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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쉐린, 온라인 '가상 르망 24시' 공식 파트너로 참가 2020-06-11 10:51:24
통해 타이어의 마모 및 교환 프로세스, 시간과 날씨의 영향에 따른 다양한 경기 상황의 시나리오를 고려하며, 실제 레이스 상과 동일한 수준으로 타이어의 성능과 역할을 구현하게 된다. 미쉐린 모터스포츠 디렉터 마티유 보나르델은 "타이어의 성능과 수명은 내구 레이스의 승패를 결정짓는 핵심요소 중 하나로, 이...
S&T모티브, 소총·기관총 등 지속적 연구개발…수출 총력 2020-05-25 15:46:24
있다. 총열의 마모 및 파손 방지, 수명 증대 및 후공정에서의 조립성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T모티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갈수록 불안해지는 글로벌 경제상황에서 기술 개발과 생산성, 품질 등 경쟁력을 향상시켜나갈 것”이라며 “개발과 생산 현장에서 특허 출원을 통해 국내외 기술 유출...
40~60대 중기 퇴행성 관절염, 인공관절수술 시기를 늦출 수 있는 방법 2020-05-25 12:36:45
내측 연골이 심하게 마모되어 무릎이 O자 형태로 휘어지게 되고, 체중 부담이나 각종 충격이 무릎 안쪽에 집중돼 연골 안쪽이 빠르게 마모되면서 퇴행성관절염이 심해지는 결과를 낳는다. 이들은 연골이 아직 많이 남아 있어 인공관절수술을 받기에는 아직 이른 시기이지만 약물, 주사, 물리치료와 같은 보존적 치료로는...
S&T모티브, 소총 총열 고주파 열처리 장치 특허 취득 2020-05-18 10:29:54
마찰에 닳지 않고 잘 견디는 성질인 내마모성을 향상시키고 기계적 성질을 높이기 위해 활용할 수 있다. S&T모티브는 이 장치를 활용해 총열의 부위별로 요구되는 특성에 적합한 최적의 경도를 용이하게 구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총열의 마모 및 파손 방지, 수명 증대 및 후공정에서의 조립성도 향상시킬 수 있다....
"작년 3월 수락산역 탈선 사고는 레일 관리 부실 탓" 2020-04-17 07:05:01
12월말 기준 누적 통과 t수는 4억952만7천823t으로, 레일 수명 기준 10억t 대비 약 41%로 레일 교환 주기가 돌아온 것은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누적 통과 t수 5천만t마다 0.1㎜ 이상 연마 작업 등을 시행해야 하는 선로정비규정상 해당 구간은 개통 이후 2018년 말까지 최소 8번의 레일 연마 작업이 이뤄져야 했지만...
미쉐린코리아, 비에프굿리치 오프로드 타이어 2종 출시 2020-03-31 10:49:17
디자인을 적용, 트레드 블록의 변형과 불규칙한 마모를 줄여 타이어 수명을 늘렸다. 돌이나 자갈이 타이어에 끼는 걸 막는 그루브 디자인을 활용하고 타이어 손상을 최소화하는 특수 컴파운드를 사용했다. 트레드 숄더는 서로 엇갈린 디자인으로 깊은 모래나 진흙, 눈길 주행 시 견인력을 확보한다. 3d 사이프를 채...
S&T모티브,소총 총열과 방열덮개 특허 취득 2020-03-25 09:16:41
내마모성, 즉 내구도를 향상시킨 합금강 기반의 총열과 사수 보호용 방열덮개 장치다. 소총의 총열은 고속 사격 시 총열 내부에서 1100℃까지 상승하는 고열로 급속한 마모가 진행되고, 약 1만발에 이르게 되면 총열 내부에 발생하는 열응력이 현저하게 커져 웬만한 표면처리 기술로는 버틸 수 없는 한계에 도달하게 된다....
미쉐린, 2년 연속 올해의 타이어 제조사 선정 2020-03-02 10:26:10
있는 타이어를 개발해 온 것이 인정을 받았다. 또 마모된 제품에 대한 성능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제품 수명 전체에 걸친 성능을 중시해 온 미쉐린의 노력에 높은 평가를 보냈다. 개념 타이어인 업티스는 테크놀로지 혁신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타이어 업계의 권위있는 상을 대거 수상했던 미쉐린의 펑크 방지...
노년기 삶의 질 저하의 주범, 퇴행성관절염의 단계별 증상과 치료법 2020-02-04 10:57:48
느끼는 세포가 없다. 따라서 어느 정도 마모되지 않고는 통증을 쉽사리 느낄 수 없기 때문에 회복도 어렵고 방치하다가 치료시기를 놓치는 경우도 빈번하다. 백세시대라 말하는 요즘, 퇴행성관절염은 노년기 삶의 질과 건강에 치명적이다. 퇴행성 관절염은 관절을 보호하고 있는 연골의 점진적인 손상이나 퇴행성 변화로 ...
김포시, '차량 떨림현상' 김포도시철도 전문기관 검증 의뢰 2019-07-17 08:00:02
운행해 곡선 구간에서 한쪽 바퀴만 마모되는 것을 예방하는 방법이다. 승용차에서 마모 정도가 심한 앞바퀴 타이어를 뒷바퀴 타이어와 바꿔 설치해 타이어의 균형을 맞추는 것과 같은 이치다. 문제는 철도 차량 바퀴의 수명이다. 김포시의 대책은 인위적으로 철도 차량의 바퀴를 깎는 것이기 때문에 수명이 단축할 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