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근미 작가의 BOOK STORY] 각박한 세상 위로해줄 따뜻한 꿈 팝니다 2023-11-27 10:00:09
들어서서 3년이 지났을 뿐인데, 벌써 3권의 밀리언셀러가 탄생했다. 와 함께 (손원평), (김호연)가 그 주인공이다. 의 이미예 작가는 기존의 작가들과 다른 순서로 책을 냈다는 점에서도 주목받는다. 부산대학교에서 재료공학을 공부하고 삼성전자 반도체 엔지니어로 일했다는 점도 독특한 이력이라 할 만하다. 은 2019년...
[이근미 작가의 BOOK STORY] 꿈을 쓰고, 꿈을 향해 질주하면 길이 열린다 2023-11-20 10:00:10
종합베스트셀러 10위권에 오르고 방송 출연 요청이 이어지는 등 큰 인기를 얻었다. 영국과 국내를 오가던 그녀는 2011년 회사를 그만두고 귀국해 많은 이에게 꿈을 쓰게 하는 ‘꿈쟁이’로 변신했다. 개정증보판에 꿈 목록이 83개로 늘어났고, 80개국에서 72개의 꿈을 이뤘거나 도전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그녀의 마지막 꿈...
"음반 1억장 팔았는데 그래미 후보도 못내"…'K팝 위기론' 솔솔 [연계소문] 2023-11-19 21:53:22
밀리언셀러, 더블 밀리언셀러, 트리플 밀리언셀러, 쿼드 밀리언셀러, 펜타 밀리언셀러… K팝 음반 판매량이 끝을 모르고 치솟고 있다. 100만장 판매 기록을 축하하던 업계는 어느새 5배 증가한 500만장을 팔아치우며 '펜타 밀리언셀러'를 타이틀로 내걸고 있다. 한국음악콘텐츠협회가 운영하는 써클차트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 데뷔 4개월만 2연속 '더블 밀리언셀러' 2023-11-13 12:47:18
4개월 만에 2개 앨범 연속으로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13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지난 6일 발매된 제로베이스원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멜팅 포인트(MELTING POINT)'는 발매 첫 일주일 동안 총 213만 1352장이 팔렸다. 이로써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약 4개월 만에 2개 앨범...
스트레이 키즈 "고집 있고, 줏대 있게"…이번엔 '락(樂)' 바이브 [종합] 2023-11-10 12:20:56
JYP 아티스트 최초로 펜타 밀리언셀러(앨범 판매량 500만장 이상)를 달성하기도 했다. 어느새 회사의 기둥이 된 이들이다. 리노는 "그동안 낸 세 앨범이 '빌보드 200'에서 1위를 차지한 건 스테이 덕분이라 생각한다. 우리 노래를 좋아하고 사랑해주는 분들이 있어서 행복하고 기쁜 일이 있었다고 생각한다. 이...
NCT·에스파·라이즈 효과, SM 3분기 사상 최대 실적 2023-11-08 15:25:06
분기 최대 앨범 판매량을 기록했다. NCT DREAM(432만장)이 쿼드러플 밀리언셀러를 기록하고 EXO, NCT, RIIZE등도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aespa는 북미, 아시아, 유럽을 포함해 월드투어를 18회 진행하면서 글로벌 팬덤 확대에 매진했다. 계열사별로는 DREAM MAKER가 영업이익 3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8.4% 증가했고,...
제로베이스원, 모든 건 기세다…밀리언셀러+히트곡 두 토끼 잡나[종합] 2023-11-06 15:50:31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가 된 데 이어 판매량 200만장을 돌파하며 '더블 밀리언셀러'까지 직진했다. 이번 신보 역시 선주문량 170만 장을 기록하며 일찌감치 '2연속 밀리언셀러'를 예고한 상태다. 성한빈은 "데뷔 전부터 새로운 기록들과 K팝의 새 역사를 써 내려가고 싶다고 말했는데 더블 밀리언셀러라는...
"스벅서 3번째로 잘 팔려요"…100만잔 돌파한 '뜻밖의 음료'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1-05 13:33:27
선보인 다양한 티 라떼 음료 중 가장 짧은 시간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기존 인기 제품들도 제쳤다. 지난달 17일부터 31일의 매출을 집계한 결과 자몽 허니 블랙 티를 포함한 스타벅스의 20여종 티 음료 중 클래식 밀크티가 매출 1위에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음료 중에서는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에 이어 세 번째...
스타벅스도 놀랐다…'1초에 한 잔' 인기 폭발한 음료 뭐길래 2023-11-05 10:31:34
중 최단기간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제품이다. 클래식 밀크티 출시 이후 스타벅스의 티 라떼 카테고리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배 가까이 늘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 클래식 밀크티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70%에 달한다. 스타벅스의 클래식 밀크티는 대용량 '보틀' 사이즈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틀...
벌써 100만잔 팔렸다…커피만큼 잘 팔린 이 음료 2023-11-05 09:51:13
'티 라떼' 카테고리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배 가까이 늘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 클래식 밀크티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은 70%에 달한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클래식 밀크티가 이렇게 단기간에 밀리언셀러에 이름을 올린 것은 높은 제품 완성도와 스타벅스에서 커피 외 다른 음료를 즐기고 싶어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