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반영구출장을 위한 반영구 골드마스터미용대회 개최 2015-07-10 17:13:05
반영구미용인의 실력을 실제로 테스트하는 명실상부한 최고의 미용대회로 키워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존 미용대회는 자격미달의 심사위원들이 채점을 하는 경우가 많아 형평성 문제가 제기되기도 하였으나 골드마스터 미용대회는 실제로 대회에 참가한 미용인이 다른 참가자의 작품을 익명으로 평가하는 새로운...
아시아 16개국 참여 국제 헤어쇼, 국내 대표로 커커 참가 `중국에서 빛난 한국의 위상` 2015-07-06 10:51:58
독창성을 세계에 알리고자 지난 2006년된 설립된 단체이다. 아시아 각국의 정상급 디자이너 출신 회장단을 주축으로, 스타디자이너들로 구성된 AHA는 매년 AHF를 개최하여 각국의 기술과 트렌드를 나누며, 아시아 전 미용인이 하나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한편 AHF에서 진행된 헤어 경진 엘리트 대회에서...
한국 대표 선수단 출전, 마끼에 일산롯데백화점점 최송이 실장 2등 영예 2015-07-02 18:07:58
AHA는 한국을 비롯하여 중국, 대만, 일본 등 아시아 16개국이 가입되어 있다. 이러한 AHA는 매년 AHF를 개최하여 각국의 기술과 트렌드를 나누며, 아시아 전 미용인이 하나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한편 엘리트 대회 시상식과 함께 각 나라별로 2015 헤어 트렌드를 선보이는 국제 헤어쇼도 진행되었는데...
용산 나레스트 미용학원, `왁싱 특강반`으로 호응 UP 2015-06-27 09:05:00
교육을 진행한다. 현재 미용업에 종사중인 미용인들을 위해서 종일반 개강을 하는 것은 물론, 2주안에 마스터 가능한 속성반을 진행하고 있다. 또 그 내용 또한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수강생들의 자자한 칭찬을 듣고 있다. 한 수강생은 "요즘같은 불경기에 돌파구를 찾은 기분이다. 이미 넘쳐나는 많은 숍들과의 경쟁 속...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에센스 9주년 `웨이브를 부탁해` 이벤트 개최 2015-06-22 11:27:17
한 번에 잡은 스타일링 제품으로 가볍고 볼륨감 있는 탄력 웨이브 연출에 탁월한 제품이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에센스는 컬링에센스와 컬링에센스 2X 총 2종으로, 출시 직후부터 미용인 및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오리지널 컬링에센스는 프로페셔널 전문 아이템답게 꾸준한 사랑으로...
트리코드 아카데미, 카이스트 학생 대상 스타일링 특강 펼쳐 2015-06-17 08:54:49
같은 중요한 자리에서의 헤어 스타일링 걱정이 사라졌다"라는 말을 전했다. 트리코드 아카데미는커커의 살롱 브랜드인 이철헤어커커와 마끼에의 헤어 아티스트 양성 전문 교육 기관으로, 많은 미용인을 배출해내고 있으며 이철헤어커커와 마끼에 미용인이 아니어도 수강할 수 있는 `코드타임` 특강을 월 2회 진행하고...
커커, 국내외 사회공헌 프로젝트 `착한 기업의 꾸준한 선행` 2015-06-02 09:06:20
이상 완료된 상황이며 다가오는 7월에 완공될 예정이다. 또한 이 커커 학교는 `커커 마을` 조성의 첫 번째 사업이며 앞으로 우물 만들기 등을 통해 현재의 열악한 환경을 개선하여 `커커 마을`을 완성할 예정이다. 커커엔젤은 이 외에도 미용인을 꿈꾸는 아이들을 위한 교육 지원, 장학금 지원 등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커커, 천재 아티스트 `마이클 반스` 세미나 진행 2015-05-28 09:08:20
진행하고 있다. 이는 미용업계의 발전을 도모하고 국내 미용인들에게 해외인사들의 창조적인 영감을 가까이에서 습득하고 연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목적을 갖고 시작되었다. 이번 세미나는 천재 아티스트라 불리는 마이클 반스를 초청해 `Cut&Style possible`을 주제로 진행됐다. 마이클반스는 14살에...
웰라, 2015 1, 2차 Zero to Hero 프로그램 성료 2015-05-28 08:42:36
공유하고 코치해주는 사람"이라고 언급하며, 도제방식으로 엄격하게 이루어지는 미용업계의 스승의 자세를 재평가하였다. 이번 2주간의 기간 동안 전국에서 모인 16명의 미용인들은 `비즈니스 마인드와 크리에이티브한 테크닉을 배운 소중한 수업`, `고객에 따른 다양한 접근 방식과 상담 스킬을 배울 수 있는 흔치 않은...
청담동 웨딩 헤어메이크업의 메카, 컬쳐앤네이처 탐방기 2015-05-26 17:29:29
하는 것이라면 고객들에 대한 사랑과 미용인으로서의 자부심은 변해서는 안되는 것이라는 이념을 가지고 모든 고객에게 정성을 다하여 최고의 서비스와 퀄리티를 제공하는 신뢰받는 컬처앤네이처가 되기 위해 고객의 생각을 이해하기 위한 직원 인성 교육과 앞선 기술과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한 기술 교육을 통해 고객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