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싸이커스 민재, '브이도 멋지게~' 2024-03-07 17:02:58
그룹 싸이커스(xikers) 민재가 7일 오후 서울 서교동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곡 'We Don't Stop(위 돈트 스톱)'은 멈추지 않고...
[포토] 싸이커스, '상남자 느낌 물씬~' 2024-03-07 16:18:40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7일 오후 서울 서교동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곡 'We Don't Stop(위 돈트 스톱)'은 멈추지 않고 앞을...
[포토] 싸이커스, '무대 가득 채우는 멋짐' 2024-03-07 16:17:44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7일 오후 서울 서교동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곡 'We Don't Stop(위 돈트 스톱)'은 멈추지 않고 앞을...
[포토] 싸이커스, '더 멋있어진 모습으로 컴백' 2024-03-07 16:16:43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7일 오후 서울 서교동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HOUSE OF TRICKY : Trial And Error(하우스 오브 트리키 : 트라이얼 앤 에러)'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타이틀곡 'We Don't Stop(위 돈트 스톱)'은 멈추지 않고 앞을...
오스템파마, '뷰센30 치아미백제' 신제품 출시 2024-02-22 10:57:26
'뷰센30 치아미백제'에는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 유해 성분 5종이 첨가돼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스템파마의 기존 치아미백제에 사용되지 않은 클로브민트 신규 향이 첨가돼 사용자에게 상쾌함과 개운함을 선사한다. 오스템파마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스템 뷰센몰'에서 신제품 '...
위더스애드, 2023년 국내 주요 광고제 20관왕 달성 2024-02-20 10:33:05
가전 분야 그랑프리 수상작 ‘미닉스 미니라이프’ 브랜디드 영상, 식음료 분야 수상작 ‘가장 나 다운 선택, 리챔’ 캠페인을 통해 타겟 맞춤화 및 차별적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크리에이티브 역량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소셜 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영역에서도 독자적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미디어플랫폼 가운데 가장...
'적자폭 확대' 컴투스 "올해 게임·미디어 실적 개선 기대"(종합2보) 2024-02-15 11:40:39
7월 '미니게임천국'이 출시하며 21억원을 기록, 2022년 4분기 11억원 대비 2배 가까이 늘었다. 지역별 매출 비중은 한국 31.5%, 북미 30.5%, 아시아 21.2%, 유럽 14.1%, 기타 지역 2.7% 등으로 해외 비중이 68.5%로 집계됐다. 컴투스는 올해 수집형 RPG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생존 경영 시뮬레이션...
컴투스 작년 393억 영업손실…미디어사업 부진에 적자 늘어(종합) 2024-02-15 09:45:41
7월 '미니게임천국'이 출시하며 21억원을 기록, 2022년 4분기 11억원 대비 2배 가까이 늘었다. 지역별 매출 비중은 한국 31.5%, 북미 30.5%, 아시아 21.2%, 유럽 14.1%, 기타 지역 2.7% 등으로 해외 비중이 68.5%로 집계됐다. 컴투스는 올해 상반기 수집형 RPG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생존 경영...
4초에 1개씩 팔렸다 '돌풍'…편의점서 불티난 빵 2024-02-13 10:13:35
것을 시작으로 와플 단팥빵 소보로빵 페이스트리 등 11종을 순차적으로 내놨다. 개당 4000원을 밑도는 가격에 전문 베이커리급 맛과 품질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넘어섰다는 게 CU 측의 설명이다. 매달 평균 10만여개씩 판매돼 지난달에는 300만개를 돌파했다. 일평균 2만여개, 1분당...
'편의점 베이커리'…CU "베이크하우스 405 판매 300만개 돌파" 2024-02-13 08:09:56
페이스트리 등 11종을 순차적으로 내놨다. 개당 4천원을 밑도는 가격에 전문 베이커리급 맛과 품질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넘어섰고 매달 평균 10만여개씩 판매돼 지난달에는 300만개를 돌파했다. 일평균 2만여개, 1분당 약 14개씩 판매된 셈이다. CU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