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싸도 산다…문의도 '쇄도' 2024-04-07 13:36:58
로봇청소기 대표 브랜드인 '로보락' 매장을 열었는데 점별로 1억원 내외의 매출을 내고 있다고 전했다. 또 AI 오디오가 신혼부부 필수 가전으로 떠오르면서 지난달 전체 오디오 매출도 33.7% 증가했다. 롯데백화점에서도 지난해 3월 대대적 리뉴얼을 진행한 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가전 매출이 지난달 기준 30%...
인공지능에 가전시장 '함박웃음'…백화점 '매출 증가세' 2024-04-07 06:13:00
킨텍스점 등에 로봇청소기 대표 브랜드인 '로보락' 매장을 열었는데 점별로 1억원 내외의 매출을 내고 있다고 전했다. 또 AI 오디오가 신혼부부 필수 가전으로 떠오르면서 지난달 전체 오디오 매출도 33.7% 증가했다. 롯데백화점에서도 지난해 3월 대대적 리뉴얼을 진행한 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가전 매출이...
"더 빨리 살 걸, 150만원도 안 아깝다"…주부들 열광한 제품 [조아라의 IT's fun] 2024-04-06 11:57:56
로보락 S8 프로 울트라' 가격은 169만원에 달하지만 "없어서 못 산다"는 말까지 나올 정도다. 1세대 로봇청소기는 청소와 걸레질 위주 기능이 탑재돼 있었는데 이 제품은 물걸레를 세척 및 건조하는 기능까지 있다. 주부들이 꺼려하는 가사 중 하나인 걸레 빨기를 대신해준다는 점이 인기를 끄는 요인으로 풀이된다....
'유비벨록스' 52주 신고가 경신, 실적 고성장 지속 전망 - SK증권, BUY 2024-03-29 15:34:25
로보락 판매 호조 등. 동사의 현재 주가는 올해 예상 실적 기준 PER 5 배로 주가 매력도가 부각되는 상황. 더불어 20~23 년 평균 연결 순이익의 약 75% 수준이 동사에게 귀속되었기 때문에 자회사 팅크웨어 동시 상장에 따른 주가 할인 이슈는 크지 않다고 판단."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31,000원'을...
잘 고른 '판매권' 덕에…실적 대박난 코스닥 상장사 2024-02-21 17:47:20
‘로보락’과 일본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가 국내에서 ‘대박’을 치면서다. 21일 팅크웨어는 전 거래일보다 1.58% 오른 1만6110원에 마감했다. 이날 종가 기준으로 작년 7월 장중 저점(1만630원) 대비 약 52% 급등했다. 감성코퍼레이션도 이날 9.02% 상승한 2840원에 장을 마쳤다. 1년 전에 비해 32%가량 뛰었다....
'숏폼'으로 매출 늘린 TV홈쇼핑 2024-02-20 18:09:28
‘로보락 S7 울트라 맥스’ 방송 매출의 15%가 숏픽을 통해 나왔다고 20일 밝혔다. 이 방송을 통해 GS샵은 당초 목표의 두 배인 14억원의 매출(주문 기준)을 거뒀는데 이 가운데 2억원 이상이 숏픽을 통해 발생했다. 숏픽 영상만으로 구매하는 사람도 늘어나는 추세다. 지난 12~18일 숏픽 직접 매출은 숏픽 시작 직후인...
1분짜리 영상 뜨자…150만원짜리 청소기 불티나게 팔렸다 2024-02-20 11:41:12
'로보락 S7 울트라 맥스'는 매출 14억원을 거뒀는데, 구매고객 약 15%가 방송 전 숏픽을 시청했다고 전했다. 특히 20명은 숏픽만 보고 상품을 주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GS샵 관계자는 "1분 숏픽 영상을 통해 직·간접적으로 로보락을 2억원어치 넘게 판매한 것"이라며 "숏픽을 통해 고객은 방송을 기다릴 필요 없이...
GS샵 "상품 소개 1분짜리 숏픽 영상, 매출 증대 효과" 2024-02-20 09:42:14
TV홈쇼핑 채널에서 진행한 '로보락 S7 울트라 맥스' 판매 방송에서 14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구매 고객 가운데 15%가 방송 전 숏픽을 본 것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20명은 본 방송을 보지 않고 숏픽만 보고 로보락을 구매했다. 숏픽을 통해 고객은 TV홈쇼핑 방송을 기다릴 필요 없이 상품을 빠르게 구매할 수...
현대홈쇼핑 "가격협상 유튜브 콘텐츠로 MZ 세대 유입" 2024-02-18 10:18:25
'로보락', 12월 종아리마사지기 '풀리오' 등 4편의 콘텐츠를 내놓았다. 특히 4편에서 소개한 풀리오 상품은 유튜브 공개 후 현대H몰에서 진행한 판매 기획전을 통해 7억원어치를 팔았고, 구매자 가운데 20∼30세대가 90% 이상을 차지했다. 또 구매자 가운데 90%가 현대H몰에 신규 회원으로 가입했다....
TV는 품절대란·로봇청소기는 판매 1위…이젠 '하이테크 차이나' 2024-02-13 18:10:58
등은 이미 ‘중국판’이 됐다. 2020년 한국에 입성한 로보락은 2년 만에 한국 1위가 됐다. 대표 모델(S8 프로 울트라) 가격은 150만원으로, 120만원 안팎인 삼성 LG 최상위 라인보다 비싼데도 그렇다. 먼지를 흡입한 뒤 물걸레로 닦고, 청소를 마치면 걸레를 세척·건조하는 등 첨단 기능이 장착된 덕분이다. 중국 드론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