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80타 치더라도 기권 절대 안해…강철 멘털이 우승 비결" 2024-06-24 16:14:52
대표 미녀 골퍼로 꼽힌다. 예쁘장한 얼굴은 오해를 만들기도 했다. 루키 시절 우승을 못 했을 땐 ‘독기가 없다’ ‘승부욕이 부족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그래서 다짐했다. 오로지 실력으로 우승하는 걸 보여주겠다고. 박현경의 다짐은 피나는 노력과 남다른 자기 관리로 이어졌다. 그는 비시즌 때도 연습을 게을리하지...
구성환 '1일 1식' 효과?…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방송은 2024-06-24 14:27:56
최상위권에 재안착하는 저력을 보였다"고 덧붙였다. '나 혼자 산다'에 이어 KBS2 주말극 '미녀와 순정남'이 2.9%를 기록하며 두 달 연속 2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어 SBS 드라마 '커넥션'(2.8%), SBS 예능 '미운 오리 새끼'(2.6%), MBN 시사/교양 '나는 자연인이다'(2.3%), SBS ...
K뷰티 글로벌 시장 성공 이끈 인디브랜드…국내로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2024-06-21 11:26:40
미녀조선미녀는 우리나라 전통 한방 원료와 현대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영어 브랜드명인 ‘뷰티 오브 조선(Beauty of Joseon)'으로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 데에 이어 지난해 하반기에는 유럽 32개국에 제품 판매를 시작했고 동남아시아 시장으로도 입지를 확대 중이다....
[오늘의 arte] 예술인 QUIZ : '보따리 작가'로 불리는 한국 개념미술가 2024-06-18 19:09:42
미녀 유니버설발레단의 ‘잠자는 숲속의 미녀’가 7월 26~27일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공연한다. 저주로 100년간 잠들어 있던 공주를 왕자가 구하는 이야기다. ● 전시 - 서양미술 800년 로빌란트+보에나 갤러리 소장품전 ‘서양미술 800년’이 9월 18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열린다. ‘참회하는 막달라 마리아’ ‘마을...
'미녀와 순정남' 임수향, 신들린 연기력…주말극 1위 사수 2024-06-17 11:36:47
미녀와 순정남'은 임수향의 열연에 힘입어 주말 종합 시청률 1위를 사수하며 순항 중이다. 지난 15일과 16일 방송된 '미녀와 순정남' 25회, 26회에서는 김지영(임수향 분)과 고필승(지현우 분)이 서로에 대한 굳건한 마음으로 사랑을 이어가는 가운데, 백미자(차화연 분)가 김지영을 박도라라고 의심하게...
'조선미녀' 구다이글로벌, 라카코스메틱스 지분 88% 인수 2024-06-17 09:55:10
'조선미녀' 구다이글로벌, 라카코스메틱스 지분 88% 인수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색조 브랜드 '라카' 운영사 라카코스메틱스는 '조선미녀' 운영사 구다이글로벌이 라카코스메틱스 지분 약 88%를 425억원에 인수했다고 17일 밝혔다. 라카코스메틱스 창업자인 이민미 대표는 이번...
"실리콘투, 美 이어 유럽 매출 무서운 속도로 증가 중"-유안타 2024-06-13 08:39:33
협력 브랜드 중 '조선미녀' 'ANUA' 'COSRX' '라운드랩' 등 브랜드의 매출액이 증가세를 보이며 실리콘투 매출 증가를 이끌고 있다"며 "특정 제품군을 주제로 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마케팅 비용 대비 높은 효과를 거두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고 말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아마존도 모신다.."중소 K뷰티 본격성장" [엔터프라이스] 2024-06-12 15:11:13
살펴보면요. 코스알엑스의 에센스, 조선미녀의 아이세럼, 마녀공장의 클렌징오일, 가히의 멀티밤 같은 제품입니다. 이중에서 가장 판매가 많았던 것은 코스알엑스 제품으로 추정됩니다. 코스알엑스는 국내 중소 스킨케어 기업이었는데,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2021년 인수했습니다. 이미 140여개국에 진출해 있습니다....
K뷰티 구애 나선 아마존…韓서 대규모 셀러 설명회 2024-06-11 18:17:21
미녀·성분에디터 측의 진출 경험담도 소개된다. 박현진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미국은 아마존 등 온라인 채널의 입지가 점차 넓어지고 있지만 여전히 주요 화장품 구매 채널에선 대형마트와 멀티 브랜드숍 비중이 크다”며 “K뷰티의 오프라인 채널 입점이 아직 미약하기에 역으로 미국 시장 내에서 K뷰티 브랜드들의...
[단독] K뷰티 구애 나선 아마존…한국서 첫 대규모 셀러 설명회 연다 2024-06-11 16:27:38
조선미녀·성분에디터 측의 진출 경험담도 소개된다. 박현진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미국의 경우 아마존 등 온라인 채널의 입지가 점차 상승하고 있지만 여전히 주요 화장품 구매 채널에선 대형마트나 멀티 브랜드숍 비중이 크다”며 “K뷰티의 오프라인 채널 입점이 아직 미약하기에 역으로 미국 시장 내에서 K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