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3월 갓세일' 학원가 인기 상품 최대 50% 할인 2024-03-05 08:47:30
통해 학원가 인기상품 30여종을 최대 50% 할인하고, 필기구 등 신학기 아이템을 원플러스원(1+1) 등으로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GS25는 이달 한 달간 행사 테마를 '신학기'로 정하고, 잘파세대(Z+알파세대)를 겨냥한 상품을 집중해서 판매하기로 했다. GS25는 오는 16일까지 월간 행사 '갓세일'을 통해...
다비치안경, 한달용 컬러렌즈 '미닝' 구매 시 퍼퓸 에디션 증정 2024-03-01 09:00:01
뷰티 아이템인 퍼퓸 에디션을 사은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또한 눈 피로 및 수면 장애 완화에 도움이 되는 블루라이트 차단렌즈를 할인된 금액에 제공된다. 이 외에도 신규 고객이 행사 품목을 구매했을 경우, 추첨을 통해 학업지원금 500만원, 300만원, 100만원을 각각 지급하며, 다비치안경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서원대, ‘2024 창업도약패키지 일반형’ 신규 창업기업 모집 2024-02-28 11:28:52
올해에도 바이오헬스케어, ICT융복합, 뷰티·푸드테크 분야 기업을 적극 발굴하여 선정 기업에게 아이템 고도화를 위한 사업화 자금뿐만 아니라 브랜드재설계, 투자 연계, 글로벌 시장 개척, 품질시험평가, IP기술평가 지원 등 다양한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은 창업도약기 ...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 유럽 진출에 박차… 노르웨이 뷰티&웰니스 리테일러 행사에 초청 2024-02-28 09:43:43
뷰티 및 웰니스 전문 기업으로, 매년 전 매장 직원들을 대상으로 연례 행사를 개최하고 입점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한스킨은 신규 런칭을 기념해 올해 행사에 초청돼 VITA 매장 직원들을 상대로 운영하는 부스를 운영하기도 했다. 특히 성종훈 셀트리온스킨큐어 대표가 직접 행사에 참여해...
“5개 주력 계열사 보고서 발간…중견기업 ESG 모델 만들 겁니다” 2024-02-06 06:00:26
아이템을 발굴하고 있습니다.” - 협력사가 많은 만큼 동반 성장도 중요하겠네요. “콜마그룹은 지난 30여 년간 쌓아온 인재경영 철학을 중소·중견기업에 공유하고 교육의 장을 제공하고자 ‘우보천리 상생드림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보천리 상생드림 아카데미는 인재 육성을 통한 기업의 지속 성장을 목표로...
에코마케팅 자회사 데일리앤코, 글로벌 네일 브랜드 핑거수트 인수…일본 공략 본격화 2024-02-01 14:00:02
뷰티 유통업계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다.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브랜드 런칭 초반부터 연예인, 셀럽들의 스타일링과 아이돌의 무대 의상 아이템으로 등장하며 K-뷰티와 K-패션에 열광하는 글로벌 MZ세대에게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작년 여름부터는 일본 전역 1000여개 버라이어티숍의 유통을 쥐고 있는 일본...
에이블리 "인플루언서 콘텐츠로 '잘파세대' 공략해 거래액 증가" 2024-01-30 09:32:18
에이블리는 2021년 6월부터 패션, 뷰티, 라이프 등의 트렌드와 인기 브랜드·상품을 소개하는 매거진 코너를 운영하고 있다. 코디, 인플루언서, 룩북, 아이템, 트렌드 등으로 구성된 매거진 콘텐츠는 지난해에만 총 158건 발행됐다. 월평균 이용자 수는 180만명, 조회 수는 22만회다. 가장 인기 있는 인플루언서 콘텐츠...
SSG닷컴, 설 선물용 화장품 특가판매…'뷰티 쓱라이브'도 2024-01-28 06:00:04
'릴레이 뷰티 쓱라이브'를 특별 편성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준다. 29일에는 에스티로더와 키엘, 30일에는 설화수와 에스트라, 31일에는 랑콤을 각각 방송한다. 쓱라이브 상품을 '선물하기'로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준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에는 뷰티 아이템 2개를 선정해...
"이건 특급 제품이야"…작은 병 하나에 수십만원인데 '불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7 19:22:01
함께 고가 브랜드 내에서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아이템을 통해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를 채우려는 수요가 반영된 것으로 풀이했다. 한국은 아시아 국가 중에서도 스몰 럭셔리 시장 성장세가 두드러진 것으로 집계됐다.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한국의 스몰 럭셔리 시장 규모는 2022년(달러화 기준) 전년보다 26% 증가해...
더블유 2월호 박서준 화보 공개,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남성미 발산 2024-01-25 15:56:05
현대 남성을 표현한다. 또한 샤넬 뷰티의 남성 라인, 보이 드 샤넬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으로 완성한 박서준의 룩은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박서준의 평소 이미지와 잘 매치하였다. 특히 박서준이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소개한 보이 드 샤넬 모이스처라이저는 하루 종일 피부에 수분을 유지해주어 수분 손실을 줄여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