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억의 맛'도 유행 따라가네…매일유업, '피크닉 제로' 출시 2024-06-26 15:50:01
맛’으로 불리는 ‘피크닉’까지 제로로 나왔다. 매일유업은 음료 브랜드 피크닉 출시 40주년을 맞아 신제품 '피크닉 제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피크닉은 상큼한 과일과 부드러운 우유 맛이 어우러져 청량한 맛이 특징인 음료다. 신제품인 피크닉 제로는 당과 지방, 칼로리를 모두 제로로 영양 설계한 제품으로...
'피크닉 출시 40주년'…매일유업, 피크닉 제로 출시 2024-06-26 09:42:47
'피크닉 출시 40주년'…매일유업, 피크닉 제로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매일유업[267980]은 피크닉 출시 40주년을 맞아 신제품 '피크닉 제로(0)'를 출시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즐거운 건강 관리를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제로슈거, 제로칼로리, 지방까지...
편의점·마트 가격 인상…PB 제품도 오른다 2024-06-25 12:27:33
오른다. 대표상품으로 네슬레 킷캣청키(40g)는 1천800원으로 300원(20%), 매일유업 허쉬초코드링크(235㎖)는 1천600원으로 200원(14.3%) 각각 오른다. 밀카의 알프스밀크·스트로베리·오레오 등 초콜릿(100g) 3종은 3천600원으로 400원(12.5%)씩 인상된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210㎖) 또한 1천500원에서 1천700원...
편의점서 다음달 삼각김밥부터 안주류까지 'PB상품도 오른다' 2024-06-25 11:53:08
오른다. 대표상품으로 네슬레 킷캣청키(40g)는 1천800원으로 300원(20%), 매일유업 허쉬초코드링크(235㎖)는 1천600원으로 200원(14.3%) 각각 오른다. 밀카의 알프스밀크·스트로베리·오레오 등 초콜릿(100g) 3종은 3천600원으로 400원(12.5%)씩 인상된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210㎖) 또한 1천500원에서 1천700원으로,...
매일유업, 설탕 무첨가 '매일두유 고단백 검은콩' 출시 2024-06-25 11:02:54
매일유업은 설탕을 넣지 않고, 당 함량 1g대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고단백 두유 '매일두유 고단백 검은콩'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매일두유 고단백 검은콩은 건강한 단맛을 구현한 기존 ‘매일두유 검은콩’ 제품에서 한층 더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당 함량은 낮추는 영양설계로 당 섭취를...
'인구 국가비상사태' 선언에…출산장려 테마株 급등(종합) 2024-06-20 15:47:38
삼성출판사[068290](-0.22%)를 비롯해 아가방컴퍼니[013990](-1.99%), 매일유업[267980](1.83%), 대교[019680](1.01%) 등은 상승폭이 줄거나 약세로 전환해 마감했다. 전날 윤 대통령은 "오늘부로 인구 국가비상사태를 공식 선언한다"며 저출생 해결에 대한 의지를 재차 밝히면서 '인구전략기획부' 신설과 중장기...
[특징주] 尹 저출생 극복 의지에…출산장려 수혜株 동반 급등 2024-06-20 09:21:11
아가방컴퍼니[013990](14.62%), 메디앙스[014100](7.82%), 제로투세븐[159580](7.79%), 매일유업[267980](3.09%) 등 어린이 용품 및 완구, 교구 관련 종목들이 일제히 오르고 있다. 삼성출판사[068290](13.00%), 웅진씽크빅[095720](2.82%), 대교[019680](2.63%) 등 유아 교육 관련주들도 강세다. 윤 대통령이 "오늘부로...
11번가, 12개 브랜드와 '슈팅배송' 릴레이 특가전 2024-06-19 09:29:32
할인, 켈로그 최대 30% 할인, 매일유업 최대 15% 할인, 동아제약 최대 42% 할인 등이 준비돼 있다. 대표 상품을 보면 코카-콜라 300㎖ 페트병 24개 제품을 32% 할인 판매하고 구매자에게 한정판 텀블러를 선착순 증정한다. 11번가는 CJ제일제당과 LG생활건강 등 '슈팅배송' 대표 제휴 브랜드들과 함께하는 브랜드...
아이 키우는 부모 마음으로…저출산 해결에 팔 걷은 기업들 2024-06-17 16:14:50
넥슨, 매일유업, 유한킴벌리 등 3개사가 선정됐다. 넥슨은 전국에 5개의 어린이재활병원 건립을 약속했다. 매일유업은 소아암 환자를 위해 멸균 간식을 기부해왔다. 유한킴벌리는 7년간 500만개의 기저귀를 기부한 점이 인정받았다. 어린이들의 투표를 거쳐 최고상 수상자가 가려지는 방식이다. 지난달 19일에는 FC서울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오은영·유재석·넥슨·매일유업 등 어린이 권리증진 인물·기업 수상 2024-06-17 15:58:19
착한기업 부문에는 넥슨, 매일유업, 유한킴벌리 등 3개사가 선정됐다. 초록우산은 지난해 12월부터 지난 2월까지 약 3개월간 초록우산 아동권리옹호단 239명의 사전조사 및 토론, 익명 투표 과정을 거쳤다. 어린이·어른이·스타·콘텐츠·착한기업·법제 등 총 6개 부문에서 수상자 16명을 선정했다. 착한기업 부문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