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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짜파게티 요리사 자격증' 뭐길래…"30분 전부터 줄 섰어요" [현장+] 2024-04-21 11:13:35
재료를 섞어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쿡존과 농심 라면 제품을 냄비 받침, 스티커 등으로 상품화한 굿즈 존이 마련돼있다. 이날 방문했을 때 제품 주문용 키오스크엔 불이 꺼져 있었다. 현장 관계자는 "준비 시간이 있어 개점 1시간 뒤인 12시부터 이용할 수 있다"며 2층 체험 공간에 다녀올 것을 권유했다. 2층으로 올라가...
G마켓·옥션,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 연다…셀러들 모여라 2024-04-16 08:52:56
판매자의 매출 성장을 돕기 위한 '광고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빅스마일데이에 처음 참여하는 판매자라면 고효율 개인화 광고 상품인 'AI매출업 광고'를 7일간 무료로 경험해볼 수 있다. '스마일배송'을 처음 이용하는 신규 셀러의 경우 4개월간 물류 보관비가 무료이고, 입출고 시스템 및...
부동산 폭락론은 왜 귀에 쏙쏙 들어올까? [더 머니이스트-심형석의 부동산정석] 2024-04-14 12:30:02
보도되고, 광고나 마케팅에서도 부정적인 정보가 더 효과를 발휘하는 겁니다. 어떤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장점과 단점이 동일한 비중으로 제시돼도 사람들은 단점에 더 큰 영향을 받습니다. 안타까운 점은 이러한 인간의 본능적인 반응을 악용하는 겁니다. 선거운동이 대표적입니다. 비단 선거운동만이 아닙니다. 부동산...
농심 짜파게티 40년…건면 '더 블랙'으로 글로벌 공략 2024-04-12 18:25:22
있는 TV 광고 문구로 큰 사랑을 받아온 농심 ‘짜파게티’가 올해로 세상에 나온 지 40주년을 맞았다. 40년 전 짜파게티의 모토는 ‘짜장면을 집에서도 저렴하고 간편하게 즐기자’였다. 한때 아버지 월급날에나 구경할 수 있던 짜장면은 짜파게티를 통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한국인의 소울푸드’로 자리 잡았다....
"이제부터가 시작"…40살 농심 '짜파게티' 깜짝 변신 [K식품 스테디셀러] 2024-04-12 17:24:34
있는 TV 광고 문구로 큰 사랑을 받아온 농심 ‘짜파게티’가 올해로 세상에 나온 지 40주년을 맞았다. 40년 전 짜파게티의 모토는 ‘짜장면을 집에서도 저렴하고 간편하게 즐기자’였다. 한때 아버지 월급날에나 구경할 수 있었던 짜장면은 짜파게티를 통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한국인의 소울푸드’로 자리잡았다....
농심 짜파게티, 40년간 91억개 팔렸다…'더 블랙' 선보여(종합) 2024-04-12 13:36:30
짜파게티가 '국민라면'이 된 데는 "짜라짜라짜 짜∼파게티∼", "일요일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라는 광고도 큰 역할을 했다. 초창기 국민 엄마 '강부자'씨가 모델로 활동했으며 수많은 연예인이 짜파게티를 알렸다. 심규철 농심 면마케팅실장은 이날 팝업스토어 개장 행사에서 "짜장면은 특별한 날에만...
40년간 91억개 팔린 '불혹' 짜파게티…건면 '더 블랙' 등판 2024-04-12 13:29:07
'일요일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란 광고 카피와 함께 국내 대표 짜장라면으로 자리잡은 농심 '짜파게티'가 출시 40주년을 맞았다. 농심은 누적 판매량 91억개에 달하는 짜파게티를 MZ(밀레니얼+Z)세대에게 한층 널리 알리기 위해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선보였다. 도한 한층 깊고 진한...
농심 짜파게티, 40년간 91억개 팔렸다…'더 블랙' 선보여 2024-04-12 10:56:22
짜파게티가 '국민라면'이 된 데는 재미있는 광고도 큰 역할을 했다. "짜라짜라짜 짜∼파게티∼", "일요일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라는 광고 카피로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갔다. 농심은 이날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1개월간 서울 성수동 플랜트란스에서 '짜파게티 분식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재외국민보다 많다"…선거공보물 못 받는 거주불명자 15만명 2024-04-10 19:06:54
문화유산 광고, 산업 광고만이 붙어있을 뿐 선거에 대한 어떠한 안내도 없다. 이날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한 거주불명자에게 선거 공보물을 배포한다고 밝혔으나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노숙자는 많지 않다. 7년째 서울역에서 지낸 80대 A 씨는 “선거일인지도 몰랐다”며 “센터 위치도 알지 못한다”고...
방통위 이어 방심위도 '유명인 사칭 광고' 대응 강화 2024-04-09 16:15:30
방통위 이어 방심위도 '유명인 사칭 광고' 대응 강화 "불법 투자자문 유도에 전향적 심의…초상권 피해자들 신고해달라"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유명인의 초상 등을 도용한 정보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9일 밝혔다. 특히 고수익을 보장하며 투자 자문을 유도하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