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웰푸드 “성수동 빼빼로 팝업 3천명 방문…굿즈 조기소진” 2024-10-22 16:27:55
전달해 주는 이벤트다. 아울러 롯데웰푸드는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도 빼빼로 전용 구역을 설치하고 외국인 소비자들에게 빼빼로데이를 알리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롯데 빼빼로는 국내 소비자들의 큰 성원을 바탕으로 외국에서도 사랑받으며 K-과자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제는 빼...
세븐일레븐, 조리기능장이 개발한 간편식 4종 출시 2024-10-22 08:34:09
메뉴다. 롯데중앙연구소, 롯데웰푸드 개발자와 함께 호텔롯데 김세한 셰프, 조우현 조리명장 등 10여명의 기능장이 메뉴 개발에 참여했다. 해당 제품 포장에는 조리기능장협회 로고가 새겨진다. 국내 최고의 조리기능장이 인증한 상품으로 맛과 품질에 대한 신뢰를 담았다고 세븐일레븐은 소개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단독] "10대 그룹 계열사 중 30% 연내 '밸류업 공시' 추진" 2024-10-22 08:23:30
현대자동차와 롯데렌탈, 롯데쇼핑, 롯데칠성, 롯데웰푸드 등 5개사뿐이다. 결국 한국거래소가 지난 5월 말 밸류업 공시를 시작한 이후 현재까지 약 5개월 사이 이들 계열사들 총 14곳(12.5%·본공시 기준 4.5%)이 공시한 셈이다. 연말까지 두 달가량 밖에 안 남은 상황에서 설문 목표치인 30%를 채우려면 기존 공시분만큼의...
고물가·소비침체 넘는다…11월 '쇼핑대전' 개봉박두(종합) 2024-10-21 15:20:04
롯데멤버스와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롯데웰푸드, 롯데칠성 등 계열사 상품을 중심으로 할인율을 크게 높여 고객의 호응을 얻었다. 롯데온 관계자는 " 인기 브랜드 상품 위주로 최대 20% 할인쿠폰을 발행한 지난해와 달리 50∼90%까지 할인되는 계열사 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해 고객 반응이 좋았다"...
롯데웰푸드, 국제식품전시회 '시알 파리'서 빼빼로·제로 선보여 2024-10-21 09:46:11
롯데웰푸드, 국제식품전시회 '시알 파리'서 빼빼로·제로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오는 23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국제 식품전시회 '시알 파리 2024'(SIAL Paris 2024)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시알 파리에는 130개국 업체 7천500여곳이 참가했고, 방문객...
2024 코세페 홍보영상 공개... 깜짝 출연 누구? 2024-10-18 09:55:25
기획전을 소개한다. CJ제일제당, 농심, 롯데웰푸드, 동아오츠카 등 8개 기업이 즉석밥, 냉동식품, 라면, 커피 등 다양한 식음료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 교육 인플루언서 김짠부는 윙크, 교원과 협업하여 교육 분야 기획전을 홍보할 예정이며, 레저 분야에서는 인플루언서 김규리가 롯데월드, 한화리조트의...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브랜드 체험관…세빛섬에 만두 조형물도 2024-10-18 09:02:07
롯데웰푸드, 식사이론 브랜드 체험관…세빛섬에 만두 조형물도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을 알리기 위해 오는 19∼27일 한강 세빛섬에 체험관(부스)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체험관을 방문한 고객은 식사이론 제품을 시식하고, 이벤트에 참여해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오는...
롯데웰푸드 '부여 알밤' 시리즈 완판 행진 2024-10-17 10:26:56
현상이 일어나기도 했다고 롯데웰푸드는 전했다. 부여 알밤 시리즈는 롯데웰푸드가 행정안전부, 부여군과 함께 하는 '맛있는 대한민국 상생 로드'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인 첫 제품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인지도가 아직 높지 않은 지역 특산물을 발굴해 지역 농가와 기업이 '윈윈'하고 기대 이상의...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 초반 흥행…행사 상품 완판 행진" 2024-10-16 06:00:03
준비된 6만캔이 완판됐다. 롯데리아 한우 불고기버거 세트 50% 할인 쿠폰은 전날 오전 7시께 4만장이 모두 팔렸고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 제작된 '럭키박스'도 5천박스가 조기 매진됐다. 빼빼로를 비롯해 3만원 상당의 롯데웰푸드 스낵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는 예고된 대로 오는 21일 1만1천원에 5천박스가 추가로...
고객 눈높이 맞춰 제품·서비스 고도화…치열한 경쟁 이겨냈다 2024-10-15 16:59:03
피자헛 7회), 패스트푸드점(롯데리아 13회, 버거킹 8회, KFC 4회) 등에서 주도권을 잡기 위해 치열한 접점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재 산업은 주로 저관여 산업으로 타사 전환 의향이 쉽고 대체 상품이 많은 이유로 인해 품질·서비스 경쟁이 더욱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절대 강자가 없는 산업도 주목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