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3세 강동원, 패션 사업 뛰어들더니…모델로 직접 나섰다 2024-11-12 15:27:00
올랐다.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전우치', '의형제', '군도: 민란의 시대', '검은 사제들', '1987', '브로커'를 비롯해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전, 란'까지 21년째 활발히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핑크퐁 공룡유치원' 넷플릭스 전세계 9개국 넷플릭스 1위 2024-11-12 10:30:47
넷플릭스로 공개된 국산 애니메이션 '핑크퐁 공룡유치원'이 9개국 키즈 부분 1위를 차지했다. 12일 더핑크퐁컴퍼니에 따르면 지난 4일 공개한 '핑크퐁 공룡유치원(Pinkfong Little Dino School)'은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홍콩, 싱가포르 등 9개국에서 1위에 올랐다. 또 12개국 넷플릭스 Top 10에...
‘빛나는 K컬처’ 산업은 아직 빛 좋은 개살구?[비즈니스 포커스] 2024-11-12 10:20:15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등 해외 OTT로부터 받아 오는 판권 리쿱비율은 올라 국내 편성 리쿱비율 축소를 조금이나마 만회할 수 있었지만 편성 리쿱비율 축소가 너무 가팔랐다. 즉 제작사 입장에서는 제작비(C)는 오르는 반면, 제작비 대비 회수하는 리쿱비율(P)은 줄어들고, 먹거리이자 수주인 제작편수(Q)도 감소해 P, Q,...
화해, 해외시장 공략 위해 영어 웹 서비스 출시...내년 日버전으로 확대 2024-11-12 09:40:40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글로벌 웹은 ‘한국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K뷰티 랭킹’을 중심으로, K뷰티 정보 탐색에 있어 필수 채널이 될 것”이라며 “넷플릭스에서 인기 있는 국내 콘텐츠가 해외에서도 성공하듯 ‘K뷰티계의 넷플릭스’로서 우수한 국내 뷰티 브랜드를 알리는 데...
"'나폴리 맛피아'와 함께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다이닝" 2024-11-12 09:19:02
릭스의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서 우승한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 함께 다음 달 12∼13일 '크리스마스 다이닝' 행사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고객 24명을 권성준 셰프의 레스토랑인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로 초대해 밤티라미수를 포함한 특별한 코스...
K콘텐츠 훨훨 나는데 방송산업은 위기…기획력 회복이 열쇠 2024-11-12 06:00:07
릭스를 공략하고 어떤 작품은 방영권만 거래하는 등 상황별 맞춤 전략이 필요하다"고 했다. 아울러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하려면 방송국 틀에서 벗어나 '플랫폼'을 전략에 두고 콘텐츠 기획부터 판매 전반까지 보는 관점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다수였다. 또한 전문가들은 순수 외주 제작 비율 규제, 국내 신규...
네이버 멤버십, 넷플릭스도 품었다…쿠팡보다 빠른 '1시간내 배송' 출격 2024-11-11 18:38:02
멤버십 혜택으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넷플릭스 이용권을 추가한다. 네이버플러스 기본 혜택은 네이버 쇼핑 적립, 무료배송, 요기요 무료 배달, 영화관 할인, 네이버 클라우드 등이다. 여기에 넷플릭스(광고형 스탠더드), 네이버 웹툰, 티빙, 네이버시리즈 중 한 가지를 콘텐츠 혜택으로 고를 수 있다. 네이버 관계자는...
11일, 코스닥 외국인 순매도상위에 일반전기전자 업종 5종목 2024-11-11 18:35:15
올릭스, 리가켐바이오, GST등이다. 이중에 일반전기전자 업종에 속한 종목이 5개 포함되어 있다. 알테오젠, 서진시스템, 올릭스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에코프로비엠, 코스메카코리아, 제룡전기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11월11일]코스닥 외국인 순매도 상위 종목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티움바이오 김훈택 대표, 자사주 3만7000주 매입 2024-11-11 18:06:38
이어나가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메리골릭스 유럽 자궁내막증 임상 2상의 성공, 면역항암제 TU2218의 말기암환자 대상 임상1b상 중간결과에서 부분관해(PR) 3명 등 티움바이오의 신약 파이프라인 개발에서 좋은 결과가 이어지고 있으며 사업화 또한 진행 중임에도 기업가치에 잘 반영되지 않고 있다”라며 “김훈택...
"OTT 더 팔아야 산다"…통신 3사, 구독상품 확 늘렸다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11-11 15:53:53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더블 스트리밍 연간권’으로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엄을 월 1만5900원에 제공한다. 월 5500원짜리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더드에 월 1만4900원짜리 유튜브 프리미엄을 보는 데 드는 총금액(2만400원)보다 22% 할인된 수준이다. LG유플러스 VVIP·VIP는 42% 할인된 월 1만1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