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百, 가을 결혼 시즌 앞두고 대규모 혼수 행사 2019-09-16 06:00:02
특히 가전(40.7%), 가구(34.1%), 명품(40.3%) 등 혼수와 예물로 많이 구매하는 제품은 30대의 매출 비중이 훨씬 더 높았다. 신세계백화점은 19일까지 강남점에서 모피 행사를 연다. 동우모피와 진도모피, 디에스퍼, 케티랭 등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상품이 50∼60% 할인된다. 23∼29일에는 씰리와 다우닝, GE...
청담동 결혼예물 브랜드 바이가미, 가을 스타일링 위한 웨딩밴드 커플링 디자인 제안 2019-09-12 10:53:32
“바이가미를 찾아주시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보면 예물에 대한 눈높이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음을 느낀다. 지금까지 브랜드를 이끌어 온 철학을 기반으로 고객의 스토리텔링을 담아낸 웨딩링를 디자인하여 ‘예물’ 그 이상의 가치를 담은 명품 반지를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이랜드·LF·세정…주얼리 키우는 패션社들 2019-08-07 18:01:44
정체된 패션사업 돌파구고가 예물 수요는 줄어들지만 중저가 시장은 해마다 성장 1020 겨냥 브랜드 잇단 출시 [ 민지혜 기자 ] 패션업체들이 주얼리 사업에 속속 뛰어들고 있다. 세정은 지난 6월 말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을 처음 선보였다. 여성복 조이너스 등의 브랜드를 두고 있는 인디에프는 그에...
청담동 결혼예물 브랜드 바이가미, 로맨틱한 웨딩밴드 커플링 선보여 2019-08-06 10:22:43
예물 커플링은 인생의 가장 중요한 순간을 함께 추억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단순한 사치품이 아니며 그 의미는 매우 가치 있다고 생각한다. 웨딩링을 고르고 둘만의 디자인을 더해 세상에 하나뿐인 예물반지를 만나는 경험은 두 사람의 앞날에 힘이 되어줄 소중한 기억이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바이가미가 특별한...
롯데백화점, 하반기에도 명품 브랜드에 힘 싣는다…재단장 돌입 2019-08-01 14:20:29
17% , 해외명품 의류는 20.1% 매출이 늘어나는 등 품목별 큰 차이가 없었다.이에 롯데백화점은 밀레니얼 세대의 입맛에 맞춰 의류 라인을 보강한다. 최근 명품 의류는 유명 아이돌, 연예인이 착용하면서 10대~30대에서 큰 수요를 보이고 있다. 하반기엔 롯데백화점 '구찌' 매장에 의류 라인이 처음으로 입점하며,...
롯데百, 명품관 대대적 재단장…하반기 순차 개장 2019-08-01 08:33:58
소비층으로 떠오른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명품관 재단장을 기획했다. 올해 하반기에는 구찌 매장에 의류 라인이 처음으로 입점되고, 펜디, 오프화이트 등의 명품 브랜드도 의류 라인을 한층 보강한다. 결혼 예물 고객을 타깃으로 한 시계와 보석 브랜드도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지난 3∼4월에 명품 시계 브랜드인 IWC와...
청담동 결혼예물 브랜드 바이가미, 품격 있는 웨딩밴드 ‘눈길’ 2019-05-21 12:19:55
결혼예물을 선사하고자 ‘1%의 특별함’을 담아낸 디자인을 선보인다. 커플링, 다이아몬드반지 등 모든 제품은 ‘simple & deep, one & only’라는 슬로건을 그대로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별한 예물반지를 찾고자 하는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곳인 만큼 해당 브랜드는 언제나 디자인 연구를 끊임없이...
청담웨딩 주얼리 브랜드 바이씨엘로, 완벽한 퍼스널라이징 시스템 실시 2019-05-02 15:41:17
니즈와 보는 시각의 눈높이가 높아진 요즘 명품과는 또 다른 둘만의 의미 있는 웨딩 주얼리를 추구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이자 자체 공방 보유, 1:1 디자인 상담, 맞춤 제작을 하는 브랜드 바이씨엘로는 이른바 퍼스널 라이징 시스템으로 웨딩 주얼리를 의뢰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2030 끌어들인 스포티한 디자인…명품시계 시장 커졌다 2019-04-17 17:27:42
전체 매출을 좌우한다는 명품업계의 정설을 확인한 1년이었다는 평가다.예물시장서 인기있는 오메가명품 브랜드 중 12월 결산 법인들의 지난해 매출을 분석한 결과 스와치그룹코리아는 작년 매출 4061억원을 기록했다. 2017년(2877억원)보다 41% 늘었다. 스와치그룹이 국내에 진출한 이후 가장 높은 매출 증가율이다....
청담동 결혼예물 브랜드 바이가미, 커스텀 제작 웨딩 커플링으로 차별성 강조 2019-04-09 08:00:00
물건이 명품 가치를 지니기 위해서는 뚜렷한 디자인 컬러와 기술력, 노하우가 구축돼야 한다. 특히 주얼리는 섬세함이 부여돼야 하며 대를 이어 물려줄 수 있을만한 가치를 지녀야 하므로 명품 브랜드로 인정받기 더더욱 까다로운 아이템이다. 청담동 결혼예물 브랜드 바이가미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높은 퀄리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