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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전점검, 한국전기안전공사로 일원화 2023-04-19 15:08:49
전기설비 사용전점검 접수는 공사 민원 홈페이지 ‘전기안전 여기로’를 통해 일괄 신청할 수 있게 된다. 신청 절차도 간편화하여 기존에는 사용전점검 신청서를 먼저 작성 후 제출해야 했으나, 앞으로는 신청서 작성 없이 온라인으로 단선결선도와 점검 희망일 지정해 접수할 수 있도록 하였다. 공사는 향후 늘어나게...
반도건설, 협력사와 주거통합서비스 개발 나서 2023-04-05 14:21:19
가스를 제어한다. 민원 신청 및 공지 확인과 같은 입주민과 관리사무소의 소통을 돕는다. 아파트단지 공용부인 커뮤니티시설 예약 및 결제를 원스톱으로 할 수 있다.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큐레이션된 대표적인 특화 서비스로는 가구 구독, 밀키트, 헬스케어, 세무 컨설팅, 카셰어링 등이 있다. 이정렬 반도건설...
코인원, 고객센터 이용자 91.5% "서비스 만족" 2023-03-08 15:59:23
민원 처리율 증가와 적극적인 VOC(고객의 소리) 분석 노력의 결과"라고 설명했다. 코인원 고객센터는 온?오프라인 4개 채널을 통해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민원 응대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온라인 채팅상담은 당일 내 응대율 100%를 기록한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코인원은 주기적으로 VOC를 분석하고 도출된 결과를...
울산경자청, 건축 통합심의委 운영 2023-03-06 18:10:25
적용을 받는 건설사업이 대상이다. 인허가 전 개별적으로 처리하던 도시계획·교통·건축·경관 심사를 통합하는 것이다. 통합심의 시행으로 기존 최대 5개월 이상 소요됐던 심의 기간이 3개월 단축돼 민원인에게 만족도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울산경자청 관계자는 “신속한 민원 처리로 기업하기...
"불만사항 직접 응대합니다"…'고객의 소리' 도입한 깨끗한나라 2023-02-28 15:37:12
이를 통해 불만을 최소화하고 내·외부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깨끗한나라에 따르면 VOC 통합시스템에 민원이 접수되면 '등록-접수-분석-처리-완료-만족도 평가' 총 6단계를 거쳐 현업부서에서 통합적 대응을 신속히 처리한다. 또 각 처리 단계별 내·외부 알림을 통해 고객과의 직접...
수입차 AS…'신속·정확' 렉서스, '시설 만족' 볼보, '재구매' 포르쉐 2023-02-21 16:22:47
교수)은 “렉서스는 수리 기간과 민원 처리 등 정량평가에서도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번 평가에서 눈에 띄는 또 다른 점은 볼보의 약진이다. 지난 조사에서 5위에 머물렀던 볼보가 2위(75.26점)까지 뛰어올랐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최근 시설 강화 등 AS에 부쩍 신경 쓰고 있다. “무조건 많이 팔기보다는...
렉서스 '정확·신속' 서비스로 1위 탈환…'AS 강화' 볼보 2위에 2023-02-20 18:07:38
평균보다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독일 브랜드들은 순위 하락최근 네 차례 조사에서 연속 1위를 차지한 포르쉐를 비롯한 독일 브랜드들은 전반적으로 순위가 하락했다. 이번 조사에서 3위로 떨어진 포르쉐(74.41점)는 평균 수리 기간이 14.6일로 가장 길었다. 지난 조사 3위였던 메르세데스벤츠도 5위(73.61점)로...
메디쿠스홀딩스, 간병서비스플랫폼 ‘보미쌤’ 오픈 2023-02-15 15:05:56
공유하며 환자나 보호자의 케어만족도를 높이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내 안심센터를 운영하면서 고객과 간병인의 민원을 실시간으로 접수, 해결하는 시스템을 구비 중이다. 이 외 다양한 간병수요 충족을 위하여 간병인의 자격?숙련도에 따라 일반과 프리미엄등급으로 구분한 간병인력을 공급하고,...
경기 용인특례시, '민원 서비스 종합평가, 2년 연속 최우수기관 선정' 2023-02-15 14:34:28
▲민원만족도 등 5개 항목을 19개 지표로 평가했다. 서면평가, 현지실사, 만족도 조사 등을 거쳐 최고 가등급부터 최소 마등급을 부여하는 방식이다. 시는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최고 등급을 받았으며, 민원행정 전략ㆍ체계와 고충민원처리에서도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한편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이석용 농협은행장 "소비자 신뢰가 곧 경쟁력" 2023-01-29 10:30:13
금융기관의 경쟁력과 직결된다는 것을 깊이 새기고, 금융소비자가 먼저 찾고 싶은 든든한 농협은행을 만들자”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농협은행은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 3년차를 맞아 민원 발생원인 및 소비자 만족도 종합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금융소비자 보호 인식 제고 및 선제적 민원예방을 위한 'S·I·L·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