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즈니 상품은 인형이 전부?… K-패션·뷰티로 글로벌 진출" 2024-09-27 15:09:28
"한국은 역동적이어서 트렌드가 몇 달을 못 가고 바뀌는데 파트너사들은 그런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면밀하게 분석하고 빠르게 대응한다"며 "이런 역량이 결국 오늘날의 K-패션, K-뷰티를 성공시킨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한국은 트렌드를 이끌고 주도하는 시장"이라며 "한국에서 성공했다면 세계적으로도 성공할...
홍대에서 만나는 K뷰티의 미래.. ‘11:11 팝업스토어’ 열린다 2024-09-25 17:43:51
열린다. 행사에는 가장 트렌디한 11개의 한국 뷰티 브랜드와 11개의 패션 브랜드가 함께 참여해 K-트렌드의 매력을 한껏 선보일 예정이다. 매장을 방문한 외국인들은 젊음의 거리가 주는 독특한 분위기 속에서 K뷰티의 최신 트렌드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최근 외국인들은 K뷰...
장서희, 레오제이 만나더니…마릴린 먼로 됐다 2024-09-24 18:02:23
배우 장서희가 100만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를 만났다. 24일 유튜브 채널 '장서희 Jang SeoHee'에 '원탑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마릴린 먼로로 변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평소 애청하던 레오제이를 만나 한껏 들뜬 장서희의 낯선 모습이 담겨 어떤 만남이 성사될 지 이목을...
"화장품 사러 다이소 가요" 돌풍에…편의점도 '3000원 화장품' 내놨다 2024-09-24 10:07:14
편의점에서도 가성비·소용량 뷰티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 조배연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상품기획자(MD)는 “잘파세대의 가성비 뷰티 트렌드에 대응하고자 온라인 위주로 판매를 진행하던 중소 협력사를 발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경쟁력 있는 중소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가성비 있는 뷰티 상품들을...
분초사회 핵심 '숏폼' 콘텐츠…순이엔티 "숏폼 콘텐츠로 분초사회 선도" 2024-09-24 09:38:14
구매한 경험이 있다고 답했다. 이러한 트렌드에 탑승해 다양한 분야의 업계가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숏폼 마케팅을 선보이는 가운데, 숏폼 비즈니스 기업 순이엔티(대표 박창우)는 숏폼과 인플루언서를 결합한 쇼핑 플랫폼을 통해 차세대 숏폼 비즈니스의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 순이엔티, 2018년부터 크리에이터...
네이버에 뜬 '20대가 작성한 인기글'…"트렌드 찾는 꿀팁 됐다" [인터뷰+] 2024-09-17 21:16:01
따르면 이처럼 20대에 초점을 맞춘 이유는 트렌드를 어떤 연령대보다도 빠르고 적극적으로 소비해서다. 이 기획에 참여한 황나현 네이버 UGC&INF 서치플래닝 기획자는 한경닷컴과의 인터뷰에서 "20대는 여행 스팟이나 패션·뷰티 주제군에서 문서를 많이 생산하고 소비하는 경향을 보였다"며 "이 주제들은 다른 질의어보다...
"무신사, 성수동 씹어먹었네"…70년대 건물도 '힙' 해졌다 [현장+] 2024-09-12 21:00:03
뷰티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대거 몰리며 ‘힙’한 트렌드의 집합체라는 수식어가 붙었다. 무신사는 현재 성수동에 무신사 스탠다드와 무신사 스퀘어 등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번엔 무신사 스토어를 열고 ‘K패션 쇼핑 성지’로 만들겠다는 복안이다.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는 무신사가 현재 가장 주목받는...
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외국인들 어떤 화장품 사길래 2024-09-12 10:35:52
이너뷰티와 구강·헤어·바디케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상품을 구매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SNS를 통해 한국의 뷰티 트렌드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면서 외국인 소비자들도 올리브영이 발굴한 신생 브랜드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며 "방한 관광객의 쇼핑 경험이 귀국 후에도 글로벌몰을 통한 K뷰티 브랜드 재구매로...
CJ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 육박…"신생 브랜드 관심" 2024-09-12 09:49:15
등 이너뷰티와 구강·헤어·바디케어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상품을 구매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한국의 뷰티 트렌드가 실시간으로 공유되면서 외국인 소비자들도 올리브영이 발굴한 신생 브랜드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며 "방한 관광객의 쇼핑 경험이 귀국 후에도 글로벌몰을 통한 K뷰티 브랜드...
"한국 화장품 사자"..올해 51% 증가 2024-09-11 06:24:21
1억3천만명의 멕시코는 뷰티 산업에서 성장 잠재력이 큰 국가 중 하나로 꼽힌다. 국민의 96%가 화장품을 소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코트라 중남미지역본부는 "멕시코는 햇빛이 강한 나라로, 피부염과 기미 등 피부 문제를 겪는 사람이 많다 보니 자외선 차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며 "간편한 올인원...