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글로벌몰에 K뷰티 담은 '뷰티박스' 선봬 2023-04-06 09:28:50
글로벌몰에 K뷰티 큐레이션 서비스 '뷰티박스'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뷰티박스는 중소기업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로, 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올리브영은 뷰티박스 1개만 구매해도 K뷰티 트렌드를 파악할 수 있도록 시즌 콘셉트에 맞춰 10개 상품을 선별해 뷰티박스에 담았다고...
"벚꽃 보러가자" 원피스 입고 돗자리 깔고…나들이용품 '불티' 2023-03-30 10:45:40
야외활동 뷰티는 38% 늘었다. 피크닉·캠핑용품도 같은 기간 매출 신장률 74%를 기록했다. 품목별로는 원피스(297%) 돗자리(220%) 토트백(110%) 아이스박스(96%) 트렌치코트(48%) 등이 인기가 많았다.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가공식품인 간식용 소시지(116%), 구운계란·훈제란(21%) 유부초밥·김밥(19%) 등이 많이...
"올해는 진짜 엔데믹"…G마켓, 봄나들이 용품 판매 급증 2023-03-30 08:50:21
등 야외활동 뷰티는 38% 늘었다. 피크닉·캠핑용품도 같은 기간 매출신장률 74%를 기록했다. 품목별로는 원피스(297%), 돗자리(220%), 토트백(110%), 아이스박스(96%), 트렌치코트(48%) 등이 인기가 많았다. G마켓은 내달 2일까지 브랜드패션 연합세일 '브랜드픽' 프로모션을 열고 2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태국의 차은우는 누구? '내 ID는 강남미인' 태국ver. 드라마 나온다 2023-03-27 13:23:37
뷰티 뉴비'라는 제목으로 14부작 드라마로 제작돼 내년 초 방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뷰티 뉴비'에는 태국 배우 바이펀 핌차녹, 윈 메타윈 등이 출연하고, 현지 대형 제작사 GMMTV가 제작에 참여했다. 네이버 북미 자회사 왓패드 웹툰 스튜디오가 프로듀싱 파트너로 참여한다. '내 ID는 강남미인!'은...
HLB생활건강 브랜드 '엘리샤코이', 공병수거 캠페인 전개 2023-03-16 15:16:00
HLB생활건강은 자사의 친환경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Elishacoy)가 공병수거 캠페인 'Share Green'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자원 선순환 차원에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재활용이 가능한 화장품 공병을 수거해 새 자원으로 활용하는 고객 참여형 캠페인이다. 온라인 픽업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캠페인에...
226만 유튜버 '이사배'가 만든 브랜드, 초기 투자 유치 [이번주 VC 투자] 2023-02-24 13:52:55
엘박스, 시리즈B 투자 마무리 리걸테크 스타트업 엘박스가 삼성벤처투자로부터 20억원의 추가 투자를 유치했다. 지난해 말 SV인베스트먼트, KB인베스트먼트, 다올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받은 투자금에 더해 총 200억원 규모로 시리즈B 라운드를 마무리했다. 리걸테크는 김앤장 변호사 출신 이진 대표가 2019년 창업한...
아마존 글로벌셀링, `아마존 셀러 컨퍼런스` 성황리 마무리 2023-02-23 15:45:25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며, 뷰티, 식품, 가구 및 전자 기기를 포함한 제품군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2019년 이래 성장을 지속했다고 밝혔다. 국내 브랜드의 글로벌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2023년 4대 전략적 우선순위로 브랜드 신규 론칭 지원, 확장 잠재력 보유 셀러 대상 `전략계정` 서비스 제공, 정부 기관 및...
로레알코리아, 버추얼 휴먼 인턴과 ‘네이버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 라이브 파티 진행 2023-02-13 12:00:10
뷰티 브랜드 멤버십을 통합 관리하는 마이뷰티박스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마이뷰티박스 연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만원 상당의 럭셔리 뷰티 샘플팩을 증정하며, 네이버 포인트 최대 6% 추가 적립의 혜택도 제공된다. 로레알코리아 이선영 최고디지털책임자는 “이번...
라프레리, 온라인 부티크 오픈 1주년 맞이 이벤트 실시 2023-02-10 10:05:54
온라인 뷰티 어드바이저가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1:1 비스포크 컨설테이션을 진행해 개인별 니즈에 가장 이상적인 리추얼을 안내한다. 뷰티 어드바이저는 브랜드의 혁신과 포뮬라에 대해 세심한 교육을 받아 고객이 원하는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비스포크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시그니처 기프트 박스 포장을 통한...
"인기 캐릭터·브랜드 다 모였다"…유통업계, 밸런타인데이 행사 2023-02-06 08:56:21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향수 구매 시 한정판 리본, 가죽 참 장식, 편지지 등이 담긴 밸런타인데이 기프트키트를 증정한다.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는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듀오 구성 기프트 박스 세트를 선보인다.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오는 14일까지 '로맨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