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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스바이오메드, AMWC BRAZIL 2024서 리프팅실 '민트리프트' 소개 2024-07-04 15:01:12
특장점을 활용한 Facial Lifting 기술과 360도 돌기를 이용한 강한 리프팅 활용법에 대해 소개했으며, 행사에 참석한 500여명이 넘는 현지 의료진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고 업체는 전했다. 브라질은 중남미 최대 미용성형시장이자 단일 국가 기준으로 세계 3위의 미용시장으로 꼽힌다. 글로벌 시장조사 기업 베리파이트...
메디버, Pre-A 투자 유치 2024-07-04 09:00:01
피부미용기기, 전자약 영역의 제품 포트폴리오와 기반 기술을 보유해 시장 경쟁력과 성장성을 높게 평가받았다. 고주파(RF), 초음파(HIFU), 플라즈마 장비 및 만성 및 난치성 통증제어 의료기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최근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십 구축을 강화하고 있으며 향후 북미, 유럽, 중남미 등...
"35년 전 창업 때와 달라진 K뷰티 위상…엄청난 자부심 느껴" 2024-07-02 18:03:29
연구개발(R&D)을 통해 300개 이상 기술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미국 시장 점유율은 네일이 83%, 속눈썹은 65%에 이른다. 1961년 경남 함양에서 태어난 장 회장은 한국에서 중학교를 마치고 미국으로 이주했다. 1986년 뉴욕 플러싱에서 네일 사업을 시작했고 1989년 키스그룹을 설립했다. 장 회장은 “당시 미국에 온...
백내장 수술 막히자 줄기세포 주사 몰려…비급여 '풍선효과' 2024-06-30 18:04:13
성형·미용치료가 도수치료로 둔갑하는 사례도 나타난다. 예컨대 서울 서초구 B성형외과는 성형수술을 한 뒤 일부를 도수치료 비용으로 둔갑시켜 허위 영수증을 발급하다가 적발됐다. 비타민 주사와 같은 비급여 주사제의 실손보험금 지급금도 최근 들어 증가세가 가파르다. 지난해 3836억원의 실손보험금이 지급됐는데...
라메디텍, 레이저 미용기기 퓨라셀 시리즈 'EAC 인증' 획득 2024-06-27 13:21:57
퓨라셀 시리즈의 글로벌 진출에 속도를 낼 것으로 보인다. 최종석 라메디텍 대표는 "퓨라셀 브랜드가 EAC 인증을 통해 유라시아 시장 진출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유라시아 등 여러 해외 지역에서 레이저 기술을 활용한 미용기기 솔루션으로 확고한 입지 구축을 통해 더욱 발전하고 성장성을 높일 수 있는 계기를...
클래시스, 미용 의료기기 기업 이루다와 합병 추진 2024-06-26 14:52:19
= 글로벌 미용 의료기기 기업 클래시스[214150]가 피부미용 의료기기 기업 이루다[164060]와 합병을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두 기업은 클래시스의 집속초음파(HIFU) 기술과 이루다의 마이크로니들RF(고주파), 레이저 분야 기술을 결합해 시너지를 낼 계획이다. 클래시스는 지난해 9월 이루다의 지분 약 18%를 인수한 바...
美 시장 뚫었다…'2세대 K뷰티' 상장 채비 2024-06-21 18:16:17
회사는 체온계 생산 기술을 활용해 피부미용기기를 개발했다. 이지템은 올해 증시에 안착한 뷰티테크 기업인 에이피알과 라메디텍의 뒤를 잇겠다는 복안을 세웠다. 에이피알과 라메디텍은 고가 뷰티디바이스를 내세워 실적을 끌어올렸다. 뷰티디바이스는 피부 주름과 탄력을 개선하는 의료기기로 소비자가 집에서 사용할 수...
K뷰티 글로벌 시장 성공 이끈 인디브랜드…국내로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2024-06-21 11:26:40
조선미녀조선미녀는 우리나라 전통 한방 원료와 현대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영어 브랜드명인 ‘뷰티 오브 조선(Beauty of Joseon)'으로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 데에 이어 지난해 하반기에는 유럽 32개국에 제품 판매를 시작했고 동남아시아 시장으로도 입지를 확대...
한국인 "의료·미용, 소비 만족…보험은 불만" 2024-06-20 16:30:54
미용이 각각 72.9점으로 만족도가 가장 높았고 이어 주거·가정 72.6점, 의류 72.5점, 문화·여가 71.8점, ICT 71.7점, 식품·외식 71.5점 등의 순이었다. 금융·보험(68.6점), 관혼상제(70.3점), 자동차·교통(70.3점) 등은 만족도가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가 제품·서비스를 구매하고 소비하는 과정에서 장애나...
"한국인 소비생활만족도 68.1점…의료·위생·미용 상위권" 2024-06-20 16:12:04
2021년 조사 대비 1.1점 상승한 것이다. 분야별로는 의료·케어와 생활 위생·미용이 각각 72.9점으로 만족도가 가장 높았고 이어 주거·가정 72.6점, 의류 72.5점, 문화·여가 71.8점, ICT 71.7점, 식품·외식 71.5점 등의 순이었다. 금융·보험(68.6점), 관혼상제(70.3점), 자동차·교통(70.3점) 등은 상대적으로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