환을 일으키는 유전자 변이를 진단 검사하는 것이 주업이다. 노머스는 28∼29일 수요조사를 한다. 종합...
"이런 車 처음" 깜짝…'뒷 유리' 없는 전기 SUV 타보니 [신차털기] 2024-10-25 10:00:03
캐릭터를 자랑한다. 듀얼 블레이드 헤드라이트로 폴스타만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했다. 폴스타 4는 SUV지만 전고가 1500mm대로 매우 낮다. 반면 휠베이스는 거의 3000mm에 달해 웬만한 대형 SUV와 맞먹는다. 뒷유리를 없애고 디지털 미러를 통해 더 넓은 후방 시야와 2열의 넉넉한 공간을 확보하면서 쿠페 특유의 날렵...
뉴욕 맨해튼 버클리컬리지, 2025학년도 토플면제 국제전형 원서 접수 2024-10-24 14:15:36
정보기술경영, 국제경영, 패션 비즈니스, 3D 디지털 시각화, 그래픽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응용 미디어 등을 제공한다. 또한 MBA 경영학 석사 과정도 운영 중이다. 버클리 컬리지의 모든 전공은 이론보다 실무를 중시하며, 취업을 목표로 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어 졸업 후 취업 준비에 최적화되어 있다. 또한...
"일본 소비시장 키워드는 인플레·엔바운드·나혼자·디지털" 2024-10-24 11:00:04
보고서는 "인플레이션, 엔바운드, 나 혼자, 디지털 변화가 일본 소비시장에 복합적인 영향을 미치며 실용 소비, 경험 소비, 몰입 소비라는 새로운 현상이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나아가 보고서는 지난 7∼8월 모두 18차례 시행한 일본 현지 바이어 면담을 토대로 한국 소비재의 일본 소비시장 진출 전략도 소개했다. 실용...
문화유산기술연구소(TRIC),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그랜드슬램' 달성 2024-10-23 18:00:06
K-디지털헤리티지의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김지교 TRIC 대표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한 것은 대한민국 디지털헤리티지 기술이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중요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국가에서 디지털헤리티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K-디지털헤리티지의 선도적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