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위켄드 테이블’ 프로모션 선봬…정통 이탈리안 요리와 떠나는 가을 미식 여행 2023-08-22 14:00:08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풍성한 구성의 정통 이탈리안 메뉴를 마음껏 즐기며 여유로운 주말을 만끽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밝혔다. 신선한 제철 채소와 향긋한 허브, 다채로운 해산물을 활용해 입맛을 돋우는 디쉬와 메인 요리를 준비했다. 뷔페 스테이션에서는 제노베제 리가토니, 연어...
'용의 날개' 올라 탄 아이파크몰…'용산 핫플'로 떴다 2023-08-21 16:32:56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 올해 하반기에도 호실적을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다.○엔데믹 이후 야외공간 적극 활용 21일 HDC아이파크몰에 따르면 아이파크몰의 올해 상반기 매출(거래액 기준)은 총 2300억 원으로 전년 동기(1910억 원) 대비 20.4% 증가했다. 하반기까지 합쳐 올해 연간으로도 호실적을 기대하는 이유다. 이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시크릿 가든’ 프로모션 선봬…야외 정원서 즐기는 미식과 라이브 공연 2023-08-14 15:00:08
있는 프로모션으로, 미식과 음악, 자연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메뉴로는 입맛을 돋워줄 상큼한 웰컴 칵테일을 비롯해 스몰 바이츠, 킹크랩과 감자샐러드, 제주 찰광어와 해산물을 곁들인 카사레체 파스타, 최상급 1++ 한우 채끝과 숯불에 구운 랍스터, 디저트가 제공된다. 식사와 곁들일 수 있도록...
순이엔티, 22억원 규모 마드리드관광청 홍보 사업 수주 2023-08-08 17:22:32
및 미슐랭 레스토랑 미식 투어, 와이너리 투어 등 색다른 투어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임장호 순이엔티 해외사업본부장은 “순이엔티 전속 글로벌 숏폼 크리에이터 팔로어를 다 합하면 약 10억 명에 이른다”며 “대표 크리에이터 중 케지민 등이 참여한 스페인 라 리가 축구 리그의 언박싱 캠페인이 이번 수주에 큰...
순이엔티, '마드리드 관광청'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22억대 사업 '잭팟' 2023-08-08 17:15:43
미슐랭 레스토랑 미식 투어, 와이너리 투어 등 기존 마드리드 관광과는 달리 색다른 경험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수주에 대해 순이엔티 해외사업본부 임장호 본부장은 "자사의 강점인 전속 글로벌 숏폼 크리에이터 팔로워 총합 약 10억명의 실제 수익화가 올해 사업의 목표였고 순이엔티가 가진 숏폼 영상에 대한 이해도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여름 한정 프로모션 선봬…‘건강과 입맛 모두 챙길 수 있는 메뉴 구성’ 2023-08-03 12:00:10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한식으로는 컬리너리 팀의 특별한 레시피로 선보이는 장어 구이, 중식으로는 두치 장어가 제공되며 북경 오리도 눈길을 끈다. 일식 메뉴로는 초된장 소스 농어와 민어회 등이 준비된다. 이밖에도 광어, 전복, 송이버섯 등의 식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가 있다. 여름철 식재료를 이용한 여러...
삼쩜삼, 각자 대표 체제로…NASA 프로젝트 맡은 파블로항공 [Geeks' Briefing] 2023-08-02 15:54:35
CPO를 맡아왔다. 삼쩜삼 플랫폼을 기획, 개발부터 서비스 운영까지 이끌어온 인물로 평가받는다. 프립, 농촌 체험 상품 출시 취미 여가 플랫폼 프립이 '농촌체험 페스타' 기획전을 열고 최대 40% 할인된 체험 상품을 선보인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어촌공사가 함께하는 이번 기획전은 △담양 커피농장 체험...
hy, 프레딧서 홍콩밀크티·라조장을 맛보다 2023-07-26 16:08:00
미식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협업으로 차별화한 브랜드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hy는 프레딧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식품 제조기업에서 유통기업으로 변신을 꾀하고 있는 만큼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상품 확보에...
신세계百, 국내관광 활성화 캠페인…"숨은 보석같은 여행지 추천" 2023-07-25 10:18:09
미식 연구소 ‘아워플래닛’과 손잡고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 기간 국내 숨겨진 여행지를 발굴하기 위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연다. 멤버십 '신백멤버십' 가입 후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 마이룸의 일상글 탭에 해시태그(#로컬이신세계)와 함께 여행 사진과 이야기를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된다....
"숨은 보석같은 곳 찾아요"…신세계百, 국내관광 활성화 이벤트 2023-07-25 06:00:12
'여행에 미치다', 미식 연구소 '아워 플래닛'과 함께 마련한 행사다. '신백멤버십' 가입 후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 마이룸의 일상글 탭에 해시태그(#로컬이신세계)와 함께 여행 사진과 글을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신세계백화점은 지역 정취가 가득한 사진과 이야기를 선정해 광주·전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