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품? 편의점에서 사세요" 2024-09-29 06:22:44
24일 화장품 브랜드 엔젤루카와 손잡고 물광팩과 세럼, 보습크림 등 3종의 신제품을 개당 3천원대 가격에 출시했고 GS25도 최근 아크네스 브랜드의 올인원 로션을 9천원대에 내놨다. 시중에 판매되는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당 가격을 최대 70∼80% 낮춰 가성비를 강조했다. GS25는 지난 8월에도 화장품 브랜드 듀이트...
편의점도 뷰티 유통시장 참전…올리브영·다이소에 도전장 2024-09-29 06:00:06
24일 화장품 브랜드 엔젤루카와 손잡고 물광팩과 세럼, 보습크림 등 3종의 신제품을 개당 3천원대 가격에 출시했고 GS25도 최근 아크네스 브랜드의 올인원 로션을 9천원대에 내놨다. 시중에 판매되는 본품과 성분은 같지만 ㎖당 가격을 최대 70∼80% 낮춰 가성비를 강조했다. GS25는 지난 8월에도 화장품 브랜드 듀이트...
CJ온스타일, 아마존 손잡고 K뷰티 美진출 돕는다 2024-09-26 14:16:45
브랜드 글램팜, 식물성 보습케어 브랜드 넛세린 등 13개가 참여하며 내년에는 지원 브랜드를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광고와 마케팅 지원을 위해 지난 6월 아마존 광고 기술 분야 파트너인 펄스애드에 전략적 투자 및 팁스(TIPS·창업지원 프로그램) 컨설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신진...
CJ온스타일, K-뷰티 미국 아마존 진출 지원…"1년간 컨설팅" 2024-09-26 10:25:21
기기 브랜드 글램팜, 식물성 보습케어 브랜드 넛세린 등 13개가 참여하며 내년에는 지원 브랜드를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광고와 마케팅 지원을 위해 지난 6월 아마존 광고 기술 분야 파트너인 펄스애드에 전략적 투자 및 팁스(TIPS·창업지원 프로그램) 컨설팅을 진행하기도 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신진...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속보습패드(2입)와 트러블패드(2입)를 각각 1000원에 출시했다. 편의점이 저가 화장품 출시 경쟁에 뛰어든 건 다이소를 염두에 둔 전략으로 풀이된다. 다이소는 균일가 정책에 따라 모든 화장품을 5000원 이하에 선보이고 있다. 2021년 4종에 불과했던 화장품 상품 수는 지난 월 기준 340여개까지 늘었다. 올해 상반기 기초...
[다산칼럼] 식민지의 경험 2024-09-22 17:28:54
보습을 써서 땅을 깊게 갈게 되자 농업 생산성이 크게 늘어나 인민들의 삶이 나아졌다. 문화 유입을 통한 원주민의 삶의 향상은 물론 낙랑에만 머물 수 없었다. 부여, 옥저, 삼한과 같은 지역으로 문화는 흘렀고, 원주민 사회는 빠르게 발전했다. 4세기에 강력해진 고구려가 낙랑군을 차지하고 낙랑의 발전된 문화와 자산을...
"프랑스화장품 업체가 따라 해요"…라네즈 북미서 성공비결은 2024-09-19 07:01:01
크림을 고압으로 스킨에 녹여 만든 보습 전용 상품으로, 라네즈가 세계에서 처음 만들었다. 최윤성 아모레퍼시픽[090430] 라네즈 글로벌 마케팅 디비전장(상무)은 지난 11일 연합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다음 달 전 세계에 크림스킨 제품을 알리는 대규모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라네즈의 기술력과 혁신성을 알릴 수...
글로이스트, '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 3종'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재런칭 2024-09-12 17:00:03
입술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보습 립밤이다. 이 제품은 미국 현지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코스트코, 아마존, 소코글램, 입시, 팹핀펀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출시 삼 주 만에 품절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코스트코에서 최고 판매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으며, 런칭 2년 만에 25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글로우엠, ‘2024 소비자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 뷰티 디바이스 부문 수상 2024-09-09 13:27:55
피부 진정, 탄력, 보습을 위한 제품으로 피부 결, 보습, 윤기 등을 비롯한 19가지 항목에서 임상을 완료했으며, 히알루로산과 엘라스틴, 콜라겐 생상에 대한 비인체효력시험을 마쳤다. 해당 제품은 현재 전문 피부관리실 등에서도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기기로, 6차 완판을 달성하는 등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지난...
매일 한 걸음의 도전으로, 정상을 걷다 2024-09-08 19:10:05
더마보습케어 브랜드로 선정돼 2관왕을 거머쥐었다. 제약사 헤리티지에 이어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에스트라는 3400여 개 병·의원 입점, 종합병원 80% 처방률을 기록하며 피부과 의사들이 추천하는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사랑받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