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롤스로이스, '고스트 시리즈2' 출시 2014-11-18 22:24:05
align=center caption=""> 롤스로이스모터카 아시아태평양총괄 디렉터 폴 해리스는 "한국은 쇼퍼드리븐과 오너드리븐 두 소비층이 모두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중요한 시장"이라며 "전통적이면서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외관과 최신 기술을 갖춘 새 차는 럭셔리카 세그먼트에서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롤스로이스, 호화 세단 '고스트 시리즈 Ⅱ' 출시 2014-10-27 13:32:12
휠베이스 모델은 4억8천만원이다. 롤스로이스 모터카 아시아태평양 총괄 디렉터인 폴 해리스는 "기사가 운전하는차량뿐 아니라 자가 운전자용 차량 등 두 고객군 모두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한국은롤스로이스에게 중요한 시장 중 하나"라고 말했다. 한편, 롤스로이스 탄생 110주년을 기념해 열린 아이콘...
롤스로이스, 110주년 기념 '아이콘 투어 서울' 개최 2014-09-30 10:45:48
롤스로이스모터카가 10월27-28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브랜드 순회 전시회 '아이콘 투어 서울'을 개최한다. 30일 롤스로이스모터카에 따르면 이번 투어는 롤스로이스 탄생 110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1904년 브랜드 초창기부터 현재까지 발전해온 과정뿐 아니라 110년 역사를 이어온 브랜드 유산과...
롤스로이스 고스트, 4만4000가지 '변신' 2014-08-26 07:00:30
대뿐인 나만의 자동차’를 원하는 이들이 많다. 롤스로이스는 이런 고객의 요청에 부응한 덕에 성장할 수 있었다고 자체적으로 분석하고 있다. 2010년 새롭게 내놓은 모델 ‘고스트’는 4대 중 3대꼴로 비스포크 프로그램을 적용해 제작됐다.이를 바탕으로 롤스로이스는 작년까지 4년 연속 사상 최대 실적을...
롤스로이스 110년 名車의 품격 2014-04-29 07:00:04
롤스로이스모터카서울은 롤스로이스 탄생 110주년을 기념해 올해 안에 고스트 모델 또는 고스트 익스텐디드 휠베이스를 사는 고객이 3년 이내에 사고가 발생했을 때 수리비가 차량 가격의 30%를 넘으면 같은 모델의 신차로 교환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롤스로이스모터카서울(02-512-5834)로 문의하면...
[기자파일]롤스로이스 신차, 개인 취향 배제된 이유는 2013-11-28 14:27:34
"롤스로이스의 장인정신이 녹아있는 비스포크(맞춤식 주문제작)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한국에 이런 역사적인 모델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 border=0> 하지만 국내에 단 한 대만 들여왔다는 한정판에는 개인이 아닌 수입사의 취향이 반영됐다.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이...
롤스로이스 한정판 `알파인 센테너리 컬렉션` 국내 공개 2013-11-27 16:32:30
기쁘다"고 밝혔습니다. 이철승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 딜러 대표는 "수십 년 전 고스트는 롤스로이스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차였고, 100년 넘게 지켜왔던 이 성공적인 유산과 가치를 현재의 고스트 모델을 통해 계속해서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에 한국에 선보인 알파인 컬렉션 고스트는 고스트 스탠다드 휠...
롤스로이스, 한정판 알파인 센테너리 컬렉션 공개 2013-11-27 16:22:46
롤스로이스 비스포크(주문제작) 부서가 담당했다. width="100%" border=0> 실내는 최고급 가죽과 우드로 마감했다. 전면 페시아에는 알파인 트라이얼 코스의 지형과 거리를 상징화한 무늬를 추가했으며, 아날로그 시계 디자인은 랠리무대와 기록시간을 시각화했다. 뒷좌석에는 피크닉 테이블을 배치했다....
우아하고 빠르게…유령 닮은 스포츠카 2013-11-21 07:08:00
“신차 레이스는 롤스로이스 역사상 가장 강력한 스포츠카입니다.” 이철승 롤스로이스모터카서울 대표는 지난달 말 ‘레이스(wraith·유령)’ 출시 행사장에서 기자와 만나 이렇게 말했다. 세계 최고급 자동차로 꼽히는 영국 롤스로이스는 탑승자에게 최고의 안락함을 준다. 마치 잔잔한 호수 위를 떠다니는 요트에 탄 것...
롤스로이스 아·태 총괄 "한국은 럭셔리 브랜드로 빠르게 옮겨가는 시장…롤스로이스는 그 정점" 2013-10-29 15:55:09
럭셔리 브랜드로 빠르게 옮겨가는 시장입니다. 롤스로이스는 럭셔리 브랜드의 정점에 있기 때문에 눈에 띄는 성장세를 이어갈 것입니다."29일 폴 해리스 롤스로이스모터카 아시아·태평양 총괄 디렉터(사진)는 서울 용산구 그랜드 햐앗트 호텔에서 열린 '레이스' 출시 행사에서 기자들을 만나 이같이 말했다.해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