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3 C.H.A.N.C.E] 2023년 기회는 어디서 오는가 [글로벌 시황&이슈] 2023-01-17 08:03:38
‘버드와이저’, ‘오량액’같은 국내 수혜주들이 단기적으로 잘 갈 것이라고 꼽혔습니다. HSBC는 ‘아시아’호텔과 항공주들에도 주목하기도 했습니다. 다음으로 대표 수혜주는 아니지만 비교적 약한 수혜주로 꼽힌 부문들도 있었습니다. UBS에 따르면 장기적 관점으로 전기차 배터리나 , 재생 에너지 그리고 산업...
"취하긴 싫지만 술은 땡긴다"…4년새 3배 커진 '무알코올 맥주' 2023-01-13 17:32:33
‘버드와이저’, ‘호가든’에서도 ‘버드와이저 제로’, ‘호가든 제로’, ‘호가든 프룻브루’ 등 논알코올 제품들을 잇달아 선보였다. 무알코올 맥주 시장은 코로나19를 거치며 급성장했다. 코로나 창궐 후 건강을 챙기는 문화가 확산한 데 더해 ‘홈술’과 ‘혼술’ 트렌드가 주류로 자리잡으면서 술은 즐기고 싶지만...
"취하긴 싫은데 맥주가 당긴다면…" 4년 만에 3배 커진 시장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1-13 13:53:07
도수가 0.05% 미만이다. 오비맥주는 자사 수입 맥주 브랜드인 버드와이저, 호가든에서도 '버드와이저 제로', '호가든 제로', '호가든 프룻브루' 등 논알코올 제품들을 잇따라 출시했다. 올해 신제품 출시를 앞둔 롯데칠성음료 외의 다른 주류 업체들도 무·논알코올 제품 라인업 확대를 고려하고...
UBS, 안호이저-부시 인베브 `매도`로 하향...소비자 성향, 증류주로 전환 2023-01-13 01:38:24
해들에 비해서는 덜 견고할 것"이라고 진단했다. 이어 "선호하는 주류의 변화는 미국과 중국을 넘어 다른 시장에서도 보이고 있다. 이런 영향으로 AB인베브가 2023년과 2024년 성장에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한편, AB인베브는 버드와이저, 스텔라를 포함한 세계적인 맥주 브랜드를 400개 이상 보유하고...
[월드컵] 주류매장 딱 두 곳…"엄격한 기준 통과해야 입장" 2022-12-07 10:34:55
1팩에 188리얄(약 6만8천원)짜리 버드와이저 맥주가 피라미드 모양으로 가득 쌓여 있고, 489달러(약 64만원) 크리스털샴페인도 전시돼 있다. 페퍼로니 피자, 스팸 통조림, 베이컨 등 돼지고기가 함유된 냉동식품을 채워 넣은 별도 공간까지 마련돼 있다. 카타르의 외국인 거주민들에게 사실상 '생명줄'이라고 볼 수...
카타르 월드컵 '직관' 한·일 축구 팬, 경제적 부담 유독 컸다 2022-12-06 11:20:52
지정 구역에서만 판매하는 맥주의 경우 버드와이저 한 병 기준으로 가격이 50리얄(약 13.6달러·약 2만1000원)로 책정됐다. 한국 구매가격의 10배 수준이다. 경기장에서 코카콜라 작은 페트병 가격은 개당 3달러였다. 카타르는 숙박비와 항공권 재판매를 통제하는 한편 월드컵을 직관하러 온 관광객들에게 대중교통과 심...
트로피 뒷면만 보여준 음바페, '버드와이저' 로고 왜 숨겼나 2022-12-05 15:15:14
버드와이저가 후원한다. 그간 이 트로피를 받은 선수들은 버드와이저 로고가 보이도록 들고 사진을 찍었다. 음바페에게도 영문으로 버드와이저 글자가 적힌 트로피가 주어졌다. 하지만 그는 글자가 보이지 않도록 의도적으로 트로피 방향을 뒤로 돌렸다. 음바페는 지난달 27일 덴마크전에서 경기 MVP로 뽑혔을 때도 같은...
[월드컵] 버드와이저, 황희찬에 '플레이어 오브 더 매치' 트로피 2022-12-03 08:54:42
[월드컵] 버드와이저, 황희찬에 '플레이어 오브 더 매치' 트로피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2022 카타르 월드컵 공식 후원 브랜드인 버드와이저는 한국과 포르투갈의 경기 종료 직후 한국 국가대표팀 황희찬에게 '플레이어 오브 더 매치'(Player of the Match) 트로피를 수여했다고 3일 밝혔다....
가나전 석패에도 웃는 유통업계…"3차전 남았다" 2022-11-29 11:13:59
1인 1마리 한정 상품으로 3,000원 할인된 6980원에 판매한다. 버드와이저(6개·8980원), 카스후레쉬(6개·8620원)를 함께 구입하면 치킨을 2,000원을 추가로 할인해 4,980원에 즐길 수 있다. 롯데마트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7분 두 마리 치킨`을 24일 출시했다. 가격은 1만...
北, 태극기·현대차 광고 가렸다…월드컵 중계서 모자이크 2022-11-24 11:24:01
가려졌다. 반면 맥주업체 안호이저부시의 브랜드 버드와이저, 중국 부동산재벌 완다그룹의 광고는 그대로 노출했다. 앞서 북한은 방탄소년단 정국이 개막식에서 공연하는 모습도 내보내지 않았다. 개막식 관련 내용을 보도하면서도 정국이 공연한 사실은 언급하지 않았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