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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케아·무인양품, 중국 매장 더 늘린다… “부유층 겨냥” 2024-11-11 17:54:19
최고 마케팅 책임자 우 슈는 고객 유치를 위해 주요 도시에 더 큰 매장을 열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제품에 대한 수요로 봤을 때 중국 소비자들은 여전히 매력적이라고 설명했다. 이케아차이나 신디 루안 부사장은 "중국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주택 개량 시장이며, 엄청난 잠재력을 가졌다”고...
삼성SDS·현대오토에버 신사업 잘 나가네…3분기 실적 '두둑' 2024-11-11 15:52:59
마케팅실 부사장은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이 커졌지만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투자는 지속될 것”이라며 “고객사의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생성형AI 서비스, 클라우드 전환, 핵심 업무 시스템 구축 등 신규 수주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현대자동차그룹의 SI업체 현대오토에버는 3분기...
프레인글로벌, 스포츠사업부문 '프레인스포츠'로 변경 2024-11-11 15:51:23
2021년 스포츠 마케팅 기업 스포티즌의 에이전시 사업부문을 물적분할 후 주식교환 방식으로 합병한 뒤 스포츠 사업부문 명칭을 '프레인스포티즌'으로 사용해왔다. 현재 PR 사업부문 프레인PR,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문 프레인TPC, 그리고 스포츠마케팅 사업부문 프레인스포츠 세 분야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AI, 조직개편·임원인사…전문성·고효율 전환에 '방점' 2024-11-11 13:57:28
조직을 통합해 '수출마케팅부문'을 신설, 수출 기능을 집적했다. KAI는 고정익, 회전익, 무인기, 위성 등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해외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패키지형 수출 전략을 수립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추진하는 전략을 세웠다. 지난해 신설한 재무그룹은 '재무본부'로 격상, 재무 전문성을 강화하기로...
KAI, 조직 효율성 높인다…"수출·개발·생산 강화 초점" 2024-11-11 10:00:30
부문 1원 2본부 2센터를 5부문 1원 4본부 체계로 조직을 단순화하면서 분야별 전문성을 강화한 고효율 조직으로 개편했다. 먼저, 각 사업부에 분산되어 있는 수출 조직을 통합하여 기능을 집적화한 ‘수출마케팅부문’을 신설한다. 고정익과 회전익, 무인기, 위성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에 대한 해외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게시판] 아산나눔재단,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2개 부문 대상 2024-11-11 08:40:42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사회공헌 부문, 대한민국 디지털콘텐츠 대상 콜라보 콘텐츠 부문 등 2개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400여개 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콘텐츠 운영, 마케팅 효과 등을 소비자 패널 심사와 전문가 검증을 거쳐 시상한다....
GS리테일, 신한카드와 PLCC 개발 협약 2024-11-10 09:36:08
협약식을 맺고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한 혜택을 제공하고 상호 빅데이터 및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협력, 양사 이익증진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공동사업 확대 등을 추진한다.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 슈퍼마켓 GS더프레시, TV홈쇼핑 GS샵...
'돈 까먹는 AI' 네이버 클라우드 부진 지속 2024-11-08 16:34:38
부담합니다. 결제액이 늘수록 마케팅 비용도 늘어나는 구조입니다. 실제 실적발표에서 네이버는 마케팅비 증가의 배경으로 핀테크 부문을 꼽았습니다. 이게 부담된다고 해서 추가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끝내게 되면 삼성 휴대폰 이용자들은 기본 탑재된 삼성페이를 사용하지 네이버페이를 쓸 이유가 없어집니다....
LGU+, 3분기 영업이익 3.2% 감소…"신규 전산망 구축 영향"(종합2보) 2024-11-08 15:03:05
이상의 매출 성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3분기 마케팅 비용은 플래그십 스마트폰 출시 영향으로 작년 3분기 대비 0.5% 증가한 5천561억원을 기록했다. 설비투자(CAPEX)는 20㎒ 추가 주파수 할당에 따른 기지국 구축이 마무리되면서 같은 기간 14.4% 줄어든 4천484억원이 집행됐다. LG유플러스는 B2B 영역에서...
네카오 3분기 실적 엇갈린 희비…네이버 날고 카카오 주춤(종합) 2024-11-08 13:51:21
네이버가 인건비·마케팅 비용을 적정 수준으로 통제하고, 인프라 투자를 합리적으로 집행한 영향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또 홈피드·클립 등 신규 서비스 출시, 기존 플랫폼 고도화 등 수익 창출을 통해 이용자가 네이버 생태계 안에서 머물도록 유도함에 따라 자연스레 광고 수익 증가로 이어진 측면도 있다. 이런 가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