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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년대 첫 머스탱 타고 등장…'美 머슬카 상징' 국내 상륙 [영상] 2024-02-15 13:45:59
설명이다. 날렵한 루프라인과 짧은 리어 오버행(뒷바퀴 중심에서 후면부까지 거리)도 특징이다. 1세대 머스탱의 디자인 비율이 재현됐다. 이전 세대와 비교해 후면부 디자인은 가로로 넓어졌다. 실내 공간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두 개의 디스플레이가 연결된 곡면형 디스플레이가 눈에 띈다. 12.4인치, 13.2인치 두...
에미레이트항공, 美보잉에 '최후통첩'…"우리가 직접 감독" 2024-02-05 10:44:59
지난해 11월에도 장거리 비행에 사용되는 와이드바디 보잉777 및 787 제트기 95대를 520억달러에 주문한 바 있다. 클라크 사장은 "우리 회사 역사상 처음으로 우리 엔지니어를 파견해 보잉과 보잉 공급사 스피릿 에어로시스템즈의 777라인 생산 공정을 관찰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예전 같으면 이런 파견 감독이 당연히...
피토니끄, 플로럴 향기 담은 ‘센티드 샴푸·트리트먼트·바디워시’ 출시 2024-01-25 10:00:00
감각적인 플로럴 향기를 담은 센티드 헤어·바디케어 6종을 선보였다. 피토니끄 센티드 라인업은 ‘라벤더 바닐라’, ‘플로럴 머스크’ 두 가지 향이며, 각각 1000ml 대용량 샴푸와 트리트먼트, 바디워시로 출시했다. 지친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충전하는 여행의 순간을 모티브로, 자연에서 얻은 싱그러운 원료 고유의...
에이비엘바이오 이상훈 대표,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2024-01-09 09:44:18
말했다. 한편, 에이비엘바이오는 이중항체 플랫폼 ‘그랩바디(Grabody)’를 기반으로 다양한 임상 및 비임상 파이프라인을 개발하고 있다. 7개 이상의 파이프라인에 대한 임상 프로젝트가 미국, 중국, 호주 및 한국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에서 적응증을 달리해 15개 이상 진행되고 있다. 이영애 기자 0ae@hankyung.com
인바디, CES 2024 참가…"체성분 빅데이터 솔루션 ,북미 시장 공략" 2024-01-04 15:53:05
인바디터치는 전문가 없이 스스로 인바디를 통해 체성분을 측정하고 바로 결과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자가건강 관리 장비다. 몇 번의 터치만으로도 인바디 결과에 대해 자세하게 이해하고, 운동 및 식단, 영양제 섭취 가이드라인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임플로이 델타 존에서는 LB코퍼레이트(LB Corporate)를 선보인다....
MZ직원과 손흔들며 새해인사한 정의선 "실패에 좌절 말아야" 2024-01-03 11:59:38
내 바디라인 앞에 마련됐다. 300여명의 임직원이 좌석을 채웠고, 현장에 올 수 없는 다른 그룹사 직원 100명은 화상으로 참석했다. 이날 현장 참석자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로 보이는 '젊은 직원'이 대부분이었다. 이 때문인지 정 회장은 딱딱한 정장 대신 남색 재킷과 베이지색 바지 차림으로...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이퀄리브(EQULIB)'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성료 2024-01-02 10:19:53
온라인 중심으로 운영되던 이퀄리브는 오프라인 진출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하고 고객 경험의 폭을 넓히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구매자부터 비구매자까지 모든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현장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로 구성되었으며, 이벤트 참여와 구매...
셀바티코, 더현대 서울 등 현대百 3곳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3-12-27 17:16:41
말 20세기 초 프랑스의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향수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배형진 본작 대표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셀바티코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 3곳을 동시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면세점, 아마존 프랑스·미국, 일본 라인...
세이션, ‘BNK 광고마케팅 펀딩’ 성공…누적 투자 유치 115억원 확보 2023-12-26 10:56:32
헤어케어 상품력을 인정받아 2019년 여성 헤어바디 브랜드 줄라이미를 론칭하여 자체 2개 브랜드로 동남아, 일본 시장에 일찌감치 진출하는 등 해외시장에서 연평균 54%로 성장중인 K뷰티 회사이다. BNK벤처투자 김용환 팀장은 이번 광고마케팅 펀딩과 관련해 “세이션은 일본과 동남아시아 등 해외 매출 비중이 동사의 전...
"한국 남성, 피부에 진심이었네?"…결국 美도 뛰어넘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2 10:30:01
모든 라인을 구매했지만 지금은 토너, 스킨, 로션 등 각 단계에서 자신과 가장 잘 맞는 브랜드 제품을 소비하는 양상을 보인다. 소비자들의 정보 수집 능력이 발달한 덕분이다. 후 양 연구원은 “기존 카테고리에서 경쟁하기보다는 새 시장을 개척하는 것이 유리하다”며 “마스크 착용 해제 이후 립케어 시장을 개척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