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스크린 데뷔’ 김주리 “난 카메라 앞에서 얼굴 철판 까는 강심장” 2015-11-19 17:06:00
그의 아름다움은 시간이 갈수록 진가를 더하는 가구처럼 진한 매력을 풍겼다. 자신이 덜렁대는 모습을 보일 때가 많다는 그의 말은 다소 의심스러웠다. 앵글 안 그는 마치 모델 출신인 것 마냥 자유자재로 포즈와 표정을 다루고 있었기 때문이다. 작년에 이은 그의 두 번째 bnt 화보촬영은 현장에서 감탄사를 연발하게 했다...
[bnt화보] ‘스크린 데뷔’ 김주리, 유혹적인 라운지 바 패션화보 공개 2015-11-19 17:04:00
그의 아름다움은 시간이 갈수록 진가를 더하는 가구처럼 진한 매력을 풍겼다. 자신이 덜렁대는 모습을 보일 때가 많다는 그의 말은 다소 의심스러웠다. 앵글 안 그는 마치 모델 출신인 것 마냥 자유자재로 포즈와 표정을 다루고 있었기 때문이다. 작년에 이은 그의 두 번째 bnt 화보촬영은 현장에서 감탄사를 연발하게 했다...
[bnt화보] 김주리 “이미지 메이킹이 중요한 시점이라 아무 작품이나 하기 어려워” 2015-11-19 17:04:00
그의 아름다움은 시간이 갈수록 진가를 더하는 가구처럼 진한 매력을 풍겼다. 자신이 덜렁대는 모습을 보일 때가 많다는 그의 말은 다소 의심스러웠다. 앵글 안 그는 마치 모델 출신인 것 마냥 자유자재로 포즈와 표정을 다루고 있었기 때문이다. 작년에 이은 그의 두 번째 bnt 화보촬영은 현장에서 감탄사를 연발하게 했다...
[bnt화보] 김주리 “가장 좋아하는 남자배우는 유아인, 함께 연기하고파” 러브콜 2015-11-19 17:03:00
그의 아름다움은 시간이 갈수록 진가를 더하는 가구처럼 진한 매력을 풍겼다. 자신이 덜렁대는 모습을 보일 때가 많다는 그의 말은 다소 의심스러웠다. 앵글 안 그는 마치 모델 출신인 것 마냥 자유자재로 포즈와 표정을 다루고 있었기 때문이다. 작년에 이은 그의 두 번째 bnt 화보촬영은 현장에서 감탄사를 연발하게 했다...
[bnt화보] 김주리 “영화 ‘인턴’ 속 벤 휘태커처럼 늙고파” 2015-11-19 17:01:00
그의 아름다움은 시간이 갈수록 진가를 더하는 가구처럼 진한 매력을 풍겼다. 자신이 덜렁대는 모습을 보일 때가 많다는 그의 말은 다소 의심스러웠다. 앵글 안 그는 마치 모델 출신인 것 마냥 자유자재로 포즈와 표정을 다루고 있었기 때문이다. 작년에 이은 그의 두 번째 bnt 화보촬영은 현장에서 감탄사를 연발하게 했다...
[bnt화보] 김주리 “소속사 자체 제작 화보촬영이 가장 기억에 남아” 2015-11-19 16:59:00
그의 아름다움은 시간이 갈수록 진가를 더하는 가구처럼 진한 매력을 풍겼다. 자신이 덜렁대는 모습을 보일 때가 많다는 그의 말은 다소 의심스러웠다. 앵글 안 그는 마치 모델 출신인 것 마냥 자유자재로 포즈와 표정을 다루고 있었기 때문이다. 작년에 이은 그의 두 번째 bnt 화보촬영은 현장에서 감탄사를 연발하게 했다...
[bnt화보] ‘볼쇼이 발레학교 출신’ 김주리 “지나친 경쟁 위주의 한국식 교육 적응 못해 유학 결심” 2015-11-19 16:58:00
그의 아름다움은 시간이 갈수록 진가를 더하는 가구처럼 진한 매력을 풍겼다. 자신이 덜렁대는 모습을 보일 때가 많다는 그의 말은 다소 의심스러웠다. 앵글 안 그는 마치 모델 출신인 것 마냥 자유자재로 포즈와 표정을 다루고 있었기 때문이다. 작년에 이은 그의 두 번째 bnt 화보촬영은 현장에서 감탄사를 연발하게 했다...
[bnt화보] ‘미코출신’ 김주리 “그릇 깨질 정도로 덤벙대는 역할 하고파” 2015-11-19 16:57:00
그의 아름다움은 시간이 갈수록 진가를 더하는 가구처럼 진한 매력을 풍겼다. 자신이 덜렁대는 모습을 보일 때가 많다는 그의 말은 다소 의심스러웠다. 앵글 안 그는 마치 모델 출신인 것 마냥 자유자재로 포즈와 표정을 다루고 있었기 때문이다. 작년에 이은 그의 두 번째 bnt 화보촬영은 현장에서 감탄사를 연발하게 했다...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한샘, 미스터피자, 에스티앤컴퍼니 2015-11-06 10:38:51
이미지를 각인시켰다.미스터피자는 ‘레이디 퍼스트(ladies first)’ 슬로건을 내세우며 소비자들에게 ‘여성친화’ 브랜드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있다. 여성들의 입맛을 공략한 미스터피자만의 담백함을 강조한 메뉴를 개발하여 호응을 얻었다. 여성 마케팅의 일환인 ‘우먼스데이’는 매주...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흔들리지 않는 브랜드 철학, 소비자 신뢰 높였다 2015-10-15 07:10:00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3040세대 여성을 겨냥한 중가 캐주얼의 틈새시장을 공략하며 현재 국내 여성캐주얼 1위 브랜드로 거듭났다. 대명리조트는 1990년 설립된 설악리조트를 시작으로 총 12개의 직영 호텔&리조트를 차례로 선보이며, 전국을 아우르는 대규모 리조트 기업으로 거듭났다. 마리오 아울렛은 아시아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