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맵거나 싸거나'…편의점서 엿보는 불황형 소비 2023-05-07 08:01:01
불경기에는 미니스커트와 립스틱이 잘 팔린다는 속설이 있다. 경제적인 비용으로 자신만의 멋과 개성을 추구하려는 소비 심리가 작용한다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한국에서는 불황에 매운 음식이나 식품이 잘 나간다는 인식이 퍼져있다. 자극적인 맛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려는 수요가 커진다는 분석이 자주 언급된다. 이를...
방용국, 미니 3집 ‘THE COLORS OF LOVE’ 발매…“무거운 분위기 많이 덜어내려 노력” 2023-05-02 07:30:10
번째 미니앨범 'THE COLORS OF LOVE(더 컬러즈 오브 러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방용국이 직접 작사, 작곡한 미니 3집 'THE COLORS OF LOVE'에는 타이틀곡 'Ride or Die(라이드 오어 다이)'를 비롯해 '숨', 'Green(그린)(Feat. SOOVI)', 'Rain On...
대세 된 창문형 에어컨, 올여름 승자는? 2023-05-01 17:41:27
방마다 냉방을 따로 하는 트렌드가 자리 잡은 영향이라는 분석이다. 1일 가전업계에 따르면 창문형 에어컨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인 파세코는 최근 1분 만에 설치가 가능한 5세대 창문형 에어컨 ‘프리미엄2’와 작은 창에도 설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미니’ 2종을 출시했다. 두 제품은 특별한 장비 없이도 손쉽게 고정할...
‘컴백’ WOODZ(우즈), 미니 5집으로 증명한 올라운더의 성장 2023-04-27 14:20:10
한 번 메가폰을 잡아 아트 필름 같은 영상미와 스토리를 뮤직비디오에 녹여내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매 앨범마다 여러 장르와 다양한 서사를 담아 본인만의 확고한 음악을 선보인 우즈는 타고난 재능에 끝없는 노력을 더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인정을 받아왔다. 더욱이 이번 앨범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이젠 아이스크림도 '제로'…롯데웰푸드, 무설탕 아이스크림 출시 2023-04-20 12:35:22
소프트콘',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과하게 달지 않고 뒷맛이 깔끔한 단맛이 특징이다. 롯데웰푸드의 '제로' 시리즈 제품은 기존 과자류 4종(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과 빙과류 1종(제로...
아이스크림도 '제로' 시대…롯데웰푸드 무설탕 빙과 확대 2023-04-20 10:37:57
소프트콘', '제로 미니바이트 밀크&초코' 등이다. 이로써 '제로'(ZERO) 브랜드 제품은 기존 과자류 4종(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과 빙과류 1종(제로 아이스초코바)을 포함해 8종으로 늘었다. 롯데웰푸드는 건강 관리와 동시에 즐거움도 놓치지...
우즈, 미니 5집 콘셉트 티저 공개…와일드한 매력 2023-04-13 13:10:04
있었던 티저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 잡은 우즈는 미니 5집 발매를 기념해 음감회 개최 소식을 알리며 컴백 열기를 또 한번 끌어올리기도 했다. 우즈의 이번 신보는 지난해 미니 4집 ‘컬러풀 트라우마(COLORFUL TRAUMA)’ 이후 발매하는 앨범으로, 지난 2월 선공개곡 ‘심연’ 발매와 동시에 미니 5집 컴백을 알려 많은...
빌리, 'EUNOIA'를 통해 써 내려간 1의 기록…연속 '커리어 하이' 2023-04-10 11:30:04
선보이며 사랑받아온 빌리(시윤, 션, 츠키, 문수아, 하람, 수현, 하루나)는 지난달 28일 미니 4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 발매와 함께 국내외 평단에서 전작을 뛰어넘는 수작이라는 평가를 받은 동시에 대중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이에, 데뷔 1년 반 만에 글로벌 음반 차트 강세, 초동...
커피 한 잔 2만원인데 줄 섰다…SNS서 가장 '핫'한 이곳 2023-04-08 18:16:02
싱글'로 1만8000원이었다. 음료를 주문하면 웰컴 디저트인 미니사이즈의 마카롱 세 피스를 함께 준다. 제일 잘나가는 메뉴는 2만 원짜리 시그니처 '카페라테'와 2만4000원짜리 '카페오 쇼콜라 디올'이다. 디올의 시그니처 심볼인 '별' 모양 라테아트가 함께 나와 '사진용'으로 제격인...
‘성스러운 아이돌’ 고보결, 사랑스럽고 든든한 김달 캐릭터 완벽 소화…“김달 그 자체로 받아들여 주시고 또 많이 응원해 주셔서 감사” 2023-03-24 10:10:04
Q. 미니시리즈로는 ‘하이바이, 마마’ 이후 약 3년 만에 시청자들에게 인사드리게 되어 기분이 남다를 거 같다. ‘성스러운 아이돌’ 종영 소감은. A.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이라는 작품도 촬영했지만, 아직 공개 전이라 방송으로는 오랜만에 인사드리게 됐다. 그래서인지 촬영할 때보다는 방송할 때 많이 떨렸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