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기중앙회, 북미 최대 뷰티 전시회서 '한국관' 구성·파견 2022-07-13 18:47:28
미용 전시회로, 라스베이거스 전시회는 북미 최대 규모 B2B 뷰티미용 전시회로 알려져 있다. 중기중앙회는 이번 전시회에서 뷰티미용 분야 최초로 단순 전시공간 이상의 비즈니스 공간인 '프리미엄 한국관'을 조성했다. 프리미엄 한국관은 미국과 전 세계 바이어를 대상으로 제품 경쟁력과 수출 성장성 등을 보유한...
[게시판] 중기중앙회, 美 뷰티 전시 '코스모프로프'에 한국관 구성 2022-07-13 12:00:04
세계 최대 뷰티 전시인 '코스모프로프 전시회'(CPNA 2022)에 '프리미엄 한국관'을 구성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관에는 헤어·네일, 스파, 미용기기, 스킨케어 분야의 국내 중소기업 58곳이 참여해 메이크업쇼, 제품 시연 등을 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에쓰씨엔지니어링 자회사 셀론텍 “콜라겐, 인공장기 등 폭넓은 활용 기대” 2022-07-07 14:58:14
일본의 대표적인 제약기술 분야 국제 전시회다. 제약설비부터 의약품 원료까지 여러 영역을 아우른다. 동경재생의학박람회는 재생의료 산업 분야 전시회다. 셀론텍은 두 전시회에 참석해 카티졸 및 원료용 콜라겐의 수출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다. "원료용 콜라겐, 인공장기 등 다양한 활용 기대"셀론텍은 콜라겐 제품이...
경기도 중소기업 10개, '이탈리아 미용전시회'에서 1381만 달러 수출상담 달성 2022-05-04 11:21:50
5월 1일까지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린 ‘2022 이탈리아 볼로냐 미용전시회(COSMOPROF 2022)’에 경기도관을 구성해 이 같은 성과를 거뒀다고 4일 밝혔다. 1963년에 시작해 53회째를 맞은 이번 볼로냐 미용전시회에는 전 세계 22개국 약 2500개 사가 참여하며 화장품, 미용용품, 화장품 용기 및 라벨 등 다양한 뷰티제품을...
라파스 "마이크로니들 화장품, 伊 미용 전시회서 혁신상 수상" 2022-05-03 10:39:11
코스모프로프는 1967년부터 시작된 미용 상품 전문박람회다. 지난달 28일부터 2일까지 진행됐다. 루나 마이크로케어 리바이브는 주름 개선용 미세침(마이크로니들) 부착형(패치) 화장품이다. 라파스의 마이크로니들 기술을 적용해 고객사인 아이비랩스에 납품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아이비랩스와 함께 혁신상을 수상했다....
클래시스, 신제품 '슈링크 유니버스' 국내 마케팅 본격화 2022-05-02 17:06:02
앞서 '두바이 더마' 피부미용 전시회, 미국 'AAD' 피부과 학회 연례 미팅, 'KIMES 2022'에 참석하며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클래시스는 사모펀드(PEF) 운용사 베인캐피탈을 최대주주로 맞이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달에는 헬스케어 분야의 전문가인 백승한 전...
[게시판] 코트라, 볼로냐미용박람회서 100개사 참여 한국관 운영 2022-04-27 11:00:02
밝혔다. 볼로냐 미용 박람회는 세계 3대 미용 전시회로 손꼽히는 행사다. 참가 기업들은 화장품, 미용기기, 네일상품, 바디케어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해 'K뷰티'의 최신 유행을 선보인다. 코트라는 전시 기간 27개국의 바이어 200여개사를 초청해 현장 상담을 지원하고 코로나19로 현장 방문이 어려운 바이어를...
에보소닉, 음향파동·소리진동으로 기혈순환·세포활성화…'심신 치료' 2022-02-27 15:08:16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2’에서 국내 헬스케어 업체 에보소닉(대표 최재영)의 부스를 찾은 미국인 바이어가 한 말이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가장 많은 검색어가 치유, 마음의 안정 등이며 에보소닉의 사운드테크놀로지가 이와 부합하기 때문이다. 회사 관계자는 “기술력을 인정...
"나는 홍대병 힙스터"…신한카드, '소BTI' 서비스 개시 2022-02-17 10:06:49
마트, 전시회 등 직접 체험형 소비가 많고 N형은 온라인 소비 비중이 높다. T형은 독서와 운동, 학원, 미용 등 자신을 가꾸는데 돈을 많이 쓰고 F형은 기부나 전기차 구매 등 신념이 있는 소비 활동을 보인다. P형은 호캉스나 맛집 등 유행을 따라가는 소비가 많은 반면 '가성비'를 따지는 J형은 소액투자를 하거나...
내 소비성향이 궁금하다면…신한카드, '소BTI' 서비스 공개 2022-02-17 09:25:58
설명했다. S형은 백화점, 마트, 전시회 등 현장 소비가 빈번하고, N형은 디지털 숙련도가 높고 온라인 소비 비중이 높은 성향을 보인다. T형은 독서, 운동, 학원, 미용 등 자신의 내외면 성장에 지갑을 열고, F형은 더 나은 사회를 위한 기부나 전기차 등의 신념 있는 소비를 중시한다. P형은 '호캉스'나 맛집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