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 불매운동 속 성수기 앞둔 '가격인하' 카스 vs '승승장구' 테라 2019-07-29 11:18:15
원료로 한 신개념 발포주 '필라이트 바이젠(filite weizen)'을 선보이고 라인업도 강화하고 있다. 필라이트 바이젠은 기존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를 즐기는 소비자층은 물론 밀 맥주를 선호하는 음용층을 겨냥한 제품이다. 다양한 소비자 입맛을 반영하면서 발포주 소비층을 더욱 확대하고 시장 내 경쟁 우위를...
아사히 맥주, 2등도 뺏기나 2019-07-28 17:18:11
국산 맥주 브랜드는 반사이익을 얻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 하이트, 맥스 등의 판매량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5% 증가했다. 불매운동을 기회로 보고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선 곳도 있다. 오비맥주는 대표 제품 카스와 발포주 필굿 등의 가격을 다음달 말까지 할인하기로 했다. 여름 성수기에 맥주 가격을 인하하는 것은...
수입맥주 日아사히, 日제품 불매운동에 2위도 뺏기나 2019-07-28 06:11:01
'카스'와 발포주 '필굿'의 가격을 다음 달 말까지 낮추는 강수를 뒀다. 일 년 중 최대 대목인 여름 성수기에 가격을 인하하는 것은 이례적으로, 그만큼 이번 기회에 매출을 끌어올리겠다는 의지가 읽힌다. 이에 따라 '카스' 병맥주는 500㎖ 기준으로 출고가가 현행 1천203.22원에서 1천147원으로...
"日맥주에 뺏긴 점유율 가져오겠다"…오비맥주, 카스·필굿 가격할인 2019-07-23 15:40:25
브랜드 ‘카스’ 맥주와 발포주 ‘필굿’을 특별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여름 성수기에 맞춰 진행되는 할인 행사에서는 출고가 기준 패키지별로 4∼16% 가격이 낮아진다. 대표 제품인 ‘카스’ 병맥주는 500㎖ 기준으로 출고가를 현행 1천203.22원에서 1천147원으로 4.7% 내린다. 같은 기간 발포주 ‘필굿’은 355㎖는...
카스 가격 내린다…오비맥주 다음달까지 최대 16% 할인 2019-07-23 10:54:29
달 31일까지 대표 브랜드 '카스' 맥주와 발포주 '필굿'을 특별 할인한다고 23일 밝혔다.여름 성수기에 맞춘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출고가 기준 패키지별로 4~16% 가격이 낮아진다. 대표 제품인 '카스' 병맥주는 500㎖ 기준으로 출고가가 현행 1203.22원에서 1147원으로 4.7% 내려간다.오비맥주는...
국산 맥주 힘실리나…오비, 내달까지 '카스' 한시 할인 2019-07-23 10:12:19
24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대표 브랜드 '카스' 맥주와 발포주 '필굿'을 특별 할인한다고 23일 밝혔다. 여름 성수기에 맞춘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출고가 기준 패키지별로 4∼16% 가격이 낮아진다. 대표 제품인 '카스' 병맥주는 500㎖ 기준으로 출고가가 현행 1천203.22원에서 1천147원으로 4.7%...
"세번째 필라이트, 원료는 밀"…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바이젠` 출시 2019-07-18 16:46:03
신개념 발포주 `필라이트 바이젠(Filite WEIZEN)`을 오는 25일 출시하고 시장 내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 한다고 밝혔다. 필라이트 바이젠은 기존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를 즐기는 소비자층은 물론 밀 맥주를 선호하는 음용층을 겨냥한 제품이다.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와 입맛을 반영한 라인업을 구성, 발포주...
[게시판] 하이트진로, 밀 원료 '필라이트 바이젠' 출시 2019-07-18 09:55:00
신개념 발포주 '필라이트 바이젠'을 25일 출시한다. 국내 첫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는 지난달까지 누적 6억캔이 팔렸다. 필라이트 바이젠은 밀 맥아와 밀 보리를 사용해 부드러운 첫맛을 자랑한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로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판매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2등의 반란] 1초에 11.6병씩 팔렸다…'카스처럼' 위협하는 '테슬라' 2019-07-04 09:15:12
선보인 발포주 '필라이트'에 이어 테라로 연타석 흥행 홈런을 쳤다. 2012년 카스에 맥주 시장 일인자 자리를 뺏긴 후 줄곧 내리막길을 걷던 점유율도 반등 조짐을 나타내고 있다.◆ 하이트진로의 승부수 '테라', 지구 한 바퀴 돌아 호주서 찾은 맥아…맛·디자인·가격 삼박자테라는...
영화 '기생충' 맥주에도 디테일 담은 봉준호 감독의 치밀함 2019-06-11 09:28:40
자주 등장한다. 전개에 따라 각각 발포주, 수입맥주, 양주가 등장하는데 주종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도 각기 다르다.피자 박스를 접으며 생계를 이어가던 송강호 가족. 구성원들이 무직으로 암울한 현실에 있던 때의 밥상에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국내산 발포주가, 등장인물의 취업 후 자축하는 밥상에는 소고기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