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블루랩스, 수산부산물 자원화 사업 앞장서 미래 위기 해결 2023-11-30 10:00:01
있는 제품 라인을 확장하여 뷰티케어 ‘리네’ 브랜드를 런칭, 굴 껍데기를 포함한 100% 천연원료로 굴 모양을 그대로 본뜬 오이스터솝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2022 통영 여행가는 해 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작으로써 통영시의 라이선스를 받아 공식 관광기념품으로 인정받았다. 오이스터솝은 고려대 주관 2023년도...
검찰, 한국벤처투자 압수수색…모태펀드 출자 특혜 의혹 [Geeks' Briefing] 2023-11-16 15:32:13
글로벌 테크기업과 삼성전자, SK, 네이버, 카카오 등 국내 대표 테크기업에 종사하는 전문가 멘토가 참여한다. 케이뷰티월드와이드, 5억 투자 유치 뷰티 브랜드 액셀러레이터 케이뷰티월드와이드가 김기사랩과 메가스터디-윤민-마크 벤처투자조합으로부터 총 5억원의 신규 투자를 유치했다. 케이뷰티월드와이드는 베트남...
스티븐 차이 렌징그룹 이사 "아시아서 비오셀 마케팅 강화" 2023-11-15 10:33:21
케어 분야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선도하는 주요 시장이어서다. 이미 'K-뷰티'는 동남아, 중국, 일본 등 다양한 시장을 대상으로 영향력을 넓혀왔다. 비오셀은 내년 이후에도 한국의 더 많은 OEM 및 화장품 브랜드와 협력해 새로운 제품과 부직포 혁신을 모색할 예정이다. 비오셀은 이미 한국에 진출한 페이셜...
유한양행, 프리미엄 비건 선케어 브랜드 '딘시' 론칭 2023-10-27 16:07:18
유한양행은 뷰티 관련 사업 확대를 위해 자사 퍼스널 케어 분야의 첫 제품으로 프리미엄 비건 선케어 브랜드 '딘시(dinsee)'를 공식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딘시'는 프리미엄 자연 원료의 사용과 제약기업으로서의 꼼꼼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기능성 비건'을 표방하는 브랜드다....
해외 진출 만만하게 봤다가는 큰 일…"이것만 명심해라" [긱스] 2023-10-26 14:09:14
K뷰티 브랜드를 해외 현지 시장에 알리는 마케팅 창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 대표는 "앱 서비스는 공장 설비 같은 인프라가 필요한 게 아니기 때문에 해외 진출이 유리한 편"이라며 "특히 국내 화장품 시장은 너무 경쟁적이기 때문에 해외 진출을 당연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남은 과제는 일본 내 온오프라인...
"한·사우디, 脫탄소 최적파트너"…첨단산업·신산업·수소 협력 2023-10-23 02:02:47
뷰티 등 다양한 신산업에서도 양국은 손을 맞잡았다. 양국 스타트업들의 활약이 특히 두드러진다. 풍림파마텍은 사우디 올케어그룹과 사우디에 의료기기 생산을 위한 공장설립에 함께 투자하기로 했고, 주방 자동화 로봇을 개발한 스타트업인 웨이브라이프 스타일테크는 사우디의 식음료 업체인 알·사이단과 50억원 규모의...
"젖은 머리에 써도 안 탄다"…8000억 투자한 '역대급 제품' [영상] 2023-10-12 13:54:12
과 함께 추가 '부스트' 단계를 적용할 수 있다. 1993년 설립된 다이슨은 2016년 처음 헤어기기 사업에 진출하며 청소기에 사용하던 모터기술을 헤어 제품에 적용했다. 가전 모터 기술을 활용해 출시한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에어랩 스타일러’ 등은 수십만원대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고...
젖은 모발 건조·스트레이트 동시에…다이슨 헤어케어 신제품 2023-10-12 11:44:25
과 온도를 표시해 스타일링 중에도 쉽게 설정을 확인할 수 있다. 다이슨은 10년 이상 스타일링과 모발 과학을 연구하며 기술 개발에 꾸준히 투자해왔다. 2016년에는 고속의 바람을 집중 분사해 모발을 빠르게 건조하는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를 출시해 호응을 얻었다. 이어 2018년에는 에어랩 스타일러, 2020년에는 코랄...
LG생활건강, 럭셔리 화장품 '더후' 리브랜딩…글로벌 공략 2023-10-11 16:16:44
화장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더후는 천기단을 시작으로 올해 주요 제품 라인의 리브랜딩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주요 고객층을 확장하는 방향으로 리브랜딩을 추진하고 있다. 한국의 아름다운 궁중 문화를 담은 최고급 화장품으로서 브랜드 철학과 그동안 쌓아온...
명절 지나면 판매량 확 뛴다…"신의 선물" 극찬 쏟아진 제품 2023-09-29 21:51:27
홈케어 뷰티 가전(16%) 등 과거에 볼 수 없었던 신종 가전을 대부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는 영유아 자녀를 위해 실내 공기 질 등 환경 관리에 주의를 기울이며, 가정식 빈도가 높고, 새로운 기능을 갖춘 기기 수용 속도가 빠르기 때문으로 분석된다고 한국갤럽은 전했다.'식세기는 반드시 전용 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