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이마트-백화점 계열분리 2024-10-30 09:49:53
이마트의 주요 계열사로는 SSG닷컴(쓱닷컴), G마켓(지마켓), SCK컴퍼니(스타벅스), 이마트24, 신세계프라퍼티(스타필드), 신세계푸드, 조선호텔&리조트 등이 있다. 신세계는 백화점 사업을 영위하며 신세계디에프(면세점)와 신세계인터내셔날(패션·뷰티), 신세계센트럴시티, 신세계까사, 신세계라이브쇼핑 등을...
[2보] ㈜신세계 정유경 회장 승진…이마트-백화점 계열분리 2024-10-30 09:46:41
SSG닷컴(쓱닷컴), G마켓(지마켓), SCK컴퍼니(스타벅스), 이마트24, 신세계프라퍼티(스타필드), 신세계푸드, 조선호텔&리조트 등이 있다. 신세계는 백화점 사업을 영위하며 신세계디에프(면세점)와 신세계인터내셔날(패션·뷰티), 신세계센트럴시티, 신세계까사, 신세계라이브쇼핑 등을 계열사로 두고 있다. noanoa@yna.co.kr (끝)...
[속보] 신세계 장녀 정유경, 회장 승진…이마트-신세계百 '계열분리' 2024-10-30 09:44:30
이마트의 주요 계열사로는 SSG닷컴(쓱닷컴), G마켓(지마켓), SCK컴퍼니(스타벅스), 이마트24, 신세계프라퍼티(스타필드), 신세계푸드, 조선호텔&리조트 등이 있다. 신세계는 백화점 사업을 영위하며 신세계디에프(면세점)와 신세계인터내셔날(패션·뷰티), 신세계센트럴시티, 신세계까사, 신세계라이브쇼핑 등을 계열사로...
[1보] 신세계그룹, 이마트-신세계백화점 계열분리 공식 발표 2024-10-30 09:42:14
SSG닷컴(쓱닷컴), G마켓(지마켓), SCK컴퍼니(스타벅스), 이마트24, 신세계프라퍼티(스타필드), 신세계푸드, 조선호텔&리조트 등이 있다. 신세계는 백화점 사업을 영위하며 신세계디에프(면세점)와 신세계인터내셔날(패션·뷰티), 신세계센트럴시티, 신세계까사, 신세계라이브쇼핑 등을 계열사로 두고 있다. noanoa@yna.co.kr (끝)...
"중국 덕분에 웃었지만 이젠 피눈물"…개미도 외면한 주식 [종목+] 2024-10-30 09:20:13
시장과 면세점 의존도가 높은 탓에 실적이 좀처럼 개선되지 못하면서 투자심리가 식어가는 분위기다. LG생활건강이 사업 재정비에 사활을 걸고 있지만 실적으로 연결되지 못하고 있다는 분석이 증권가에서 나오고 있다. 전문가들은 이 같은 추세가 이어질 전망이라며 신중한 투자 접근을 권고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30일...
모두투어, '2024 항공여행마켓' 참가…"지역·관광산업 활성화" 2024-10-30 08:43:17
부산시청에서 열린다. 다수의 항공사와 면세점 등이 참여해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두투어는 이번 행사에서 해외여행 전용 상담 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혜택과 동계 시즌 인기 해외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현장 예약자를 대상으로 해외 패키지 5% 할인과 모두페이...
실적 반등 못한 'K뷰티 투톱'…中 시장 부진에 3분기도 발목 2024-10-29 17:30:50
6분의 1 수준에 그쳤다. 중국과 면세점 부문 실적이 발목을 잡았다. 회사 측은 “중국에서는 ‘더후’ 브랜드를 중심으로 온라인에서 매출 고성장이 이어졌다”면서도 “면세점 업황 둔화와 해외 사업 효율화 영향으로 전체 매출은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증권가에서는 LG생활건강이 3분기에도 중국에서 적자를 낸 것으로...
중국인 마음 돌아왔는데 국내선 '주춤'…LG생건 영업익 감소 2024-10-29 16:48:23
채널에서의 성장은 계속됐지만 면세점 업황 둔화, 해외 사업 효율화 등으로 화장품 전체 매출은 하락했다. 화장품 사업 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9% 감소한 6506억원을 기록했다. 생활용품과 음료 부문 이익도 감소했다. 올 3분기 생활용품 부문 영업익은 전년 동기 대비 11.8% 감소한 412억원, 음료 부문은 27.5%...
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익 1061억원…전년비 17.4%↓ 2024-10-29 16:24:14
면세점 업황 둔화와 해외 사업 효율화로 매출이 하락했다"면서도 "중국에서 더후 브랜드를 중심으로 온라인 매출 성장이 이어졌다"고 말했다. 지역 별로 보면 국내 매출은 1조253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7% 감소했다. 해외 매출은 4602억원으로 3.5% 늘었다. 구체적으로 중국이 12.1% 상승한 1,539억원이었고, 일본은...
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이익 1천61억원…작년 동기보다 17%↓(종합) 2024-10-29 16:05:48
등 국내 주요 채널에서는 성장했지만, 면세점 업황 둔화 등으로 매출은 감소했으나 해외 부문의 수익성 개선 효과가 반영되면서 영업이익은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중국에서는 더후 브랜드를 중심으로 온라인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 LG생활건강은 북미 시장 공략을 위해 전략 브랜드와 제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