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래미안갤러리, 겨울 시즌 전시 '래미안 판타집' 진행 2024-11-06 08:56:50
있는 미디어아트 ‘마이 래미안 시티’ 또한 운영 중이다. 래미안갤러리는 지난해 건설사 최초로 연간 시즌 전시를 도입해 아파트 브랜드 갤러리에 대한 인식을 바꿔나가고 있다. 모든 연령대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포토 스팟 등으로 높은 고객 만족을 끌어내며 브랜드를 체험하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창립 6주년' 리코, 폐기물 수거량 28만 톤 돌파[Geeks' Briefing] 2024-11-05 15:49:12
이 기사는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한국경제신문의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긱스(Geeks)가 5일 스타트업 뉴스를 브리핑합니다. 리코 창립 6주년, 사업장 폐기물 수거량 28만 톤 돌파 사업장 폐기물 수거 서비스 ‘업박스’ 운영사 리코가 창립 6주년을 맞아 누적 폐기물...
용산에 '허드슨야드' '아자부다이힐스' 같은 브랜드 이름 짓는다 2024-11-05 14:33:10
‘아자부다이힐스’처럼 업무지구에 대한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이번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도 디지털미디어시티(DMC), 서울국제교류복합지구(SID) 등이 있다. 서울시 관계자는 "용산국제업무지구를 대표하는 정체성을 함축적으로 보여주고 국민과 외국 투자자, 방문객들에게 미래 서울의 발전적 이미...
현대차,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 개관 8년만에 새단장 2024-11-05 09:01:08
= 현대자동차[005380]는 경기 하남시의 브랜드 체험 공간 '현대 모터스튜디오 하남'이 리뉴얼을 마치고 새로 개관했다고 5일 밝혔다. 이곳은 쇼핑 테마파크인 '스타필드 하남' 내 전용면적 401.11㎡(약 121평) 규모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모빌리티'라는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이다....
이탈리아 유력지 "한국 화장품의 시대 열려" 2024-11-05 00:47:31
브랜드를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한국에서 생산되지만 유럽에서만 판매되는 화장품 브랜드 '예쁘다'가 2020년 탄생한 배경이다. 공동 창업자 니카는 K-뷰티의 전 세계적인 성공에 대해 "한국 화장품의 혁신과 기술력 때문"이라며 "한국 화장품은 스위스 시계, 독일 자동차, 이탈리아 가죽 제품처럼...
화해, 뉴욕에서 K뷰티 열풍 주도…‘K뷰티 부스트 인 뉴욕’ 성료 2024-11-04 17:35:01
버드뷰가 누리하우스, 서울경제진흥원(SBA)과 함께 K뷰티 브랜드와 글로벌 인플루언서를 연결하는 ‘K뷰티 부스트 인 뉴욕’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4일 밝혔다. 화해, 누리하우스가 공동 주관한 이번 행사는 지난 1일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뉴욕한국문화원 (KCCNY)에서 하루 동안 열렸다. 이날 행사는 초청...
"혼자 뛰지 왜 러닝크루랑 같이 뛰냐고요?"…러닝열풍의 이유[러닝의 경제학②] 2024-11-04 07:50:01
주가는 지난 1년간 74% 뛰었다. 러닝화 브랜드 호카를 보유한 데커스 아웃도어 역시 70.3% 상승했다. 빅테크 대장주인 마이크로소프트(22.5%)와 애플(30.2%)의 상승률을 훌쩍 뛰어넘는 성적이다. 주가 상승세만큼 러닝에 대한 관심도 전 세계적으로 높아졌다. 국내에서도 골프 열풍이 지고 러닝 열풍이 불었다....
더본코리아, 6일 코스피 상장 관심 2024-11-03 17:38:27
공연, 웹예능 등 콘텐츠를 제작해 유통하거나 브랜드, 굿즈 등 상품을 기획하는 업체다. 공모가는 희망 밴드 상단인 3만2000원이며 공모금액은 341억원이다. 공모가 기준 상장 후 시가총액은 3234억원이다. 대신증권이 주관한다. 닷밀은 아날로그와 실감미디어(입체영상 기술 등을 활용해 현실에 근접하게 재현하는 것)...
취업난에도 훈풍… AI·반도체 들썩 2024-11-03 09:30:09
인문계열에서는 경영, 경제, 미디어 관련 학과, 자연계열에서는 AI, 반도체 등 정책적 신설학과나 대기업 계약학과에 대한 선호도가 급격히 상승한 것으로 종로학원은 분석했다. 다만, 최상위권 대학 인문계열에서는 학과보다는 대학 브랜드 선호 현상이 여전히 높고, 통합수능에 따른 이과에서 문과로의 교차지원 등으로...
진짜 비쌀수록 맛있나…'7900원짜리 와인' 눈 가리고 마셨더니 2024-11-02 15:03:20
신세계L&B는 강남구 신사동 도운스페이스에서 미디어 대상으로 ‘칠레 와인 블라인드 테이스팅’을 했다. 신세계L&B의 ‘G7’ 등 국내 주요 수입사의 대표 칠레 와인 브랜드 와인들을 대상으로 화이트와 레드 각각 5종씩 총 10종의 와인을 준비했는데, 라벨을 가리고 오직 내용물만 잔에 따라 시음하게 해 와인을 추측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