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엔데믹 기대감 속 운동, 야외활동 수요 증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프리미엄 레깅스 판매량 전월비 82.1%↑ 2022-04-19 10:52:53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자사 프리미엄 레깅스인 ‘블랙라벨’ 시리즈의 3월 판매량이 전월대비 82.1% 증가했다고 19일 발표했다.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380N’의 경우, 판매량은 전월대비...
운동시설 중개 플랫폼 각광, '국민피티' 위치 기반 운동장소, 전문강사 정보 제공 2022-03-30 18:21:48
있다. 운동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기업 브랜드엑스피트니스는 '국민피티' 서비스의 공식 론칭을 앞두고 서울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강사와 운동 시설 정보 데이터를 구축하고 있으며, 현재 1만 5천 개 이상을 확보하였다. 국민피티는 피트니스센터 뿐만 아니라 골프, 필라테스, 태권도 등 지역을 기반으로 다양한...
아파트 임차권 양도 가능한 ‘대구 호반써밋 하이브파크’ 2022-03-29 15:40:24
등 문화·레저시설도 인근에 있다. 칠성초 침산중, 대구일중, 칠성고 등 학교가 단지 가까이 있다. 북구 명문 학원가가 단지 인근 침산네거리상권에 위치해 있고, 대구광역시립북부도서관도 이용이 용이하다. 여기에 신천대로, 북대구IC 등 도로교통망을 비롯해 3호선 북구청역, 경부선 대구역도 이용 가능하다. 대구권...
인천·세종 등 9곳 '드론 실증도시' 선정…무인배송 등 실증 2022-03-15 11:02:00
▲ 엑스드론 ▲ 나르마다. 올해 규제 샌드박스 선정 분야는 드론 소프트웨어(SE), 드론 배송, 안전 점검, 드론 레저 등으로 다양해진 것이 특징이다. 도심 내 물류센터 간 드론 배송 상용화(파블로), 고층 건물 등 군집드론 화재진압 및 인명구조 시스템 개발(청주대 산학협력단), 비행제어·전원보드· 지상관제시스템 등...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애슬레저 업계 최초 NFT 디지털 아트 판매 2022-03-14 14:54:28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디지털 페르소나 ‘제시아(XESIA)’ 캐릭터 공개와 함께 NFT(대체불가토큰)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제시아는 젝시믹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가진 3D 캐릭터로, 애슬레저 라이프를...
브랜드엑스피트니스, O2O 플랫폼 기획·개발자 대거 채용 2022-02-28 16:28:50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최근 ‘헬시플레저’ 열풍으로 자기관리나 운동에 푹 빠진 20대가 늘어나면서 피트니스와 헬스케어 분야가 ‘덕업일치’ 직종으로 주목받는 추세이다. 이에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기업 ㈜브랜드엑스피트니스는 최근 O2O 운동 플랫폼 ‘국민피티’의 공식...
15억 번 로지 이번엔 가수 데뷔 "가상 인간의 고민 담았다" 2022-02-21 10:00:52
소속사인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대표 백승엽)는 "로지가 22일 첫 번째 싱글 앨범 ‘Who Am I’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싱글 앨범 ‘Who Am I’는 버추얼 휴먼으로서 느끼는 로지의 고민으로 시작, 현실과 가상의 세계를 넘나들며 진정한 ‘나다움’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는 이번 앨범을...
"2PM도 입었다"…레깅스 활약에 브랜드엑스 매출 '사상 최대' 2022-02-14 14:10:36
등 애슬레저(애슬레틱+레저)가 지난해도 뜨거운 인기를 이어간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자사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가 지난해 전년보다 33% 증가한 1453억원의 매출을 거뒀다고 14일 밝혔다. 주력 제품인 레깅스 외에 다양한 애슬레저 제품군 확대와 남성용 상품군인 '맨즈라인'의...
디랙스, 인공지능 디지털 PT 하이랙스 첫 공개 2022-02-14 12:09:44
경험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확산하는데 좋은 지표가 될 것이다. 스포엑스에서 제품 체험과 함께 AI 기반의 진화된 피트니스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소개했다. 한편, 디랙스는 본사와 인접한 위치에 하이랙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강남, 홍대 등의 센터 오픈을 통해...
"헬스장서 더 돋보이게"…'민망한 운동복' 매력에 빠진 男 2022-02-03 11:44:02
3일 애슬레저(애슬레틱+레저) 브랜드 뮬라에 따르면 이 회사의 남성용 브랜드 '뮬라맨즈'의 지난해 하반기 매출은 상반기보다 122% 급증했다. '프리미엄 짐(gym)웨어'를 표방한 뮬라맨즈는 자체 온라인쇼핑몰 가입자 수가 4만여 명을 넘어섰다. 올해 매출 목표로는 100억원을 제시했다. 특히 상의 제품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