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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믿을만한 정보 가려내 먼저 노출…"가짜정보 40%↓" 2022-08-12 01:01:00
또 잘못된 정보에 대해 젊은 세대일수록 적극적으로 확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정보 확인에 '전혀 자신이 없다'는 응답이 Z세대(18∼25세)와 밀레니엄세대(26∼41세)는 각각 6%와 10%에 그쳤고, '자신 있다'는 응답은 각각 94%와 90%에 달했다. 베이비부머(58∼67세)와 그 이상 세대는 '전혀 자신이...
빌리, MZ 감성으로 재해석한 ‘팥빙수’ CF 공개…’찐 레트로 감성’ 2022-07-26 15:00:08
‘팥빙수’ 포인트 안무로 대결하는 구도를 구성해 밀레니엄 세대에게는 반가운 추억을, MZ 세대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며 전 세대를 통합시켰다. 빌리는 앞서 발매한 `track by YOON: 팥빙수`의 티징 콘텐츠로 옛날 프로그램 및 광고를 재해석한 클래식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윤종신의 신규 음악...
스텔란티스코리아, '308X스텔라장' 리릭 비디오 공개 2022-07-14 08:44:09
피아크 복합문화공간 광장, 7월30~31일 서울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는 11시부터 20시까지 운영하며 구매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특히 팝업스토어의 하이라이트인 스텔라장의 버스킹도 매주 만나볼 수 있다. 공연을 통해 푸조만의 유니크한 가치와 감성을 소비자에게 잘 전달할...
빌리, 데뷔 후 첫 여름 맞이 향한 기대 #빌리표 밀레니엄 감성 #윤종신 프로듀싱 #상승세 ing 2022-07-12 15:40:13
빌리표 밀레니엄 감성을 선보인다. 빌리(시윤?수현?츠키?션?하람?문수아?하루나)는 오는 14일 윤종신의 신규 음악 프로젝트 첫 번째 앨범으로 `track by YOON: 팥빙수`를 발매하며 새로운 세대 통합에 도전한다. 윤종신의 프로듀싱, MZ세대인 빌리가 선보일 밀레니엄 감성, 그리고 빌리의 상승세가 이를 향한 기대감을...
한국엔 고대·해병대·호남…실리콘밸리엔 'XXX 마피아' [실리콘밸리 나우] 2022-06-22 01:11:12
계열 벤처캐피털 밀레니엄파트너스의 제이 정 대표도 삼벤 출신입니다. 인텔 본사에서 근무하다가 삼성벤처투자로 옮겼고 상무까지 승진했습닌다. 이후 SK그룹 e-모빌리티 그룹 헤드(전무)를 거쳤습니다. 이들보다 한 세대 밑의 삼벤 출신 벤처캐피털리스트로는 마이클 전 솔라스타벤처스 실리콘밸리지점장이 있습니다....
"재정으로 만드는 일자리, 더 이상 유효하지 않다" 2022-06-15 17:41:43
밀레니엄포럼에서 최근 한국 노동시장 환경을 이렇게 규정했다. 그러면서 “산업구조가 재편되면서 평생 직장 개념도 옅어졌다”며 “정부 재정 지원을 통한 단기일자리 창출은 더 이상 유효하지 않다”고 지적했다. 이 장관은 이날 기조연설에서 ‘새 정부의 고용노동정책 방향’을 설명하면서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오미크론도 못 막은 실적 개선세"…현대백화점 주가, 패션이 이끈다 2022-05-11 09:29:42
MZ세대(밀레니엄+Z세대)의 매출 비중이 50%를 넘어서면서 프리미엄 브랜드 입점도 속도를 내고 있다. IBK투자증권은 더현대 서울의 연간 매출이 8000억원을 상회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안지영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목동, 신촌, 대구 등 중형 백화점도 새단장에 들어가면서 올해 실적은 연간 컨센서스의 8~9%를 상회할...
한 그릇에 8만원인데 연일 '완판'…"1시간 대기 필수" 뭐길래 2022-05-08 13:21:53
MZ세대(밀레니엄+Z세대)의 덕이 크다. 자신에게 아낌없이 투자하는 MZ세대에게 호텔 빙수는 호텔 숙박보다 가격 부담이 적은 ‘스몰 럭셔리’ 상품으로 인지된다. 호캉스(호텔에서 즐기는 바캉스) 입문용으로 빙수를 즐기는 것. 실제로 서울신라호텔은 빙수 판매를 시작한 이후 로비 라운지 매출이 1.5배 늘었다. 지난해...
10년 전 아웃도어 훅 떴다가 훅 갔는데…레깅스는 다를까? 2022-05-06 09:36:31
세대(밀레니엄+Z세대)는 국내 애슬레저 열풍을 주도할 핵심 소비층으로 꼽힌다. 미국·유럽 등에서도 스포츠웨어가 인기를 끄는 건 비슷하지만, 한국처럼 고가 의류가 잘 팔리는 나라는 드물다. 이은희 인하대 소비자학과 교수는 “MZ세대에 골프장은 상류계층의 소비를 경험해볼 수 있는 과시의 장소”라며 “골프장이나...
[한경에세이] 팬데믹이 준 선물 '일상의 소중함' 2022-05-03 17:40:13
요즘 MZ세대(밀레니엄+Z세대)의 특징 중 하나는 일상의 작은 행동으로 변화를 추구하는 것이라고 한다. 과거 세대가 거창한 것을 외쳤다면, MZ세대는 작은 것에서 시작해 그것이 하나둘 모여 전 지구적인 효과를 만들어낸다고 생각한다는 것이다. 가령, 환경을 위해 세계적 기구를 설립하는 것이 아니라 비누로 머리 감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