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오닉5N에 웃은 정의선 "운전해봤는데 재밌어요…기분좋다" 2023-07-14 08:00:00
의미"라고 말했다. 테슬라 충전기 공유와 관련해선 "고객이 원하는 걸 하는 게 맞다"며 "조만간 결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굿우드 페스티벌은 올해 30주년을 맞는 영국 최대 자동차 축제로, 올해는 13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된다. 고성능 스포츠카, 럭셔리카, 클래식카, 특이한 모양의 차 등 온갖 차가 전시될 뿐 아니라...
더현대닷컴, '롤렉스 창업자' 한스 빌스도르프 브랜드 '튜더(TUDOR)' 론칭 2023-07-12 10:26:09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스위스 프리미엄 럭셔리 시계 브랜드 '튜더’(TUDOR)'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튜더는 '롤렉스'(ROLEX)' 창업자 한스 빌스도르프(Hans Wilsdorf)가 높은 품질의 시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만든 브랜드다. 더현대닷컴은 튜더...
코트라, 이탈리아 밀라노서 'K-섬유' 우수성 알린다 2023-07-12 06:00:11
럭셔리 브랜드 산업의 역사가 오래된 이탈리아에서 개최되는 만큼 고가 제품을 취급하는 바이어들이 전시회를 찾아왔다. 우리 기업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친환경·기능성 천연융복합 제품을 중심으로 이탈리아 및 유럽 고가 시장의 바이어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전시 기간 한국 섬유 트렌드관을 통해 FW(가을·겨울) 24·25...
쿠팡, 고급 뷰티 상품력 강화…'로켓럭셔리' 론칭 2023-07-03 10:20:49
기자 = 쿠팡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 전용관 '로켓럭셔리'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로켓럭셔리에는 에스티로더, 맥,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헤라, 록시땅 등 총 16개 국내외 뷰티 브랜드가 입점한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헤어, 바디 등 10가지 카테고리에 선물관, 신상품관, 베스트관으로 세분된 전문관을...
메가박스, 상영관에 대형 미디어 월 결합한 신개념 공간 플랫폼 ‘메타그라운드’ 론칭 2023-06-29 14:50:02
메가박스 관계자는 “메타그라운드는 메가박스가 전개하는 공간 사업의 일환으로 여러 기업과 브랜드들이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 플랫폼을 지향한다”며 “성수동에 위치한 이점이 큰 만큼 앞으로 메타그라운드가 팝업 스토어,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형 공간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10만원 훌쩍 초고가 '애플망고 빙수'…무심코 먹었다간 '깜짝' [건강!톡] 2023-06-17 10:42:19
그릇에 10만원이 훌쩍 넘지만 '초고가 럭셔리 과일빙수'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애플망고는 '과일의 왕'으로 불릴 만큼 건강에 좋은 과일로 꼽히지만 무분별한 섭취에 대해서는 우려도 나오고 있다. "나를 위한 사치"로 '스몰 럭셔리 트렌드'가 급부상하면서 '애망빙'으로 불리는 초고가...
6억대 롤스로이스 전기차 '스펙터' 국내 상륙 2023-06-16 16:12:43
가격은 6억원이 넘는다. 롤스로이스모터카는 16일 서울 강남구 식물관PH에서 스펙터를 공개했다. 한국 공개 행사를 위해 특별 맞춤 제작된 비스포크 모델 '크레센도(Crescendo)'를 현장에 전시했다. 아이린 니케인(Irene Nikkein) 롤스로이스 아태지역총괄은 "스펙터는 롤스로이스가 제시하는 대담한 전기화 미...
신세계백화점, '마제스티' 골프클럽 신상품 세계 첫 공개 2023-06-13 06:00:01
스테이지는 루이비통, 샤넬 등과 같은 유명 럭셔리 브랜드 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곳이다. 이 공간에 골프클럽 신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골프용품 시장의 큰손으로 자리매김한 여성 고객을 잡기 위한 것이다. 올해 누계 기준으로 해당 시장에서의 여성 고객 비율은 65%에 달한다.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을 맞아 골프용품...
"여기서 이런 것도 팔아?"…'제니' 앞세운 이유 있었네 2023-06-03 20:00:01
관련 전문관을 선보이며 버티컬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신세계그룹 이커머스 SSG닷컴의 경우 명품, 패션 전문관을 만들었다. 롯데쇼핑의 온라인쇼핑몰 롯데온은 지난 4월 프리미엄 아동복 전문관인 '온앤더키즈'를 시작했다. 지난해 선보인 화장품(온앤더뷰티), 명품(온앤더럭셔리), 패션(온앤더패션) 전문몰에...
여의도 18년 만에 신축…초고층 주거단지 탈바꿈 신호탄 2023-05-16 18:09:48
‘럭셔리 라이프’를 내세운 49층 복합단지 ‘브라이튼 여의도’가 오는 10월 입주를 앞두고 여의도 변화의 첫 신호탄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강·도심·공원 트리플뷰여의도는 고소득 금융인과 고액 자산가가 많은 국내 3대 업무지구다. 하지만 직주근접 수요를 만족시킬 주거시설 공급은 전무하다시피 했다. 여의도에 18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