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컬리, 작년 매출 2조774억원 역대 최대…영업손실은 40% 감소 2024-03-29 15:43:00
가능한 매출 구조를 구축한 데 따른 것이라고 컬리는 설명했다. 지난해 가동한 창원과 평택 물류센터의 생산성 증대로 물류 안정화를 이룬 데다 기존 송파 물류센터의 철수로 비효율적인 비용 집행을 없앤 영향도 컸다. 신사업인 뷰티컬리도 실적에 보탬이 됐다. 뷰티컬리는 컬리 전체 거래액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10%까...
신한證, 컬리 비중확대 '유지'…"판관비 절감에 손실폭 축소" 2024-03-26 16:12:27
집중하고자 한다"며 "2022년 11월 런칭한 뷰티컬리는 안정적인 궤도에 올라섰는데, 객단가를 높이고 반품 폐기 부담을 낮춰 외형과 수익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고 분석했다. 이어 "최근에는 패션과 생활가전, 주얼리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고지난해 물류센터 추가 오픈(4월 창원, 5월 평택)과 기존 물류센터(6월...
[이번주뭘살까] 봄바람에 설레는 나들이족…패션·뷰티 할인전 2024-03-23 07:00:04
나들이족…패션·뷰티 할인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본격적인 봄시즌에 맞춰 패션과 뷰티, 나들이용 먹거리 할인 행사가 풍성하게 마련돼있다. 결혼 시즌을 맞아 혼수용 가구·가전 특가 기획전도 눈에 띈다. ▲ 롯데백화점 = 동탄점(∼24일)과 김포공항점(3월 29일∼4월 14일)에서 '키덜트'족을 겨냥한...
컬리, 화장품 배송 힘준다…3월에도 '뷰티 최저가 챌린지' 2024-03-18 09:03:24
있다. 컬리는 3월 뷰티 컬리 페스타에서 럭셔리 뷰티부터 봄맞이 시즌 뷰티, 데일리 뷰티 등 총 3천여종 상품을 최대 82% 저렴하게 판매한다. 2022년 7월부터 올해 3월 6일까지 컬리에서 뷰티 상품을 한 번도 구매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3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식품 중심의 '마켓컬리'로 인지도를 키워온 컬리는...
[단독] 컬리, '계획된 적자' 끝낼까…작년 적자폭 40% 줄였다 2024-03-17 14:00:01
등의 신규 사업목적을 추가한다는 내용도 담겼다. 컬리는 연내 퀵커머스 사업도 개시할 예정이다. 객단가를 높여 거래액 볼륨을 키우는 작업에도 한창이다. 신선식품보다 상품별 가격이 비싼 화장품과 패션, 디지털·생활가전, 주얼리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 중이다. 지난 2022년 11월 론칭한 '뷰티컬리'는 지난해...
쿠팡서 빠진 햇반, 성장 둔화…CJ '이유있는 알리行' 2024-03-08 18:02:24
등 일부 제품 판매를 중단했다. 지난해 네이버, 컬리 등과 손잡고 온라인 판매망을 확대했지만, 탈(脫)쿠팡에 따른 매출 감소를 메우는 데는 한계가 있었다는 지적이다. 유통업계는 과거 햇반 연간 매출의 10% 수준인 900억~1000억원가량이 쿠팡에서 나왔을 것으로 추정한다. 지난해 CJ제일제당 자사 몰인 CJ더마켓에서...
쿠팡에서 빠졌더니 '900억' 증발…햇반, 결국 '中 알리'로 간다 [하헌형의 드라이브스루] 2024-03-08 15:57:23
꺾인 데 따른 불가피한 선택이었을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뷰티, 물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배달 등 분야에서 갈등을 빚어 온 CJ그룹과 쿠팡 간 대립도 격해질 조짐이다. 8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외 햇반 매출은 8503억원을 기록했다. 역대 최대였지만, 전년 대비 증가율은 2022년(18.5%)의 4분의...
네이버 모바일 들어가니…'샤넬·프라다'까지 화면에 통째로 2024-03-06 21:00:03
식품·뷰티 브랜드들도 연이어 쇼케이스 광고를 선택했다. 달바, 아모레퍼시픽, CJ제일제당, 컬리 등이 이 시기에 쇼케이스 광고를 진행했다. 올해 들어서는 식품류 브랜드로 광고주가 확대됐다. 바이오코어, LG생활건강, 주영엔에스 등은 건강보조식품과 자사 할인 이벤트를 홍보하는 영상을 노출했다. 쇼케이스 광고는...
[주말N쇼핑] '봄맞이'로 설레는 유통업계…할인·기획전 풍성 2024-02-17 07:00:01
▲ 컬리 = 오는 26일까지 '뷰티 컬리 페스타'를 하고 봄맞이 메이크업 제품과 환절기용 고보습 제품 등을 중심으로 3천여개 상품을 최대 82%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최저가 도전' 스티커가 부착된 70여개 브랜드 100여개 상품에 대해선 고객이 일반 온라인몰의 최종 할인 적용 가격보다 높은 가격에...
"온라인몰보다 비싸면 차액 환급"…뷰티컬리 첫 '최저가 챌린지' 2024-02-15 14:20:50
컬리는 15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뷰티 컬리 페스타'에 처음으로 '최저가 챌린지'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챌린지는 '최저가 도전' 스티커가 부착된 70여개 브랜드 100여개 상품을 대상으로 한다. 고객의 구매 가격이 일반 온라인몰의 최종 할인 적용 가격보다 높으면 차액을 적립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