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엔나커피하우스 ‘비엔나 쉔부른 자프트 수박주스’ 출시 2020-06-19 10:00:06
카페프랜차이즈다. 비엔나 전통 커피의 현지 맛을 선보이기 위해 유러피안 프리미엄 로스팅 원두인 ‘율리어스 마이늘’(Julius Meinl) 사의 원두를 직수입하고 있다. 우수한 커피 농장을 선별하여 고품질의 커피원두로 비엔나 전통 방식의 로스팅을 고수하는 율리어스 마이늘은 오스트리아 전통을 이어 나가려는 기업이다....
네이버 vs 카카오…오프라인서도 '페이大戰' 2020-05-20 17:17:44
프랜차이즈부터 영세 소상공인까지 다양하다. 어디서나 결제가 가능한 환경을 구축해 최대한 많은 결제 데이터를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분식집부터 스타벅스까지 카카오페이는 151개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제휴 중이다. 편의점, 카페, 영화관 등 업종도 다양하다. 반면 아직 작은 가게에서는 카카오페이로 결제가 안...
비엔나커피하우스, 레드오션 카페창업 시장에 퍼플오션 전략 펼쳐 2020-04-30 10:00:00
프랜차이즈 비엔나커피하우스는 이 같은 퍼플오션 전략을 위해 `오스트리아의 고급스러운 커피 문화`를 차별화 포인트로 뒀다. 특히 유럽 150년 전통의 유러피언 로스팅 커피 브랜드인 율리어스 마이늘 사(社)의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해 소비자에게 고급스러운 맛과 향을 전달하고 있다. 비엔나커피하우스의 퍼플오션 전략...
네이버 D2SF, 데이터·모빌리티·에듀테크 스타트업 투자 2020-03-11 15:18:32
된 스타트업들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별 비교분석 데이터를 구축한 ‘마이프랜차이즈’, 출퇴근에 특화된 공유셔틀 모빌리티 스타트업 ‘모두의셔틀’, 어린이 대상 인터랙티브 콘텐츠 개발사 ‘엔비져블’이다. 마이프랜차이즈는 프랜차이즈 산업의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고자, 자체...
네이버, 공유 셔틀버스 등 3개 스타트업에 신규 투자 2020-03-11 11:00:20
신규 업체 3곳에 신규 투자했다고 11일 밝혔다. 프랜차이즈 브랜드별 비교분석 데이터를 구축한 '마이프랜차이즈', 출퇴근에 특화한 공유셔틀 모빌리티 스타트업 '모두의셔틀', 어린이 대상 인터랙티브 콘텐츠 개발사 '엔비져블' 등 3곳이다. 양상환 리더는 "이들은 각 사업 분야에서 기술을...
금주(1월 17일~23일)의 신설법인 1231개 2020-01-23 17:31:37
29-1 2층 (양평동4가,광명빌딩) ▷고려주방(김시형·10·프랜차이즈 가맹업)서울특별시 중구 다산로39길 4 (무학동) ▷골드웨일(명노근·100·금융서비스업)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42 1202호 (논현동,에스케이허브블루) ▷골든시티종합건축사사무소(전영성·50·건축물의 설계 및...
금주(12월 13일~19일)의 신설법인 2019-12-23 15:45:52
프랜차이즈업) 동작구 만양로 98 2층 (노량진동) ▷다인성서제일차(김미지·0·자금의 대여 및 자금의 대여에 따른 대여금 채권과 이에 부수하거나 관련되는 모든 권리의관리, 운용) 영등포구 여의대로 66 (여의도동,케이티비빌딩) ▷다인플렛폼(최석태·1·일반교습학원업) 서초구...
딤섬 맛집 들여온 도미노피자 "정통 홍콩식 팀호완으로 승부" 2019-12-16 16:17:09
다른 강자가 뛰어들었다. 세계 12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딤섬 프랜차이즈 ‘팀호완’이 오는 19일 서울 삼성동에 국내 첫 매장을 연다. 글로벌로 보면 52번째 매장이다. 팀호완은 2009년 홍콩 몽콕에서 시작했다. 이어 싱가포르, 대만, 미국, 일본 등에도 문을 열었다. 홍콩 본점이 미쉐린 1스타를 얻은 뒤 해외...
[PRNewswire] 아리아나 그란데, 그녀의 새로운 향수 '생큐, 넥스트' 출시 2019-08-16 09:33:03
되었으며 '생큐, 넥스트' 프랜차이즈를 향수로 확대한 비저너리였다. '생큐, 넥스트' 브랜드에는 전 세계 그녀 팬들의 힘을 북돋아 주는 섹시한 장난기와 감수성이 들어 있다. 노린 닷지 럭스브랜즈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그란데와 럭스브랜즈는 '생큐, 넥스트' 향수 캠페인을 위해서 다시 한나...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식품 부문 2019-08-08 09:30:21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협업하여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로투스 아이스크림바와 콘’을 출시하여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입소문을 타고 출시 초기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로날드 드리더터 로투스 베이커리즈 코리아 공동 대표이사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브랜드 대상을 3년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