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석에 꼭 사야하는데 어쩌나"…가격 30%나 오른 조기·굴비 2024-09-05 07:44:02
49.1% 각각 오른 것. 한국소비자원이 추석을 앞두고 백화점 3사(롯데·신세계·현대)와 대형마트 3사(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의 추석 선물 세트 가격을 조사한 결과, 김 가격은 지난 설보다 최대 56.3% 올랐다. 대중적인 어종으로 꼽히는 물오징어(냉장) 가격도 전날 기준 5159원으로 작년 동기와 평년보다 각각 13....
또 '꿈틀'..굴비·김 30% 넘게 올랐다 2024-09-05 06:17:00
각각 오른 가격이다. 한국소비자원이 추석을 앞두고 백화점 3사(롯데·신세계·현대)와 대형마트 3사(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의 추석 선물 세트 가격을 조사해보니 김 가격은 지난 설보다 최대 56.3% 올랐다. 대중성 어종인 물오징어(냉장) 가격은 전날 기준 5천159원으로 작년 동기와 평년보다 각각 13.3%, 17.3%...
추석 앞두고 수산물값 꿈틀…굴비·김 30% 넘게 올라 2024-09-05 06:03:01
49.1% 각각 오른 가격이다. 한국소비자원이 추석을 앞두고 백화점 3사(롯데·신세계·현대)와 대형마트 3사(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의 추석 선물 세트 가격을 조사해보니 김 가격은 지난 설보다 최대 56.3% 올랐다. 대중성 어종인 물오징어(냉장) 가격은 전날 기준 5천159원으로 작년 동기와 평년보다 각각 13.3%, 17....
롯데백화점, 7억원 와인세트 처음 선보여…'엘익스클루시브' 라인도 눈길 2024-09-04 16:02:44
판매한다. 매장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롯데백화점몰에서도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최근 3년 명절 선물 판매 데이터를 활용해 선물 대상에 따라 맞춤 선물을 추천해주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낮 11시까지 주문 시 당일 배송해주는 ‘오늘 주문, 오늘 도착’ 서비스도 기존 서울에서 경기, 인천, 부산까지 확대한다. ...
[이번주뭘살까] '가을이다' 꽃게부터 여행·옷 할인한다 2024-08-31 07:00:05
가격 경쟁에 돌입했고, 백화점과 온라인몰은 추석 선물 세트부터 황금연휴에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 새 학기 용품, 가을옷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다음 달 15일까지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를 진행한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한과와 약과 등의 K-디저트 상품으로 1994서울(SEOUL) 병과 세트, 생과 방...
백화점, 맛집·팝업으로 '비수기' 없앴다 2024-08-26 17:47:22
신세계백화점 매출과 방문객은 1년 전보다 각각 9.6%, 8.4% 늘었다. 롯데백화점(10%), 현대백화점(8.9%) 등도 일제히 작년보다 더 많은 방문객이 오고 있다. HDC아이파크몰은 휴가철이 시작되는 7월 넷째주와 다섯째주에 평일 방문객이 급증해 주말 객수 대비 73% 수준까지 올라간 것으로 집계됐다. 최근 고물가로 해외여행...
롯데백화점, 김환기 작가 '우주' 레이블에 담은 와인 출시 2024-08-26 06:00:02
'더 시커'(The Seeker)를 창작했다. 롯데백화점은 이 와인 세트를 다음 달 4일부터 롯데백화점 전 지점에서 3천세트 한정으로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와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 신청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7%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다음 달 2∼5일 롯데...
7억 와인에 400만원 짜리 굴비…"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2024-08-25 15:07:56
본 판매에 나섰다. 25일 백화점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은 올해 추석 선물로 기존 프리미엄 상품을 넘어서는 '초 프리미엄'(超 Premium), '초격차 프리미엄'을 강조했다. 현대백화점은 최고급 상품과 함께 친환경 한우 등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춘 선물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피서지가 따로 없네"…때아닌 '특수' 2024-08-25 06:41:35
실내 백화점과 쇼핑몰이 때아닌 특수를 누리고 있다. 이달(1~20일 기준) 방문객 수는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최대 10% 늘었다. 특히, 열대야 영향으로 저녁 시간대에 백화점을 찾은 고객은 20% 이상 급증했다. 2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같은 기간 기준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 방문객 수는 작년 같은 기간보다 10%...
역대급 폭염에 실내 쇼핑몰 인기…저녁 시간대 고객 20% 급증 2024-08-25 06:11:01
따르면 이달 폭염과 열대야가 역대급 기록을 세우면서 백화점과 대형 쇼핑몰 방문객 수가 전반적으로 증가했다. 이달(이하 1∼20일 기준)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 방문객 수는 작년 같은 기간보다 10% 증가했다. 특히 잠실 롯데월드몰의 경우 350만명이 방문해 수도권 지역 고객의 '도심 속 피서지'로서의 역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