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영국·중동시장 첫 진출 2023-05-09 09:53:11
NK'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 SPACE NK는 럭셔리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향수, 헤어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유통사다.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72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라네즈는 글로벌 대표 제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크림'을 중심으로 영국 시장 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5월 한...
마스크 벗자 묻어남 걱정 없이 글로시립 바른다…향수도 인기 2023-04-12 10:19:24
'글로시립'을 찾는 수요가 늘었다고 에이블리는 전했다. 눈두덩이에 음영을 줄 수 있는 아이브로우와 아이섀도우 판매량도 해당 기간 각각 195%, 95% 늘었다. 아울러 봄나들이, 사무실 출근 등 장시간 외출이 늘며 지속력도 중요한 키워드로 자리잡았다. 피부화장 전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이는 프라이머·픽서는...
"백화점 진열장인 줄"…LG가 내놓은 신발 관리기 실물 [영상] 2023-03-31 10:00:03
립(Klip)을 LG 씽큐 앱에 연결하면 랜덤박스에 들어있는 몬슈클을 획득할 수 있다. LG전자는 게임 커뮤니티 ‘디스코드’를 통해 NFT 신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6월까지 진행한다.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내에서도 나만의 아바타를 몬슈클 신발과 아이템으로 꾸미도록 ‘제페토 몬슈클 콜라보레이션 샵’을 운영한다....
실내 마스크 풀리자…'이것' 매출 급증했다 2023-03-06 10:27:37
선케어, 스킨케어와 같은 얼굴 피부 관련 제품의 매출액은 21.1% 증가했고 동시에 바디케어와 헤어제품은 25.3%, 향수와 기타 화장용품의 매출액도 27.1% 증가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화장품 중 마스크 해제 후 얼굴 관련 매출액을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얼굴 피부 관련(페이스 메이크업) 제품의 매출액은 실내...
르세라핌, 광고계 블루칩 도약…국내외 기업 러브콜 쇄도 2023-02-27 17:20:06
립(실제 입술라인보다 넓게 메이크업하는 법) 연출법이 큰 화제를 모으면서 단박에 ‘뷰티 아이콘’으로 떠올랐고 CJ올리브영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웨이크메이크’ 모델로 발탁됐다. 카즈하는 우아함과 강인함을 고루 갖춘 매력으로 ‘캘빈클라인’ 2023 봄 신상 풋웨어,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 헤어케어...
1층 로비에 농구장 있는 이 회사…반려견 맞춤 교육 플랫폼 투자 유치[Geeks' Briefing] 2023-02-20 16:44:30
2층의 피트니스와 케어센터엔 전문 헬스트레이너와 안마사가 상주하고 있다. 12층 북측 라운지에는 임직원들이 직접 요리할 수 있는 키친도 마련돼 있다. 이달 초 지란지교소프트, 지란지교시큐리티, 지란지교데이터, 지란지교파트너스, 지란지교테크, 지란지교컴즈가 입주를 완료했으며 다음 달 모비젠까지 지란지교패밀리...
BMW코리아, BMW·미니 구로 서비스센터 열어 2023-02-07 11:26:53
케어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 서울 서남부권의 교통 요충지인 서부간선도로 및 오류 ic와 인접해 있어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bmw 및 미니 소비자들의 서비스 수요 해소에 효과적으로 기여할 예정이다. 한편, 구로 서비스센터는 이번 개장을 기념해 3월4일까지 bmw/미니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20% 할인(사고...
GS샵 "마스크 벗자 립 매출 604% 급증" 2023-02-02 09:49:39
방송한다. 피부미용 기기 `메디큐브`는 6일 오전 9시 20분과 밤 11시 55분 두 차례 편성했다. 같은 날 저녁 8시 45분에는 `국민 멀티밤`으로 불리는 `가히 멀티밤`을 방송한다. 배효권 GS샵 뷰티팀장은 "이번 뷰티 특집에서는 스킨케어부터 뷰티 디바이스, 색조까지 고객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상품을 좋은 혜택으로...
'돌아온 활기'…마스크 벗자 화장품 매출↑·실내서 전시 행사 2023-02-02 09:38:12
제품과 기초화장품이 대부분이었는데 해당 기간에는 하이라이터, 립밤 등 색조 제품 6개가 판매 순위 10위 안에 들었다.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도 지난달 매출이 71.6%나 증가했다. 특히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프렙'은 617% 폭증했다.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이...
마스크 벗자 립스틱 매출 67% 증가…파우더도 52%↑ 2023-02-01 10:03:17
마스크 벗자 립스틱 매출 67% 증가…파우더도 52%↑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지난달 30일부터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면서 최근 메이크업 제품과 향수를 찾는 소비자가 부쩍 늘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지난달 20∼30일 립스틱 판매량이 전월 같은 기간보다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