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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CNS, 금융 맞춤형 LLM 평가 도구 출시 2025-02-24 10:00:02
LG CNS, 금융 맞춤형 LLM 평가 도구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경희 기자 = LG CNS는 24일 금융 기업을 위한 맞춤형 인공지능(AI) 평가 도구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해당 도구는 미리 구축한 데이터셋을 통해 시중에 공개된 개방형 거대언어모델(LLM)을 평가, 각 금융 서비스에 가장 적합한 AI 모델을 찾아준다. 개방형 LLM은...
"AI가 핫플 골라줘요"…'비짓서울' 여행 플래너 시범 운영 2025-02-24 09:42:54
전시·공연·축제·행사’와 ‘사용자 맞춤형 일정 추천’까지 서울 관광에 특화된 조력자 역할을 수행한다. 비짓서울의 여행 플래너 서비스는 3월까지 사용자의 피드백을 접수하고 개선해 정식 서비스로 전환할 계획이다. 연내 서비스 운영 플랫폼을 앱 외에 홈페이지로 넓히고, 러시아어와 말레이어를 추가로 지원하도록...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 사업 가속화…'용인 둔전역 에피트' 완판 앞둬 2025-02-24 09:00:03
연결된다. 이밖에 용인시가 경기광주역과 남사역으로 이어지는 경강선 연장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 중에 있어 광역교통망은 더욱 확충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는 안심교육 인프라와 AI 기반 대입 적성 컨설팅 등 맞춤형 교육특화 서비스 등을 제공함으로써 용인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형 고급 주거단지로 꾸며질 예정이다....
현대건설, 아시아 최대 디자인 어워드 4년 연속 수상 2025-02-24 08:52:17
활용의 유연성을 극대화한다. 인공지능(AI) 기반 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과 카투홈(Car-to-Home) 서비스 등을 도입해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전 출품작 상위 3%에 해당하는 골드 위너를 수상한 국내 건설사는 현대건설이 유일하다. 지하 주차장 내 효율적인 길 찾기를 제공하는 유니버설 디자인 웨이파인딩 시스템 히어 앤...
야놀자, '오퍼레이터' 한국 론칭 참여…"여행산업에 AI 확산" 2025-02-24 08:44:49
수집되는 여행 관련 사용자들의 사례를 확보해 서비스 고도화를 지원한다. 야놀자는 206개국 133만개 호텔과 여행사업자에게 운영 솔루션을 공급하고, 전 세계 2만개 이상의 여행 세일즈 채널을 빅데이터 기술로 연결한 글로벌 데이터 인프라를 구축해왔다. 야놀자는 개인 취향에 맞는 맞춤형 여행 플랜을 자동 생성·실행...
야놀자, 오픈AI '오퍼레이터' 한국 론칭 참여…"여행 전 과정 초개인화" 2025-02-24 08:43:53
서비스 개발을 가속화하고 있다. 개인의 취향에 맞는 맞춤형 여행 플랜을 자동으로 생성하고, 실행할 수 있다. 또한 객실 예약 현황, 가격 변동, 날씨, 지역 상황 등 최신 데이터를 매칭해 초개인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야놀자는 206개국에서 133만여 호텔 및 여행 사업자에게 운영 솔루션을 공급하고, 전 ...
문체부·관광공사,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공모 2025-02-24 08:25:08
전 과정을 맞춤형으로 지원한다. 또한 서비스로봇 분야에서 10개 사를 우선 선발한다. 호텔, 야영장 등에서 물품 배달 등 단순 업무를 로봇으로 대체하도록 지원해 관광기업의 인력난 해소에 기여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중소기업기본법상 중소기업으로서 관광 분야 사업을 영위하거나 계획 중인 기업이다....
"테라스 확장하고 창문 수 늘려"…'나만의 자이' 주택 뚝딱 [현장+] 2025-02-24 06:30:06
맞춤형 집'이 나오는 거죠." 지난 19일 충남 당진시 소재 자이가이스트 당진 공장에서 만난 이 회사 이준영 책임은 "공장에서 만드는 모듈러 주택이라고 하면 기성품처럼 똑같은 주택일 것이라 생각하는 경우가 있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며 이같이 말했다. 자이가이스트 공장은 기계 설비들이 목재를 자르고 못을...
KT '최첨단 K오피스' 내달 공개…LG유플·SKT 'AI 보안' 뽐낸다 2025-02-24 00:56:28
서비스보다는 AI 기술과 차별화 전략을 내보이는 데 집중하는 분위기다. 올해 MWC는 ‘융합, 연결, 창의’를 주제로 200여 개국, 2700여 개 기업이 참가한다. 지난해 참가 기업(2500여 개)보다 늘어난 것을 감안하면 관람객도 ‘역대급’으로 많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지난해엔 10만여 명이 몰렸다. LG유플러스는 창사...
"일감 끊긴지 오래" K애니 유망업체도 직원 3분의 1 줄여 2025-02-23 17:56:03
외면받아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의 정책 변화도 악재로 작용했다. 유튜브는 2019년 미국연방거래위원회(FTC) 권고에 따라 영유아용 채널의 맞춤형 광고를 금지했다. 개인정보 보호와 유해 콘텐츠를 차단하겠다는 취지였다. 키즈 유튜브 콘텐츠에 붙일 수 있는 광고 수익이 사라지자 중소 애니메이션업계의 자금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