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위야 반갑다"…벌써 동절기 제품 '불티' 2023-10-22 09:39:10
조끼·목도리, 발열내의, 기모 레깅스 등 13종의 동절기 의류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GS25는 25일부터 애니메이션 '파워퍼프걸'과 협업한 핫팩 3종, 비비안과 함께 출시한 장갑·귀마개 등을 선보인다. 홈쇼핑에서는 벌써 난방용품이 인기다. GS샵에 따르면 이달 1∼18일 전기매트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올겨울 이르다'…유통·패션업계, 벌써 동절기 제품 확대 2023-10-22 08:15:00
조끼·목도리, 발열내의, 기모 레깅스 등 13종의 동절기 의류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GS25는 25일부터 애니메이션 '파워퍼프걸'과 협업한 핫팩 3종, 비비안과 함께 출시한 장갑·귀마개 등을 선보인다. 홈쇼핑에서는 벌써 난방용품이 인기다. GS샵에 따르면 이달 1∼18일 전기매트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호빵·국물 간편식·발열 내의…편의점, 일찌감치 '월동 준비' 2023-10-20 18:49:50
비비안과 협업한 제품이다. 기존에 판매 중인 레깅스, 타이츠 외에 방한 의류 제품군을 대폭 확대한 것이다. 이마트24에 따르면 지난해 방한 의류 제품의 월별 매출지수를 분석한 결과 10월 처음으로 110을 넘겼고 12월에 312로 정점을 찍었다. 월별 매출지수는 해당 상품의 월별 매출을 연평균 매출로 나눈 데이터다....
찬바람 불자 돌아온 '호빵의 계절'…편의점 '월동준비' 끝 2023-10-20 14:04:27
제품이다. 기존에 판매 중이던 레깅스, 타이즈 외에 방한의류 제품군을 대폭 확대한 것이다. 이마트24에 따르면 지난해 방한 의류 제품의 월별 매출 지수 분석 결과, 10월 처음으로 110을 넘긴 매출지수는 12월 312를 기록하며 최정점을 찍었다. 월별 매출 지수는 해당 상품권의 월별 매출을 연평균 매출로 나눈 것으로, 그...
'기온 뚝' 월동준비 서두르는 편의점…겨울의류·먹거리 봇물(종합) 2023-10-20 11:29:12
20일부터 패딩 조끼·목도리, 발열내의, 기모 레깅스 등 13종의 동절기 의류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날씨가 급격히 쌀쌀해지자 일찌감치 동절기 '편웨어'(편의점+웨어) 품목을 크게 늘린 것이다.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겨울철 대표 패션 아이템인 레깅스와 타이즈는 10월부터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기 시작해...
'기온 뚝' 겨울모드로 전환한 편의점…동절기 의류·먹거리 봇물 2023-10-20 09:48:35
20일부터 패딩 조끼·목도리, 발열내의, 기모 레깅스 등 13종의 동절기 의류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기온이 급강하하자 일찌감치 동절기 '편웨어'(편의점+웨어) 품목을 크게 늘린 것이다.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겨울철 대표 패션 아이템인 레깅스와 타이즈는 10월부터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기 시작해 12월에...
룰루레몬, 국내 첫 물류센터 열어 2023-10-17 17:40:10
레깅스 한 장에 10만원에 육박해 ‘요가복계의 샤넬’로 불리는 룰루레몬이 경기 이천에 한국 첫 물류센터를 열고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제품 배송 기간을 단축해 아시아 권역 핵심 시장으로 자리 잡은 한국 공략을 가속하려는 의도다. 룰루레몬은 지난 13일 개소식을 열고 이천 물류센터 가동에 들어갔다. 한국은 홍콩...
"한국은 트렌드 중심지"…룰루레몬, 이천시에 물류센터 오픈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0-17 14:48:37
레깅스 한 장 당 10만원에 육박해 ‘요가복계의 샤넬’이라 불리는 룰루레몬이 경기도 이천시에 물류센터를 열고 국내에서도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아시아 권역의 핵심 시장으로 자리잡은 한국에 물류센터를 건설함으로써 제품 배송 기간을 단축한다는 계획이다. 룰루레몬은 경기도 이천시에 국내 첫 물류센터를 열고...
"전소미도 즐겨 입더니"…빅뱅 태양과 함께 깜짝 등장한 곳 2023-10-14 18:06:21
‘레깅스계의 샤넬’로 통한다. 레깅스 한 벌에 10만원이 넘을 정도로 고가 브랜드다. 룰루레몬이 한국시장에서 팝업을 개장한 이유는 국내 애슬레저 시장이 커지고 있어서다. 성장 궤적이 워낙 가파르다 보니 한국은 세계적으로 ‘핫’한 스포츠 브랜드들이 가장 주목하는 국가로 떠올랐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 따르면...
에코마케팅, 이번엔 '뷰티' 투자 2023-10-04 17:43:12
부스팅을 담당하게 됐다. 비즈니스 부스팅은 성장 잠재력 있는 기업을 발굴해 육성하는 에코마케팅의 핵심 사업모델이다. 에코마케팅의 대표적인 비즈니스 부스팅 성공 사례로는 레깅스 브랜드 안다르가 꼽힌다. 에코마케팅은 2021년 5월 안다르 경영권을 인수해 타깃 고객 확대, 판매 채널 효율화 등을 통해 체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