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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약처, 국내·외 화장품 원료규제 정보 확인 서비스 2017-04-27 13:04:08
원료규제 정보방`을 개설하고 `화장품전자민원창구`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정보방은 해외 화장품 원료 기준에 대한 정보를 파악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영세 화장품 업체에 도움을 줘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실제 연간 생산실적 10억원 미만인 중소기업은 전체의 약 91% 수...
이재명 "중앙부처에 'SNS 국민소통관' 제도 도입하겠다" 2017-03-11 11:58:16
통해 답변한다면 민원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시장은 "성남시는 이미 2011년, 전국 최초로 SNS 전담조직을 신설하여 실시간 민원 해결의 창구로 활용해왔다"면서 "SNS 광속행정, 성남을 넘어 모든 중앙부처로 확대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캠프도 '이재명SNS콜센터' 시스템을 통해 한 달...
"위험지역 출몰 몬스터 신고하세요"…전담창구 운영 2017-02-23 09:09:46
출몰 몬스터 신고하세요"…전담창구 운영 (부산=연합뉴스) 이종민 기자 = "위험지역에 나타나는 게임 몬스터 신고해 주세요." 게임물관리위원회와 게임이용자보호센터는 증강현실(AR) 게임 이용자 민원 전담창구를 마련해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게임을 하다가 몬스터가 위험지역에 출몰할 경우 게임이용자보호센터...
증강현실(AR)게임, 안전하게 재미있게 즐기세요 2017-02-03 11:37:17
게임물관리위원회 ‘ar게임 안전수칙’ 안내, 민원전담창구 등 운영게임물관리위원회(위원장 여명숙)는 최근 증강현실 게임‘포켓몬go’가 국내 출시됨에 따라 게임 이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증강현실(ar)게임 안전 수칙’을 안내하고 민원전담창구를 운영한다고...
금융사 '어르신' 고객 전담창구·상담전화 확대한다 2017-01-05 12:00:19
하고 있다. 금감원은 금융사들이 고령층 전담창구와 전담 전화상담 인력을 추가 확대하는방안을 추진할 계획이다. 만성질환을 앓는 이들도 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유병자보험 상품 신고 부담은완화한다. 금융당국은 유병자보험에 한해 고객이 계약 전 알려야 할 질병·수술 여부 등 18개 항목을 6개...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신한은행, '따뜻한 금융' 앞장…글로벌 뱅크 도약 채비 2016-12-18 17:26:25
및 전담창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은행 방문이 어려운 지역에 근무하는 금융서비스 취약 계층에게 먼저 다가가는 서민 금융 상담 이동 점포인 뱅버드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노력으로 2015년 금융감독원 주관 서민금융 지원 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의 특성과 니즈에 맞춰 세분화된 금융...
[고객중심 경영혁신] '올프로 신한인' 캠페인…금융서비스 차별화 2016-11-17 16:35:13
금융플라자와 전담창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은행 방문이 어려운 지역에 근무하는 금융서비스 취약 계층에 먼저 다가가는 서민 금융 상담 이동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중소기업의 특성과 수요에 맞춰 세분화된 금융 지원을 확대하고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신한은행은 외국인 고객이 편리하게 금융...
[제5회 금융소비자보호대상] 기업은행, 잦은 민원 따로 관리해 선제 대응…불만 최소화 2016-10-26 18:49:58
영업점의 팀장급 관리자 책상은 ‘고객불편 상담창구’로 만들었다. 창구에서 고성이 들리거나 불만을 표시하는 고객이 있으면 담당 팀장이 즉시 응대한다. 반복적으로 불만이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이 발견되면 선제 대응을 위해 ‘잠재민원’으로 등록해 관리한다. 민원해결 후에는 재발 방지를 위해...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 서민금융 지원 3년째 1위 '따뜻한 금융' 2016-07-13 16:56:27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과 민원 통계 분석 등을 해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효율적인 고객만족도 관리를 위한 ‘종합 scale(service capability level) 시스템’을 재구축했다. 이 시스템은 직원과 영업점별 고객만족도에 대한 분석 결과를 제공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한 활동을 지원할...
[2016 글로벌고객만족도] 신한은행, '따뜻한 금융' 고객만족 문화 선도 2016-07-05 14:11:54
2014년 11월에는 ‘소비자보호시스템’을 재구축해 실시간 모니터링과 민원·voc(고객의 소리) 통계 등을 분석하고 있다. 올해 1월에는 효율적인 고객만족도 관리를 위해 종합 scale(service capability level) 시스템을 재구축했다.신한은행은 기업의 사회적책임에도 힘쓰고 있다. ‘금융의 힘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