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음료, 골프장서 '하이트제로0.00' 시음회 성료 2013-10-15 10:50:17
수 없거나, 술이 약한 사람의 경우 무알콜음료 ‘하이트제로0.00’로도 맥주 특유의 목 넘김과 거품, 맛 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하이트제로0.00은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을 비롯해 지난 달 열린 ‘한화금융클래식’과 ‘kdb 대우증권 클래식’ 등 골프대회에서 진행된 시음회를 포함해 총...
캠핑 음식별 궁합 딱맞는 음료는 따로 있다 2013-10-04 15:28:38
출시되고 있다.혹 알코올이 부담스러우면 무알콜 음료도 스테이크와 어울린다. 코카-콜라의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 ‘슈웹스’, 해태음료의 칵테일 콘셉의 무알콜 과즙음료 ‘썬키스트 블루하와이’, 하이트진로의 무알콜맥주 ‘하이트제로 0.00’ 등이 있다. ■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시지 요리엔 달콤하면서 소화에...
고속도로 체증 피로, 하이트제로 0.00로 날리자…맥주 맛 그대로 알코올無 2013-09-16 14:25:06
운전자가 휴게소 오징어와 맥주캔을 들고 운전대를 잡았던 것. 그러나 운전자가 들고 있었던 것은 바로 행사중인 무알콜 맥주 '하이트제로 0.00'이었다. 하이트진로음료(대표 강영재)는 16일(월)부터 22일(일)까지 추석 연휴를 맞이해 귀향객 대상으로 ‘하이트제로0.00과 함께 귀향길 동행’...
하이트진로음료_‘하이트제로0.00과 함께 귀향길 동행’ 페이스북 이벤트 2013-09-16 09:42:13
함유되지 않았지만 맥주의 맛은 그대로 살아 있는 무알콜음료로, 음주를 할 수 없는 운전자들을 위해 지난 2월부터 고속도로 휴게소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현재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70여 곳에서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에 이번 추석 기간 동안 교통체증을 견디며 오랜 시간 차에서 보내야 하는 귀향객들을...
임신중, 맥주 한 잔의 욕구 참기 힘들다면? 2013-08-19 17:55:58
때문에 알콜을 멀리하지만 무더운 여름에 치킨과 즐기는 맥주 한잔의 유혹은 거절하기 힘든 것이 사실이다. 무알콜 맥주로 이런 갈증을 해소해 보면 어떨가. 하이트진로음료(대표 강영재)가 출시한 무알콜음료 '하이트제로 0.00'은 맥주의 맛과 시원함, 청량감까지 갖추었으면서도 알콜이 전혀 들...
하이트제로 0.00, 주말 시음회 1만명 참여 2013-08-19 16:13:56
무알콜음료로 분류돼 고속도로 내 휴게소 판매 및 시음회 진행이 가능했다. 보통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는 주류 판매가 금지돼 있다. 하이트제로0.00은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500만 캔이상 판매되며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전국의 195개 휴게소 중 80곳에서 판매되고 있다.시음회에서 소비자들에게 직접...
[황인선 기자 레알겜톡]설렘없는 카카오톡 '조르기' 2013-07-10 07:28:18
할 일이 없었기 때문이다. 결국 공원에서 치맥(치킨과 맥주)을 시키고 친구의 손엔 '무알콜 맥주'를 쥐어주었다. 맥주를 홀짝이며 우리는 '왜 이제 만나서 술 먹는 거 아니면 할 일이 없지?'라며 한탄했다. 문제는 맥주를 다 마신 후에도 이어졌다. 배가 빵빵하게 부른 우리는 할 일 없이 느적느적 길거리를...
'하이트제로0.00', 능률협회 '2013 더 프라우드 주목받는 신상품' 선정 2013-07-02 13:56:50
하이트진로음료(대표 강영재)의 무알콜 음료 ‘하이트제로0.00’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시행하는 ‘2013년 더 프라우드(the proud) 주목받는 신상품’에 선정됐다. ‘2013년 더 프라우드’는 kmac가 20여년 간 마케팅 평가 노하우를 바탕으로 총 3000개의 제품 중 ‘주목받는 신상품’, ‘고객가치최우수상품’,...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한국능률협회 ‘2013년 더 프라우드 주목받는신상품’ 선정 2013-07-02 11:05:45
무알콜 음료 ‘하이트제로0.00’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이 시행하는 ‘2013년 더 프라우드(THE PROUD) 주목받는신상품’에 선정됐습니다. ‘2013년 더 프라우드’는 KMAC가 20여 년간의 마케팅 평가 노하우를 바탕으로 총 3,000개의 제품 중 ‘주목받는신상품’, ‘고객가치최우수상품’, ‘대한민국명품’ 등...
카페에서 즐기는 맥주, 이색 매력 물씬 2013-06-26 20:53:11
내놓고 있다. 또한 와인 외에 다양한 맥주도 구비해 남성고객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알코올은 아니지만 무알코올 칵테일을 선보이는 카페들도 증가하고 있다. 비슷비슷한 커피전문점 음료 메뉴들에 식상해진 고객들을 배려해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맛있는 무알콜 칵테일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는 것. 빈스빈스는 스페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