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산 칼럼]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곳 2021-05-03 17:12:29
로손과 미란다 왓슨의 6부작 소설 《붉은 폭풍》에서 예상하는 사태 전개다. 사실 이 작품은 소설이라기보다 세계 3차대전을 예측하는 여러 시나리오를 종합한 것이라는 편이 옳을 것이다. 인간 본성에 대한 천착도 없고 문체도 무미건조하다. 시리즈는 중국과 밀약한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미국 조지아주, SK 디딤돌 삼아 '전기차 허브' 꿈꾼다 2021-04-26 15:54:37
폭스바겐 공장, 미시간주 로손빌의 포드 자동차 공장과 전기차 배터리를 공급하는 데 합의했다. 과거 미시간주 디트로이트가 세계 휘발유 자동차산업의 중심지였으나, 전기자동차의 경우 미국에는 아직 이렇다 할 허브 도시가 없는 상태다. 그러나 SK이노베이션 배터리 공장이 가동되면 조지아주는 전기차 산업의 중심지가...
증세·성장률·Fed·실적…모든 이슈가 쏟아질 한 주 [조재길의 뉴욕증시 전망대] 2021-04-26 07:51:08
쇼피파이 보잉 포드 무디스 모닝스타 이베이 파라마운트 MGM리조트 굿이어타이어 에퀴팩스 라이더시스템 29일(목) 아마존 트위터 니오 맥도날드 솔라윈드 컴캐스트 비스테온 머크 허쉬 도미노피자 크래프트하인츠 칼라일그룹 캐터필라 로손 마스터카드 30일(금) 엑슨모빌 셰브론 클로록스 아스트라제네카 바클레이스...
골드만삭스 “반도체 부족, 美 성장률 낮추고 물가 올릴 것” [조재길의 지금 뉴욕에선] 2021-04-23 07:25:48
크래프트하인츠 칼라일그룹 캐터필라 로손 마스터카드 30일(금) 엑슨모빌 셰브론 클로록스 바이든 대통령이 조만간 내놓을 자본이득세 증세안과 1조달러 규모의 가족 계획 지출안도 챙겨봐야 할 사안입니다. 증시에 지속적인 부담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다만 올들어 나스닥 하락의 원인이 됐던 장기 국채 금리는 꾸준히...
열도 사로잡은 과일소주…하이트진로, 일본 수출액 전년비 23%↑ 2021-04-07 12:16:12
3월부터는 로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향후 하이트진로는 공격적 마케팅과 영업력 확대를 통해 판매 채널을 더욱 다양화해 나갈 계획이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 총괄상무는 "일본의 경기불황 장기화에 따른 주류 시장 침체로 10년 가까이 일본 시장에서 감소세를 보였다"며 "과일리큐르의 성장으로 지난해 반등에...
과일소주로 일본시장 공략 나선 하이트진로 2021-04-07 11:28:50
참이슬 시리즈를 입점했다. 지난달부터 로손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 대형 마트 등 판매 채널을 다양화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일본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TV 광고도 현지에서 큰 화제다. 일본 여배우 사쿠마유이가 한국의 주류 문화를 전달한 광고다. 하이트진로는 TV광고뿐 아니라 옥외...
하이트진로, 일본 시장 공략 강화…참이슬 편의점 잇단 입점 2021-04-07 11:15:08
전국 점포에 참이슬 시리즈를 입점했고 올해 3월부터는 로손 편의점에서도 판매를 시작했다"며 "공격적 마케팅과 영업력 확대를 통해 판매 채널을 더욱 다양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10월 말부터 참이슬 브랜드의 일본 TV 광고도 시작했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일본, 과일소주에 반했네…하이트진로 "수출 23% 늘어 반등" 2021-04-07 09:48:41
올해 3월부터는 로손에서도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한편, 일본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는 과일 리큐어의 인기가 뜨겁다. 지난해 관세청이 집계한 과일 리큐어 등 '기타 리큐어' 수출액은 전년 대비 71.8% 뛴 4957만8000달러(약 560억원)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반면 지난해 해외 시장에서 희석식 소주 수출액은...
한국에 훈수두던 日도 벤치마킹…K-편의점의 대반격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1-04-01 10:18:04
최근엔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 로손 등 일본 편의점들도 시식대에 의자를 두거나 테이블을 하나 둘 놓기 시작했다. 기존 서적과 서비스 코너 등이 자리했던 창가 자리에 테이블을 두고 고객이 쉬거나 취식할 수 공간을 마련했다. 지금까지 다양한 상품으로만 승부하던 일본 편의점들도 한국 편의점만의 특색 있는 공간...
日 '니쥬 신드롬'…JYP가 웃는다 2021-03-17 17:44:45
음원 차트를 싹쓸이 중이다. 소프트뱅크와 환타, 편의점 로손, 의류 브랜드 H&M 등 대기업들은 앞다퉈 니쥬를 광고 모델로 모셔가고 있다. 일본 최대 디지털 채널 아베마TV와 일본 MTV 등은 니쥬의 성공을 조명하는 별도 프로그램까지 편성했다. 니쥬의 데뷔는 JYP가 2018년 발표한 ‘JYP 2.0’ 계획의 첫 성공 사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