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이옴 액티베이트, 신제품 '에버래스팅 립무스' 출시…물놀이에도 번짐 없어 2023-08-07 10:21:09
체리빛 '시크레드' 컬러부터 차분한 분위기의 '레드브릭'까지 총 6종의 컬러로 때로는 시크하게, 때로는 우아하게 연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화장을 하고 일상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완벽한 해결책을 제시한다는 자신감으로 광고카피 역시 '단언컨대 묻어나지 않는다'로...
LG전자, 2분기 매출 19.9조…'역대 최대' 2023-07-27 15:37:55
레드 TV인 97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M'을 본격 출시하는 등 초대형 프리미엄 TV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한다. 국내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Go'는 3분기 중 해외 출시로 확대한다. 자동차 전장의 VS(Vehicle component Solutions)사업부는 2분기 매출액 2조...
LG전자 2분기 매출 20조로 최대…"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 주효"(종합) 2023-07-27 15:19:35
올레드 TV인 97형 'LG 시그니처 올레드 M'을 출시하는 등 초대형 프리미엄 TV 시장 리더십도 공고히 한다. '완판' 행진 중인 'LG 스탠바이미 고' 해외 출시도 확대한다. 미래 먹거리인 전장 사업의 경우 올 연말 기준 수주 잔고가 100조원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되는 데다, 순차적으로 매출 전환이...
[유레카 특징주] 에스엠 8.7% 상승…엔터주들 주가 상승세 2023-07-25 11:03:52
NCT Dream이 7월 컴백했고 4분기에 asepa, 레드벨벳도 컴백할 예정이기 때문에 하반기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에스엠에 대해 지난 7월 13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
올 여름 틈새여행 인기에 패션 키워드로 부상한 '3S' 2023-07-24 11:00:39
중 하나인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코랄/블루, 블랙/레드, 라이트 그레이/라임 컬러 등 총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내부 파우치와 디바이더는 원통형 디자인에 맞춰 제작해 편의성을 높였다. 스윔웨어 또한 물놀이할 때 만이 아닌,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F&F가...
‘청담국제고등학교’, ‘가면의 여왕’, ‘보라! 데보라’…와이낫미디어, 상반기 흥행 릴레이 2023-07-14 18:43:10
저력을 입증했으며, 지난 6월 배우 이은샘, 김예림(레드벨벳 예리)가 참석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서의 해외 프로모션에서는 약 60여 개의 언론 매체와 1천 명의 팬들이 몰리며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 2월 일본 최대 OTT 플랫폼인 아베마TV에서 선보인 연애 예능 ‘로맨스는 데뷔 전에’는 공개 이후 아베마T...
조지 클루니가 반한 빌라 갈리치서 꿀잠…교황이 즐긴 론 와인 느긋하게 한 잔 2023-06-29 18:27:57
재미도 있다. 생산하는 와인의 80%가 레드와인이고 화이트와인은 매년 약 3000병만 한정 발매한다. 수출도 하지 않아 오직 이 와이너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와인 워크숍, 와이너리 투어 등을 운영하는데, 와인과 초콜릿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워크숍은 필수 코스다. 오크통에 숙성 중인 와인을...
로커스, 콘텐츠 제작에서 투자 배급까지 사업 확장 2023-06-21 15:50:21
‘레드슈즈’를 제작해 세계 123개국에 진출했다. 그 성과를 인정받아 2019 대한민국 콘텐츠대상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또한 국내 웹소설 및 웹툰의 슈퍼 IP를 활용한 2차 영상화 제작에도 뛰어 들어 흥행 작품을 만들어 내고 있다. 2021년 실사 드라마와 애니메이션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유미의 세포들’ 등을 제작해...
"있는 집 자식인 줄"…'200억 대박 식당' 젊은 사장의 반전 2023-06-15 16:11:01
폐업률이 80%에 달하는 레드오션 업종이란 얘기를 들어서 인지 망하지 않기 위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동네 음식점이 1년도 되지 않아 망하는 걸 자주 봐서 무서웠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서 성공할지보다는 어떻게 하면 절대 실패하지 않을까에 대한 물음표를 스스로 계속 던졌던 것 같아요.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유행을...
"뉴스 늘리고 공익·가족 예능 강화"…KBS 대대적인 변화 예고 2023-05-24 10:42:24
2TV 'KBS 뉴스 6'는 기존 '통합뉴스룸 ET'를 개편해 보다 빠르게 저녁종합뉴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생방송 시사 토크쇼 '더 라이브'도 채널의 옮겨 2TV의 시사 정보 제공 기능과 공영성 강화에 힘을 보탠다. 편성 시간도 20분 늘어나 보다 심층적으로 그날의 이슈를 전달할 수 있게 됐다. KBS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